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행전 1:8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상기의 말씀은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너희는 땅 끝까지 내 증인이 되리라”고 당부하셨습니다. 지구는 둥근데 “땅끝”은 어디를 말씀하시는 것일까?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제자들에게 너희는 땅 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라는 뜻이 아니라 어둠의 존재인 “땅의 존재를”를 “비사”로 말씀하시며 어둠의 존재인 “땅의 존재”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거듭났을 때를 “땅 끝”이라 “비사”로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땅 끝”까지 거듭난 제자들이 복음을 전하는 예수님의 증인 된 삶을 살게 되는 것입니다. 2000년 전 유대교 당시에 예수님은 유대인들을 구원하기 위해서 “땅 끝”까지 거듭난 제자들을 보내면서 어린양을 “이리”가운데 보내는 것과 같으니 제자들에게 너희들은 “뱀같이 지혜롭고 비둘기 같이 순결 하라”고 제자들에게 간절히 부탁하시는 말씀입니다.
누가복음 10:2-3 추수할 것은 많되 일꾼이 적으니 그러므로 추수하는 주인에게 청하여 추수할 일꾼들을 보내 주소서 하라, 갈 지어다 내가 너희를 보냄이 어린양을 이리 가운데로 보냄과 같도다. “추수할 곡식”은 많은데 일꾼이 적다는 것은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유대인들이 “우상하나님”을 섬기기 때문에 유대인들을 구원하라고 하신 말씀이지만 오늘날은 “바닷가의 모래알”같이 수많은 “우상하나님”을 섬기는 기독교인들에게 오늘날 거듭난 자들에게 복음을 전해 구원하라고 하신 말씀입니다. 그리고 “이리”는 영혼을 탈취하는 유대교 종교지도자들을 말하며 즉 오늘날 기독교목회자들을 “비유”로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상기의 본문 말씀을 크게 오해하여 예수님께서 오늘날 기독교인들에게 “너희는 땅 끝까지 내 증인이 되라”고 하셨다고 각 교회마다 “선교사”를 해외로 파송하는 교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지구는 둥근데 “땅 끝”은 도대체 어디를 “땅 끝”이라 말하는가? 오늘날 기독교목회자들은 성경을 문자로 이해하기 때문에 이런 엄청난 잘못을 범하고 예수께서 오늘날 기독교인들에게 “너희는 땅 끝까지 내 증인이 되라”고 하셨다고 하나님의 말씀을 왜곡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성경은 “안팎”(계5:1)으로 기록된 말씀을 오늘날 기독교 목회자들은 성경을 문자 그대로 믿기 때문에 이런 엄청난 착각 속에 하나님의 말씀을 외곡 시켜 “비 진리”로 타락시켜 하나님의 백성들의 영혼들을 모두 지옥으로 보내고 있는 것입니다. 마태복음 7:15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그리고 “추수할 일군”들이 적다는 것은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난 자들이 너무 적다는 것을 말합니다. 그런데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예수님께서 “너희는 땅 끝까지 내 증인이 되리라”고 하신 말씀을 기독교인들에게 하신 말씀으로 착각을 하고 각 교회마다 선교사들을 양성해서 “말씀의 씨”도 뿌리지 않은 곳에 가서 “추수”라 생각하는 것입니다. “씨”를 뿌려야 “추수”를 하는데 “씨”도 뿌리지 않은 곳에 가서 무엇을 “추수”하란 말인가 오늘날 기독교는 “왜”이런 엄청난 착각을 하는가?
