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듭남(죽음,부활)

♧ 예수님은 왜 제자들의 몸을 입고 부활했는가? ♧

제라늄A 2020. 3. 11. 21:51

 

              예수님은 왜 제자들의 몸을 입고 부활했는가?                        

요한복음 20:15-16 예수께서 여자여 어찌하여 울며 누구를 찾느냐 하시니 마리아는 그가 동산지기인 줄로 알고 가로되 주여 당신이 옮겨갔거든 어디 두었는지 내게 말 하소서 그리하면 내가 가져 가리이다 예수께서 죽은 지“3만에 부활하시어 무덤에서 나오실 때 예수의 무덤을 지키던 마리아가 부활한 예수를 보고 그 모습이 예수님의 모습이 아니라 전혀 다른 사람의 모습으로 부활한 예수를 보고 동산지기로 알고 혹시 당신이 예수의 시체를 옮겨 갔거든 어디 두었는지 내게 말하라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예수가 죽고 예수가 부활하신 것으로 알고 있는데 왜다른 사람의 몸을 입고 예수는 부활하셨는지를 아는 사람은 지난2000년 동안 기독교 신학박사들도 한사람도 모르는 것입니다. 또 부활한 예수와 두 제자가 엠마오로 길을 같이 가면서 서로 이야기를 하면서도 두 제자들은 예수를 전혀 알아보지 못하고 있는 장면입니다.

 

누가복음 24:15-18 예수께서 가까이 이르러 저희와 동행하시나 저희의 눈이 가려져서 그인 줄 알아보지 못하거늘 예수께서 이르시되 너희가 길가면서 서로 주고받고 하는 이야기가 무엇이냐 하시니 두 사람이 슬픈 빛을 띠고 머물러서더라, 또 예수께서 부활하신 후에 갈릴리 바닷가에 제자들 앞에 나타나셨는데 제자들은 예수를 알아본 자들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21:4 예수께서 바닷가에 서셨으나 제자들이 예수인줄 알지 못하는지라,  이와 같이 예수께서 다른 사람의 몸을 입고 부활했기 때문에 제자들이 아무도 못 알아본 것입니다. 또 예수님이 십자가에 죽으실 때 무덤들이 열리고 많은 사람들이 부활했다고 합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예수는 혼자 십자가에서 죽고 혼자 부활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 왜 다른 사람의 몸을 입고 많은 사람이 부활했는지 전혀 모르고 있습니다.  마 27:51 땅이 진동하며 바위가 터지고 무덤들이 열리며 자던 성도들의 몸이 많이 일어나되 예수의 부활 후에 저희가 무덤에서 나와서 거룩한 성에 들어가 많은 사람에게 보이니라,

 

이 말씀에 바위가 터지며 무덤들이 열려서 자던 성도들의 몸이많이 일어났다는 것은 예수님의 무덤은 하나님의 생명이 없었던혼적존재죽은 자들인 제자들 몸이 예수님의 무덤이라는 것입니다. 이때 제자들이 자신들이 부활한 것을예수가 부활했다고 증거를 한 것입니다.예수라는 이름 두 글자는예수의 이름이 아니라 구원자라는 뜻입니다(마1:21) 이 때문에예수의 부활체들인 제자들이 무덤에서 나와 거룩한 성에 들어가 많은 사람에게 보인자들은 곧 예수님의 제자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본문은 예수님 자신이 부활하신 것이 아니라 제자들이예수의 실체가 되어 제자들이예수들로 부활했다고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본문 말씀에 예수께서 다른 사람의 몸을 입고 부활하신 것은의 존재인 제자들이 의 존재인 예수들로 부활(거듭)하신 것입니다. 그런데 제자들이 부활하기 전에는 혼적인 존재로죽은 자"인데죽은 자"는 원문에 복수로 되어있기 때문에죽은 자들로 말하고 있습니다. 이 말씀은 예수께서 혼자 부활하셨다는 말이 아니라 예수가 죽은 자들가운데서 부활하심으로 12제자들이“12예수들로 부활했다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이"죽은 자들"가운데서 부활하심으로 부활한 자들은 곧 12제자들을 말하고 있습니다.  12:24 예수께서는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는데,  그 씨앗이나 열매는 똑같다는 것입니다.  히 2:11 거룩하게 하시는 자와 거룩하게 함을 입은 자들이 다 하나에서 난 지라 그러므로 형제라 부르시기를 부끄러워 아니 하시고, 이같이 한 알의 밀알에서 똑 같은 많은 밀알을 탄생 시키신 것입니다.  8:29 하나님이 그 아들의 형상을 본받게 하기위하여 미리 정하셨으니 이는 그로 많은 형제 중에서 맏아들이 되게 하려 하심이니라 맏아들이 있다는 것은 형제들이 있다는 말씀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부활)난 자는 모두가예수가 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한알의 밀에서 똑 같은 많은 형제를 탄생 시키신 것입니다. 이렇게 예수님이 부활하신 무덤은 돌무덤이 아니라 제자들 몸이 예수님의 무덤이며 따라서 예수로 말미암아 다시 살아난 제자들이 바로 예수님의 실체들입니다.

 

다시 말해서  예수님이 부활하신 무덤이 하나님의 생명이 없었던 제자들의 몸을 무덤이라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부활의 실체가 바로제자들에게 나타난 것입니다. 이같이 성경은 감춰진 비밀의 말씀입니다.  11:27 계시를 받는 자 외에는 아버지를 아는 자가 없느니라, 이와 같이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난 자가 계시의 눈이 열려야 성경을 볼 수 있는 말씀이라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생명이 없는혼적인 존재들을 구원하기 위해서 예수님의 부활체들을 낳고, 낳고 해서 오늘날까지 내려오면서 오늘날도 구원자실존예수님 보내주시고 계십니다. 그러므로 육신의 몸으로 오신 오늘날"실존예수"가 없다면 2000년 전 유대인들이나 오늘날이나 하나님의 백성들을 구원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런데 불행하게도 유대인들이 예수를 배척한 것처럼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오늘날실존예수를 이단으로 배척을 하며 핍박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죽은가운데서 부활하여 오시는 예수님은 제자들의 몸으로 오면서 오늘날도 또 다른 사람의 몸을 입고 오셔서 오늘날도 한국에도실존예수 존재하고 계십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구원을 받으려면 이런 말씀을 깨달아야 구원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요한1서 4:2-3 예수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이것이 곧 적그리스도의 영이니라,   오늘날도 육체를 입고오신실존예수 부정하는 기독교인들은 모두적 그리스도을 받은 자들이기 때문에 부정하는 것입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육체를 입고 오신 오늘날의실존예수 유대인들이나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모두 이단으로 배척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오늘날실존예수를 부인 하는 것은 예수님이 부활하시는 무덤이나 부활의 영적인 의미를 전혀 모르고 또한 예수님이 부활하신 부활체들을 전혀 모르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상기의 말씀은 현재 하나님의 생명이 없는죽은 자 속에서 예수님이 지금도 부활하고 있다는 것을 강력하게 말씀을 하고 있는 입니다. 이렇게 제자들이예수로 부활한 것 같이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예수님의 제자들 같이예수들로 부활해야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의 기준은 바로예수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구원을 받아 하나님의 아들예수가 되지 못하면 천국에는 못가는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