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편 110:1 여호와께서 내주에게 말씀하시기를 내가 네 원수로 네 발등상 되게 하기까지 너는 내 우편에 앉으라 하셨도다. 예수께서 원수로 발등상 되게 하면 어떻게 되는가? 이는 원수를 발로 짓밟아 멸망시킨다는 말씀입니다. 이것은 예수님이 십자가에 죽으시고 부활하신 후에 예수님이 예수그리스도가 되셨는데, 그분이 오늘날의 실존예수님이 되십니다. 그러면 너는 내 우편에 앉으라는 말은 무슨 뜻인가? 원수(사단)가 멸망당할 때까지 하나님의 유업을 기다리라는 말씀입니다. 시편에 이렇게 한 문장으로 간단히 기록된 것이지만, 자세히 소상한 기록은 창세기 3장에 있습니다.
창세기 3:15 내가 너로 여자와 원수가 되게 하고, 너의 후손도 여자의 후손과 원수가 되게 하리니 여자의 후손은 네 머리를 상하게 할 것이요, 너는 그의 발꿈치를 상하게 할 것이니라,라고 기록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뱀에게 너는 여자와 원수가 될 것이며 너의 후손도 여자의 후손과 원수가 되게 하시겠다고 말씀하시며 그 당시에 뱀과 여자만 원수가 되는 것이 아니라 뱀과 여자의 후손 까지도 원수가 되게 하시겠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뱀의 정체를 알려면 먼저 예수님께서 늘 책망하시는 바리세인 서기관들과 유대종교지도자를 향해 뱀들아 독사의 새끼들아 라고 책망하고 계신 것은 이들이 바로 뱀의 후손이기 때문에 하신 말씀인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뱀이 배로 다닌다는 말은 기어 다니니깐 뱀이라고 생각할 수 있으나 여기 배(알게호네가)라는 뜻은 욕심이 많은 자들 위에 군림하고 욕심을 불어넣고 욕심을 채운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니깐 뱀은 누구에게 접근하냐 하면 욕심이 많은 자에게 접근을 해서 그들을 정복하고 다스리는 것입니다. 그래서 세상의 권세를 가지고 그 화복을 가지고 욕심 많은 뱀의 후손들을 미혹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의 거짓삯꾼목자를 말하는 것입니다. 이 뱀들은 지금도 변함없이 오늘날의 기독교인들을 미혹하여 배나 더 지옥자식을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서기관 바리세인들에게 독사의 새끼들이라고 책망하시는 이유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독사한테 물리면 죽기 때문입니다.
창세기의 뱀을 계시록에서는 옛 뱀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뱀의 후손은 오늘날 기독교인을 사로잡고 있는 666표를 받은 적그리스도. 용이 됩니다. 그리고 여기서 여자는 예수님을 예표 했던 아담의 아내로서 백성들을 뜻했으나 원수 마귀와의 영적싸움에서 백성들의 구원자는 예수님이 되기 때문에 당연히 여자는 예수님으로 자리매김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여자가 예수님이 되기 때문에, 여자의 후손은 당연히 오늘날 실존예수님이 됩니다. 그러니깐 이 뱀(사탄)은 종신토록 욕심이 많은 하나님의 백성들인 오늘날의 기독교인들을 먹고사는 것입니다. 오늘날로 말하면 거짓목자들이 하나님의 백성들을 먹고사는 격이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오늘날의 기독교가 귀신의 처소가 되어버린 교회들이므로 스스로 하나님의 말씀들이 비 진리로 왜곡되어 교파와 교단들이 생겨나고 부정한 비리들이 드러나 스스로 붕괴되기도 하지만 특히 오늘날 창궐한 적그리스도 용으로부터 사로잡혀 있기도 하여 돌 하나도 돌 위에 남지 않게 초토화되어 있는 상태에 놓여 있습니다. 그런데 초토화된 교회들을 향해 하나님께서는 기독교인들에게 하루속히 그곳에서 나와서 진리가 어디 있는지 두드리고 찾으라는 것입니다. 