실존 예수님

다윗의 혈통(씨)을 받고 태어난 실존예수(아주중요)

제라늄A 2018. 10. 19. 20:50

 

                                                                                  

 

                     다윗의 혈통(씨)을 받고 태어난 실존예수  

1:2-4 이 복음은 하나님이 선지자들로 말미암아 그의 아들에 관하여 성경에 미리 약속하신 것이라 이 아들(예수)로 말하면 육신으로는 다윗의 혈통()에서 나셨고 성결의 영으로는 죽은 자 가운데서 하나님의 능력으로 부활하여 하나님의 아들로 인정되셨으니 곧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라, 상기의 말씀을 통해서 예수님의 육신은 다윗의 혈통 곧 다윗의를 받아 태어나셨다는 것과 성결의 영 곧 하나님의”(생명)은 하나님의 능력으로죽은 자가운데서 부활하여 예수그리스도가 되었다고 분명히 말씀하고 있습니다. 만약에 예수님이 성령으로 잉태하여 태어난 하나님의 생명이라면 하나님께서 예수님을 부활시키지 않았을 것이고 또한 예수님도죽은 자가운데서 부활할 필요가 없는 것은 물론 부활해서도 안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예수님은 유대인들과 동일하게 육신의를 받고 태어나죽은 자들 가운데 있었기 때문에 하나님의 능력으로 부활하여 하나님의 아들 곧 예수그리스도가 되셨다고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성경은 예수님께서 성령으로 잉태하여 태어나신 것이 아니라 다윗의 혈통인 요셉의를 받고 태어나셨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예수님께서육으로 난 것은 육이요 영으로 난 것은 영이라 말씀하신 것인데 이 뜻은 육신은 육으로 낳고 영은 영으로 낳는 것이지 영이 육신을 낳거나 육신이 영을 낳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사도신경을 근거로 한 기독교의신학교리가 예수님은동정녀 마리아에서 성령으로 잉태하여 태어나셨다고 거짓증거를 하고 있기 때문에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예수님이 오신지 이천년이 지난 지금까지 예수님은 육신의를 받지 않은 처녀의 몸에 성령으로 육신이 잉태되어 오셨다고 믿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에게 예수님은 성령으로 육신이 잉태한 것이 아니라 요셉의를 받아 태어났다고 성경의 말씀을 보여 주면서 말해주어도 믿지 않는 것은 물론 무조건 이단으로 배척하며 상종도 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하나님을 진실하게 믿는 기독교인이라면 성경에 기록된 말씀은 믿고 싶지 않아도 믿고 받아들여야 합니다. 왜냐하면 성경에 기록된 말씀을 부정하거나 대적하는 것은 곧 하나님을 부정하고 대적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성경은 예수님께서 성령으로 육신이 잉태하여 오신 것이 아니라 육체로 태어나 성령(말씀)으로 거듭(부활)나서 오셨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예수님께서 육신의를 받고 태어난 후에 성령(말씀)이 임하여(잉태)하나님의 아들로 오셨다고 올바로 증거 하면 무조건 이단으로 배척한다는 것입니다.

 

때문에 하나님께서 요한일서4:2~3를 통해서 육신의를 받아 태어나 육체로 오신 예수님을 부정하는 자들은 모두적그리스도분명하게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성경은 예수님께서 성령으로 잉태하여 오신 것이 아니라 육신의를 받아 태어나서 오셨다고 분명하게 기록되어 있는데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성령으로 잉태하여 오신 예수님만을 믿으며 육신의를 받아 육체로 오신 성경적인 예수님모두 부인을 하며 대적을 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성경을 통해 말씀하고 있는적그리스도는 다른 존재가 아니라 바로 오늘날 육체로 오신 예수님을 부인하는 자들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육신의를 받고 육체로 오신 예수그리스도대적하고 핍박하는적그리스도는 예수님 당시에만 있었던 것이 아니라 오늘날도 수많은적그리스도가 나타나 지금도 활동하고 있는 것입니다. 요일 4:2-3 하나님의 영은 이것으로 알지니 곧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예수가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라 곧 적그리스도의 영이니라, 오리라 한말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이제 벌써 세상에 있느니라,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자신을 인도하는 목사님이 육체로 오신 예수님을 부인하느냐 아니면 시인하느냐 하는 말씀을 듣고적그리스도의 영(말씀)인지 그리스도의 영(말씀)인지를 분별해야 합니다. 그런데 만일 자기 목사님이 오늘날 육체를 입고 오신 예수님을 부인하며 성령으로 잉태하여 오셨다는 예수만을 하나님의 아들로 인정한다면 그가 바로적그리스도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같이 성령으로 잉태하여 오셨다는 예수님은 기독교에서신학교리로 만들어 놓은 신화적인 예수이며 성경을 통해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 예수님은 육신의를 받고 태어나 할례를 받고 또한 요단강에서 세례를 받은 후 하나님의 성령이 임하여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부활)나서 오신 예수님을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때문에  예수님은 육신의를 받고 태어난 그의 제자들을 예수님의 입에서 나오는 생명의 말씀을 먹이고 입혀서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나게 한 것입니다. 이렇게 예수님은 육신의를 받고 태어나 성령이 임하여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나 오셨기 때문에 육신의를 받고 태어난 그의 제자들도 하나님의 아들로 낳을 수 있었던 것입니다.