기독교 목회자들이 성경을 문자로 해석을 하여 “영”의 말씀을 “육”의 눈으로 오해한 데서 비롯된 일이기 때문입니다. “추수”할 곡식이 많다는 것은 “말씀의 씨”가 뿌려진 곳에 가서 “추수”하는 것이지 “말씀의 씨”도 뿌리지 않은 곳에서 무엇을 어떻게 “추수”를 하겠습니까, 눅 8:11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요, 하나님의 말씀은 “씨”로 “비유”하기 때문에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이미 하나님의 “말씀의 씨”가 뿌려진 곳이기 때문에 오늘날 “실존예수”께서는 거듭난 자들에게 오늘날 기독교인들을 “추수”하라고 거듭난 자들을 보내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백성들이 “우상”을 섬기기 때문에 “출애굽”(탈출)시킨 것 같이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우상”을 섬기기 때문에 오늘날 “실존예수”께서 “거듭난 자”들에게 기독교인들을 “출애굽”(탈출)시키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거듭난 자”들이 너무 적기 때문에 하나님께 “추수”할 일꾼들을 보내달라고 간청하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원래 하나님의 생명이 없는 “죽은 자”들이 “죽은 자”들을 “추수”한답시고 각 교회마다 선교사들을 배출하여 해외로 나가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생명이 없는 자를 성경에서는 모두 “죽은 자”라고 합니다. 마태복음 8:21-22 주여 내 부친을 장사하게 허락하소서 예수께서 죽은 자들로 저희 죽은 자를 장사하게 하고 너는 나를 따르라, 예수께서 죽은 부친을 장사하려는 사람들을 “죽은 자”들이라 말씀하는 것은 육체는 살아 있으나 하나님의 “생명”이 없기 때문에 “죽은 자가 죽은 자”를 장사 지내게 하고 산 자인 “거듭난 자”너는 나를 따르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 말씀은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난 자”는 성령이 인도함으로 지혜롭게 복음을 전하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예수께서 “너희는 땅 끝까지 내 증인이 되리라”는 예수님이 제자들에게 “너희”라고 하신 문구를 아전인수 격으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에게 하신 말씀으로 착각하여 각 교회마다 선교사들을 양성해서 해외로 보내면서 그것을 “추수”라 착각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말씀으로 장성한 자로 성장한 자는 반드시 이웃의 영혼을 구원해야 내 가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마태복음 22:37-40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아가페)하라 이것이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이요, 둘째는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아가페)하라 하셨으니 이 두 계명이 온 율법과 선지자의 강령이니라, 이 말씀은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해서 하나님의 말씀으로 장성한 자로 성장하고 그 다음에 네가 소유한 그 말씀으로 이웃에게 진리를 전하므로 해서 네 몸같이 만들어야 네가 구원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성경전체의 흐름입니다. 하나님을 사랑(아가페)하고 이웃을 내 몸같이 사랑(아가페)하는 것입니다 이 “아가페사랑”은 성령으로 거듭난 예수와 같은 거듭난 자들에게만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내가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먼저 하나님의 말씀으로 장성한 자로 성장해서 내가 소유한 하나님의 말씀으로 이웃을 구원하여 네 몸 같이 만들어야 이때 내가 구원의 완성을 이루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장성한 자로 거듭난 자를 성경에서는 “온전한 십일조”라고 하며 하나님의 성전이 된 자의 몸을 창고로 “비유”해서 그 창고에 “양식”이 있게 하라는 것입니다. 성전 된 몸 안에 “양식”이 있어야 그 “양식”으로 이웃을 구원해서 내 몸같이 만들어야 내가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말라기 3:8 “너희의 온전한 십일조를 창고에 들여 나의 집에 양식이 있게 하라” 이렇게 하나님의 성전 된 몸 안에는 하나님의 말씀인 “양식”이 있어야 기독교에서 “출애굽”(탈출)한 “고아, 과부, 나그네”들에게 그 “양식”을 먹여 구원시키라는 것입니다.
신명기 14:28-29 그 해 소산에 십 분지 일을 다 내어 네 성읍(성전)에 저축하여 너희 중에 레위인 고아 과부 나그네들로 와서 먹어 배부르게 하라, 이 말씀은 “온전한 십일조”가 된 자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출애굽”(탈출)한 “고아, 과부, 나그네”들에게 영의 양식을 충분히 배부르게 먹이라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장성한 자는 말씀으로 양육해서 그들을 자신의 몸과 같이 만들어야 “온전한 십일조”를 하나님께 드리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장성한 자로 성장한 자는 반드시 이웃을 자기 몸과 같이 만들어야 하는 의무가 있는 것입니다. 딤전 4:15-16 네가 네 자신과 가르침을 삼가 이 일을 계속하라 이것을 행함으로 네 자신과 네게 듣는 자를 구원하리라,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 s,
'하나님 말씀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죽은 예수님의 다리뼈를 꺾지 않은 이유(중요한 말씀) (0) | 2024.03.22 |
---|---|
낮아지는 것보다 위대한 것은 없다. (0) | 2024.03.20 |
우상(偶像)하나님과 예수를 믿는 기독교 (0) | 2024.03.16 |
거룩한 곳에 멸망의 가증한 것이란? (0) | 2024.03.15 |
가시나무에서 포도를 엉겅퀴에서 무화과를 따겠느냐, (0) | 2024.0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