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가복음 5:25-34 혈루 병으로 앓아 온 한 여자가 있어 많은 의사에게 많은 괴로움을 받았고 가진 것도 다 허비하였으되 아무 효험이 없고 도리어 더 중하여졌던 차에 예수의 소문을 듣고 무리 가운데 끼어 뒤로 와서 그의 옷에 손을 대니 이는 내가 그의 옷에만 손을 대어도 구원을 받으리라 생각함 일러라, 이에 그의 혈루 근원이 곧 마르매 병이 나은 줄을 몸에 깨달으니라, 예수께서 그 능력이 자기에게서 나간 줄을 아시고 무리 가운데서 돌이켜 말씀하시되 누가 내 옷에 손을 대었느냐 하시니, 제자들이 여짜오되 무리가 에워싸 미는 것을 보시며 누가 내게 손을 대었느냐 물으시나이까 하되, 예수께서 이 일 행한 여자를 보려고 둘러보시니 여자가 자기에게 이루어진 일을 알고 두려워하여 떨며 와서 그 앞에 엎드려 모든 사실을 여쭈니 예수께서 이르시되 딸아 네 믿음이 너를 구원하였으니 평안히 가라 네 병에서 놓여 건강할지어다.
상기의 본문에 열두 해 혈루 병을 앓는 여자가 예수님의 옷을 만지므로 혈루 병이 나았다고 비유의 말씀으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에게 반드시 적용해야 하는 아주중요하고 중요한 말씀이므로 이 말씀을 잘 이해를 하시고 깨달아야 자신의 생명을 보전할 수 있는 것입니다. 성경에 12이라는 숫자는 하늘의 숫자로 장성한 자를 상징하는 숫자입니다. 그리고 혈루 병은 원어에 자바트 담(~'d'>)이라고 하는데 죽은 피를 하혈한다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죽은 피가 몸 밖으로 흘러나가는 것은 죽은 말씀이 흘러나가는 것을 비유하는 것입니다. 피는 곧 하나님의 말씀을 비유합니다. 계시록 19:13 그가 피 뿌린 옷을 입었는데 그 이름은 하나님의 말씀이라,
그렇다면 여자의 실체는 누구인가? 고전 14:34 여자는 교회에서 잠잠 하라, 여자가 교회에서 말하는 것은 부끄러운 것이다. 상기의 여자는 기독교목사를 비유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교회에서 여자의 영적상태에 있는 기독교 목사가 설교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상기의 본문의 여자의 실체는 하나님의 말씀을 대변하는 유대교 제사장들을 비유하는 것이며 오늘날 기독교 목사들을 비유하는 것입니다. 계시록 17:3-4 그 여자가 붉은빛 짐승을 탔는데 짐승의 몸에 하나님을 모독하는 이름들이 가득하고 일곱 머리와 열 뿔이 있으며 그 여자는 자주 빛과 붉은빛 옷을 입고 금과 보석과 진주로 꾸미고 손에 금잔을 가졌는데 가증한 물건과 그의 음행의 더러운 것들이 가득하더라, 오늘날 기독교는 복음의 진리를 떠나 세속의 치밀한 조직으로 사탄의 회가 되어 하나님과 이미 원수가 되어 있습니다.
이 여자가 자주 빛과 붉은 빛 옷을 입었다는 것은 비 진리의 거짓의 말씀의 옷을 입고 손에 금잔을 가졌는데 가증한 물건과 그의 음행의 더러운 것들이 가득하더라, 이 말씀은 오늘날신학자들이 만든 거짓된 신학을 진리인양 포장해서 음행의 더러운 것들이 가득하다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상기의 여자의 실체가 누구인지 기독교인들은 감지하셨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의 피(말씀)를 먹는 자는 죽은 자가 살아나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6:54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라,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예수님께서 흘리신 보혈의 피의 공로로 구원을 받았다고 피 자체를 믿는 것은 곧 우상을 믿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혈루 병을 앓고 있는 여자의 실체는 유대종교 지도자들인 목사들이며 오늘날 기독교 목사들을 비유해서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상기의 본문의 여자의 실체는 하나님의 말씀을 대변하는 오늘날 기독교목사를 비유하기 때문에 이 여자가 흘린 죽은 말씀의 피를 받아먹는 기독교인들은 반드시 그 영혼이 죽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혈루 병 앓는 여자가 예수님의 옷자락을 만지므로 혈루 병이 나았다는 것은 즉 예수님의 옷을 손으로 만졌다는 것은 예수님의 말씀을 영접하므로 혈루 병이 나았다는 것입니다. 성경에서 예수님이 입으신 옷이라는 것은 성경에서 가장 중요한 단어가 예수님의 옷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의 옷이라는 것은 예수님 입에서 나오는 생명의 말씀을 예수님의 옷이라고 비유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반드시 예수께서 흘리신 피(말씀)를 먹고, 말씀의 옷(말씀)을 입어야 영적으로 죽은 자가 살아나는 것입니다. 피와 옷을 모르면 절대로 구원을 받지 못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천국혼인잔치에 어떤 사람이 옷을 입지 않은 자를 보고 불러내어 임금님께서 가차 없이 지옥 불에 던져지는 것을 성경에 잘 기록되어 있습니다.