 

때문에 예수님으로부터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난 사도들도 예수님의 뒤를 이어 예수님이 행하셨던 일, 즉 사도들을 하나님의 아들로 믿고 따르는 죄인들을 구원하여 하나님의 생명의 말씀으로 거듭나게 하여 하나님의 아들로 낳은 것입니다. 성경에 디모데와 디도 오네시모와 같은 자들이 바로 사도바울이 성령 곧 생명의 말씀(복음)으로 낳은 하나님의 아들들인 것입니다. 이렇게 예수님께서 제자들을 그의 입에서 나오는 말씀을 통해서 하나님의 아들로 낳은 것과 같이 사도바울도 디모데와 디도와 같은 하나님의 아들들을 복음(말씀)으로 낳았기 때문에 지금까지 하나님의 생명을 이어오고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육체로 태어나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나서 오시는 하나님의 아들들은알파와 오메가로 시작부터 끝까지 전에도 계시고 지금도 계시고 앞으로 영원토록 오셔서 계시지만 성령으로 잉태되어 오셨다는 예수님은 전에도 없었고 지금도 없고 앞으로 영원도록 오지 않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성령으로 육신이 잉태하여 오셨다는 예수는 존재한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 1:18 그가 그 조물 중에 우리로 한 첫 열매가 되게 하시려고 자기의 뜻을 좇아 진리의 말씀으로 우리를 낳으셨느니라,  고전 4:15 그리스도 안에서 일만 스승은 있으나 아비는 많지 아니하니 그리스도 안에서 내가 너희를 낳았음이라,

계시록 1:8 주 하나님이 가라사대 나는 알파와 오메가라 이제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장차 올 자요 전능한 자라 하시더라, 

 

만일 오늘날 살아계신실존예수님한순간이라도 없다면 기독교인들이 절대로 천국을 갈 수 없는 것은 물론 구원조차 받을 수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때문에 예수님은 내가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라 말씀하시면서 나(예수)를 통하지 않고는 천국(아버지)으로 들어갈 자가 없다고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예수님 당시에 예수님의 제자들이 구원을 받아 하나님의 생명을 얻어 사도가 될 수 있었던 것은 당시에 살아계신실존예수즉 육체로 오신 하나님의 아들이 계셨기 때문입니다. 만일 당시에 살아계신실존예수님이 계시지 않았다면 예수님의 제자들도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날 수 없었을 것입니다.

 

이렇게 예수님은 오늘날도 변함없이 육체로 오셔서실존예수로 존재하고 계시지만 오늘날 목회자들이나 기독교인들은 영안이 없어서 보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예수님이 성령으로 잉태하여 오셨다고 전하는 거짓 선지자와 삯군목자 곧 적그리스도로부터 하루속히 벗어나 오늘날 육체로 오신 성경적인 예수님을 믿고 영접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기독교에서 성령으로 잉태하여 오셨다는 예수는 기독교신학이 만들어 놓은 신화적우상 예수이기 때문에 이천년이 지나도록 오지 않지만육신의 씨를 받고 태어나 성령 곧 거룩한 생명의 말씀으로 거듭나서 말씀이 육신 되어 오시는 하나님의 아들실존예수님은 전에도 계시고 지금도 계시고 앞으로 영원토록 언제나 우리 가운데 항상 오셔서 계시기 때문입니다.

 

이와 같이적그리스도는 성령으로 잉태하여 왔다는 신화적우상예수만을 믿으며 육체로 오신실존예수부인하는 자들을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예수가 성령으로 잉태되어 오셨다는 거짓선지자와 삯군기독교목사 곧 적그리스도로부터 하루속히 벗어나 오늘날 육체로 오신실존예수님 곧 육신의를 받고 태어나 하나님의 생명(말씀)으로 거듭나서 말씀이 육신 되어 오신 예수님을 믿고 영접해야 합니다. 그러면 예수님께서 그의 제자들을 생명의 말씀으로 낳아 사도들을 만든 것과 같이 오늘날 육체로 오신실존예수님 죽은 자들을 구원하여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나게 하여 주실 것입니다. 만일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오늘날 육체를 입고 말씀이 육신 되어 오시는 살아 계신실존예수님의 말씀을 믿고 영접한다면 모두 예수님과 같이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나 천국으로 들어가게 될 것입니다.

 

천국은 이렇게 말씀이 육신 되어 오신 하나님의 아들의 입에서 나오는 말씀을 듣고 영접하여 예수님과 같이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난 자들이 들어가는 곳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지금 육신의를 받고 성령으로 거듭나서 하나님의 아들로 오신실존예수님을 오늘날의 구원자로 믿고 영접해야 하며 그 입에서 나오는 말씀을 듣고, 먹고 그 말씀대로 행하여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나야 합니다. 그러면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예수님과 사도들과 같이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나서 하나님이 계신 천국으로 들어가게 되는 것입니다. 만일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이 말씀을 통해서적그리스도의 실체를 알았다면 이제라도적그리스도에게서 하루속히 벗어나서 하나님께서 보내주시는 예수그리스도 즉 오늘날 육신의를 받고 태어나서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나 오시는 하나님의 아들을 믿고 영접한다면 구원을 받는 것은 물론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나 천국에 이르게 될 것입니다. 필자는 이 말씀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고 육체로 오신 오늘날의실존예수님을 영접하여 모두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나 천국으로 들어가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록한 것입니다.

 

(원문출처: 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