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태복음 23:13~15 화 있을진저 서기관과 바리새인들(목사들)이여, 너희는 천국 문을 사람들 앞에서 닫고 너희도 들어가지 않고 들어가려 하는 자도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 도다. 화 있을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교인 한 사람을 얻기 위하여 바다와 육지를 두루 다니다가 생기면 너희보다 배나 더 지옥 자식이 되게 하는 도다. 하나님의 종은 하나님이 만드시며 하나님의 말씀은 씨로 낳아 계시를 받는 것이지 신학교에서 목사를 만드는 것이 절대로 아님을 기독교인들은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누가복음 8:11 이 비유는 이러하니라,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요, 하나님의 말씀을 씨로 비유합니다. 이사야 9:15~16 머리는 곧 장로와 존귀한 자요, 꼬리는 곧 거짓말을 가르치는 선지자(목사)라, 백성을 인도하는 자가 그들로 미혹케 하니 인도를 받는 자가 멸망을 당하는 도다. 꼬리는 거짓말을 가르치는 선지자(목사)라는 것입니다.
예레미야 5:31 선지자(목사)들은 거짓을 예언하며, 제사장(목사)들은 자기 권력으로 다스리며, 내 백성은 그것을 좋게 여기니 너희가 어찌하려느냐, 기독교목사가 거짓선지자라고 성경에 분명히 기록된 말씀을 부인하는 목사들은 성경을 깨닫지 못하는 것은 바로 하나님의 말씀을 깨닫지 못하는 소경들이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이사야 42:18~20 너희 귀머거리들아 들으라, 너희 소경들아 밝히 보라, 소경이 누구냐 내 종이 아니냐, 누가 나의 보내는 나의 사자 같이 귀머거리겠느냐, 누가 나와 친한 자 같이 소경이겠느냐, 누가 여호와의 종 같이 소경이겠느냐, 네가 많은 것을 볼 찌라도 유의치 아니하며 귀는 밝을 찌라도 듣지 아니하는도다. 오늘날 기독교목사가 소경이라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8:44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대로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그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그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라,
로마서 3:10~18 의인은 없나니 하나도 없으며 깨닫는 자도 없고 하나님을 찾는 자도 없고, 다 치우쳐 함께 무익하게 되고 선을 행하는 자는 없나니 하나도 없도다. 그들의 목구멍은 열린 무덤이요, 그 혀로는 속임을 일삼으며 그 입술에는 독사의 독이 있고, 그 입에는 저주와 악독이 가득하고, 그 발은 피 흘리는 데 빠른지라, 상기의 말씀은 오늘날 기독교목사들은 하나님의 원수입니다. 이런 사실을 기독교인들이 믿을 수 있겠습니까?
계시록 16:13~15 또 내가 보매 개구리 같은 세 더러운 영이 용(목사)의 입과 짐승(목사)의 입과 거짓 선지자(목사)의 입에서 나오니 저희는 귀신의 영이라, 보라 내가 도적 같이 오리니 누구든지 깨어 자기 옷(말씀)을 지켜 벌거벗고 다니지 아니하며 자기의 부끄러움을 보이지 아니하는 자가 복이 있도다. 오늘날 기독교목사들은 성경을 문자로 읽고 이해하는 자들이 어찌하여 자기에게 배우라 하겠습니까?
이사야 42:22 이 백성이 도적맞으며 탈취를 당하며 다 굴 속에 잡히며 옥에 갇히도다. 노략을 당하되 구할 자가 없고 탈취를 당하되 도로 주라 할 자가 없도다. 이같이 벙어리, 귀머거리, 소경 된 사단의 종들인 목사의 말을 맹종하는 기독교인들이 천국을 갈 것이라고 자만하고 있지만 이것은 착각입니다. 오늘날 기독교목사들은 영혼을 살인하는 자들로서 사후(死後)에 하나님께 무서운 형벌을 받을 자들입니다. 계시록 21:8 살인자들과 행음 자들과 술객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모든 거짓말하는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참여하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이같이 오늘날 기독교 목사들은 비 진리로 영혼을 살인하는 자들로서 결국에 유황 불 못에 참예하는 둘째 사망에 처하게 됩니다. 둘째 사망이란 사후(死後)에 영원한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참예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님께서는 오늘날 기독교목사들에게 분노하십니다. 오늘날 기독교목사가 거짓선지자라고 성경에 분명히 기록된 말씀을 부인하는 목사들은 성경을 깨닫지 못하는 것은 바로 몰지각한 개들이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기독교목사들이 적그리스도 666표를 받은 자라는 사실을 전혀 의식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기독교인들은 666표를 받은 자가 누구인지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계시록 13:16~18 종들로 그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누구든지 이 표를 가진 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니, 이 표는 곧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라, 지혜가 여기 있으니 총명 있는 자는 그 짐승의 수를 세어보라, 그 수는 사람의 수니 666 이니라, 종들은 오늘날 기독교목사를 말하며 오른손과 이마에 표를 받게 한다는 것은 오른손은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목사를 말하며 이마에 표를 받는다는 것은 신학교에서 목사안수를 받는 것을 상징하며 이 표를 가진 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한다는 것은 목사 외에는 하나님의 말씀을 매매하는 자는 이 세상에 아무도 없습니다.