마태복음 22:12-13 임금이 손님들을 보러 들어올 때 거기서 예복을 입지 않은 한 사람을 보고 이르되 친구여 어찌하여 예복을 입지 않고 여기 들어왔느냐 하니 그가 아무 말도 못 하거늘 임금이 사환들에게 말하되 그 손발을 묶어 바깥 어두운 데에 내던지라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갈게 되리라 하니라, 이렇게 무서운 말씀들을 기독교인들이 성경을 매일 보면서 예복이 무엇을 말씀하는지 모르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말씀의 예복을 대단히 중요시합니다. 왜냐하면 말씀의 실체가 곧 하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요한복음 1:1 이 말씀이 곧 하나님이시니라,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말씀은 잘 몰라도 하나님은 잘 믿는다고 충성 봉사하는 것은 곧 우상을 믿는 것입니다. 이같이 하나님의 말씀의 예복을 입지 않고 혈루 병 여자의 죽은 피를 먹고 무조건적인 충성봉사 하는 것은 곧 우상을 섬기는 것이기 때문에 임금님께서 천국혼인잔치에서 옷을 입지 않은 한 사람을 끄집어내어 불타는 지옥 불에서 던져 이를 갈며 슬피 우는 자는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될 것입니다.
계시록 16:15 누구든지 깨어서 자기 옷을 지켜 벌거벗고 다니지 아니하며 자기의 부끄러움을 보이지 아니하는 자가 복이 있다. 자기의 옷을 지키라는 것은 오늘날 실존예수님의 말씀의 옷을 영접한 자들은 잘 간직하라는 것입니다. 계시록 19:8 그에게 빛나고 깨끗한 세마포 옷을 입도록 허락하셨으니 이 세마포 옷은 성도들의 옳은 행실이로다. 이렇게 기독교인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인 깨끗한 세마포 옷을 입어야 구원이 되는 것입니다. 이사야 3:12 내 백성을 학대하는 자는 아이요, 다스리는 자는 여자들이라, 내 백성이여 네 인도자들이 너를 유혹하여 네가 다닐 길을 어지럽히느니라, 상기의 말씀은 오늘날의 기독교 실상을 폭로하고 있습니다. 기독교인들은 아이에게 학대를 받고 여자의 다스림을 받으면서 죽어서 천국을 가겠다고 열심히 신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정확하게 성경은 기록되어 있는데도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평생을 기독교목사들의 일방적인 설교를 받아먹는 자들이기 때문에 기독교인들이 성경을 읽어도 안팎으로 기록된 말씀을 문자 성경을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믿기 때문에 안팎으로 기록한 말씀은 전혀 모르는 것입니다. 기독교인들의 구원은 안팎으로 기록한 말씀을 깨닫는 자가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계시록 5:1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 인으로 봉 하였더라, 이렇게 성경은 안팎으로 기록되어 있기 때문에 예수님도 이 세상에 오셔서 비유로 말씀하시고 비유가 아니면 아무 말씀도 안 하신 것입니다(마13:34-35) 성경은 창세기부터 계시록까지 모두 안팎으로 비유로 기록된 말씀이라는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 s,
'하나님 말씀 1'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판을 받지 않으려면 비판하지 말라, (0) | 2024.03.30 |
---|---|
간음 중에 제일 큰 간음이란? (0) | 2024.03.29 |
다른 사람으로 부활한 예수는 누구인가, (0) | 2024.03.27 |
네 이웃을 네 몸같이 사랑하라, (0) | 2024.03.26 |
금식하는 자 천국을 발견 한다. (0) | 2024.0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