두드리는 자는 열릴 것이요, 찾는 자는 반드시 찾을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계시록 18:4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 그의 죄에 참여하지 말고 그의 받을 재앙을 받지 말라 그 죄는 하늘에 사무첬으며 하나님은 그의 불의한 일을 기억하신다고, 외치시는데 그분은 오늘에 실존예수님이 됩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은 원수 옛 뱀과 용이 발등상 되기까지 기다리셨다가 오늘의 실존예수님께서 그 원수 사단을 짓밟아 멸하시는 것입니다. 오늘의 실존예수님은 비유가 아니고, 그 비유의 말씀을 낱낱이 풀어내시는 진리의 새 말씀으로 오셨기 때문에 옛 뱀과 용의 비 진리를 얼마든지 이기시는 분이기 때문입니다. 즉 창세기 3장에서 여자의 후손과 뱀의 후손의 싸움은 승패 없이 오늘날까지 이어져 온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여자의 후손 실존예수님과 뱀의 후손 용에서는 단번에 승패가 갈라지는 결정판입니다. 그 이유는 이미 창세기에서 예언되었듯이 여자의 후손 실존예수님은 말씀이 신령한 진리의 새 말씀이기 때문에 뱀의 후손의 머리를 상하게 한다고 예언되어진 대로입니다.
머리의 상함은 치명적인 사망을 뜻합니다. 따라서 아마겟돈이라고 하는 오늘날 교리전쟁에서 뱀의 후손 용은 멸망을 당하는 것이고 실존예수님은 승리를 하는 것입니다. 이는 오늘날의 실존예수님이 아마겟돈이라고 하는 교리전쟁에서 좀 힘든 싸움을 하게 되리라는 예언인 것입니다. 뱀의 후손 용과의 싸움에서 필승이든, 뱀의 후손 용과의 싸움에서 좀 힘든 싸움이든 오늘의 실존예수님이 원수 마귀와의 싸움에서 끝장을 내는 명장이 됩니다. 이렇게 하나님께서 뱀의 후손과 여자의 후손은 원수가 되게 하시므로 예수님과 유대종교 지도자들이 원수가 된 것이며 오늘날도 기독교목회자와 원수가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뱀의 머리를 상하게 하고 여자의 발꿈치를 상하게 한다는 것은 무엇을 뜻하는가?
뱀의 머리라는 것은 뱀의 머리에서 나오는 독 가감 된 비 진리를 말하며 머리를 상하게 한다는 것은 여자의 후손이 비 진리의 근원을 뽑아 버린다는 말이며 여자의 발꿈치를 상하게 한다는 것은 거짓목자들이 하나님의 복음의 말씀을 비 진리로 변질시켜 하나님의 백성들을 점차적으로 멸망시키기 위함인 것입니다. 이것은 오늘날 여자의 후손과 뱀의 후손들이 상반된 길을 가면서 서로가 원수가 되어 대적하고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다시 오시는 새 이름의 오늘날의 실존예수님만이 뱀의 후손인 거짓목자의 머리를 상하도록 가격하여 아마겟돈전쟁을 통해 무저갱에 던져 잠그게 되고, 그분의 신부반열(144000)과 함께 보좌에 앉게 되시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마귀를 영원히 이 땅에서 멸망시키고 사망이 없는 새 하늘 새 땅이요, 제 칠일의 영원한 안식일로 인도하실 분은 둘째아담인 산 자의 어미인 하와가 오늘날의 실존예수님이십니다. 실존예수님만이 뱀의 후손의 머리를 상하게 하실 여자의 후손인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 s,
'하나님 말씀 2'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사들아 들으라, 교인들아 귀를 기우려라, (0) | 2024.03.30 |
---|---|
거짓된 기독교 멸망의 예언 (0) | 2024.03.25 |
영혼(靈魂)을 죽이는 오늘날 기독교목사들, (0) | 2024.03.17 |
성경에 종말(마지막)이란 무슨 뜻인가? (0) | 2024.02.02 |
우리의 “종말”은 언제 오는 것입니까? (0) | 2023.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