요한복음 2:14~16 성전 안에서 소와 양과 비둘기 파는 사람들과 돈 바꾸는 사람들이 앉아 있는 것을 보시고 노끈으로 채찍을 만드사 양이나 소를 다 성전에서 내쫓으시고, 돈 바꾸는 사람들의 돈을 쏟으시며 상을 엎으시고 비둘기 파는 사람들에게 이르시되 이것을 여기서 가져가라, 내 아버지의 집으로 장사하는 집을 만들지 말라, 예수께서 진노할 수밖에 없는 것은 2000년 전 유대교 때나 오늘날 기독에서도 하나님의 성전에서 하나님, 예수님, 성령님을 팔고 사는 행위를 하는 것은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일입니다. 삼위 하나님을 파는 자는 기독교목사들이요, 돈을 주고 사는 자들이 교인들이라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에서 목사나 교인들이 도대체 무엇을 팔고 사는지를 전혀 알지를 못 합니다. 눈이 있는 자는 볼 것이요 귀가 있는 자는 들을 것입니다.
계시록 18:3 그 음행의 진노의 포도주를 인하여 만국(교파)이 무너졌으며, 또 땅의 왕(목사)들이 그로 더불어 음행 하였으며, 땅의 상고(목사)들도 그 사치의 세력을 인하여 치부하였도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하루속히 현제의 신앙에서 진리를 찾고 두드려야 합니다. 계시록 18:4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 그의 죄에 참예하지 말고 그의 받을 재앙들을 받지 말라, 그 죄는 하늘에 사무쳤으며 하나님은 그의 불의한 일을 기억하신지라,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이러한 말씀을 읽어도 무슨 말씀인지 전혀 이해를 못 하기 때문에 기독교에서 신앙생활을 하는 것이지 이러한 사실을 아는 기독교인들은 한시라도 그곳에서 신앙생활을 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오늘날 범죄 한 기독교 목사들은 심판 날에 모조리 도륙당할 것입니다. 기독교목사들은 교인들을 삼키는 이리 같아서 불의의 이를 취하려고 피를 흘려 영혼을 멸하거늘 하나님께서 말하지 아니하였어도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거짓을 말하는 것입니다.
마태복음 7:15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자기 심령을 따라서 예언하는 이스라엘의 우매한 선지자들이 황무지에 있는 여우 같으니라, 여우와 같은 우매한 목사들이 하나님의 백성이라고 하는 포도원을 비(말씀)도 내리지 않는 황무지가 되게 만들어 심판하실 것이라고 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우라는 것은 오늘날 기독교목사를 비유한 것입니다. 이사야에서도 강한 어조로 말씀하십니다.
이사야 56:11 이 개들은 탐욕이 심하여 족한 줄을 알지 못하는 자요, 그들은 몰지각한 목자들이라, 예레미야 5:31 선지자(목사)들은 거짓을 예언하며, 제사장들은 자기 권력으로 다스리며, 내 백성은 그것을 좋게 여기니 너희가 어찌하려느냐, 목사가 거짓선지자라고 성경에 분명히 기록된 말씀을 부인하는 목사들은 성경을 깨닫지 못하는 것은 바로 몰지각한 개들이기 때문입니다. 이런 말씀을 기록하는 사람은 필자 외에는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 s,
'새사람의 신앙 고백'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짓목사와 교인들을 책망하시는 하나님 (0) | 2024.08.20 |
---|---|
※ 필자 새사람이 드리는 권면의 글(경계와 경책과 책망) ※ (0) | 2024.08.20 |
거짓목사들은 사단에게 인 맞은 자들이다. (0) | 2024.08.19 |
거짓목사들은 영혼을 죽이는 자들이다. (0) | 2024.08.19 |
목사들은 거짓을 예언하며 권력으로 다스린다. (0) | 2024.08.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