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마 복음 해설 1

도마복음 23 절 구원은 천에 한명 또는 만의 두명이 구원을 받는다★(물과 성령으로)★

제라늄A 2018. 7. 11. 13:50

 

 

                          구원은 천에 한명 또는 만의 두명이 구원을 받는다 ” 

도마복음 23, 예수님께서는 내가 너희를 천에 하나 만에서 둘을 선택 할 것이며 그들은 홀로 하나와 같이 서게 될 것이다. 상기의 도마복음에는 구원을 받을 수 있는 자들은천에 한명 만의 두명을 선택 할 것이다라고 말씀하십니다. 예수님께서는 내가 너희를천명에 한명이나만명에 두명을 택할 것이며 너희는홀로서게 될 것이라 말씀하십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이 말씀을 어떻게 이해를 할 것인가? 홀로서게 된다는 말은 오늘날 기독교의신학교리로 기복신앙으로”()을 강조하는 신앙이 잘못됐다는 것을 깨달은 자는 기독교를출 애급”(탈출)해서 진리를 찾아 방황하는 극소수인고아, 과부, 나그네와 같은 자들을 말합니다. 이 세상에는 바다의 모래 숫자와 같이 수많은 하나님의 백성들인 기독교인들이 존재 하고 있지만종교인신앙인으로 분류 됩니다.

 

“99,99%”가 하나님의 백성들인 기독교인들이종교인들이며 진리의 말씀을 찾아 기독교를출 애급“(탈출)신앙인“0,001%”도 안 되는 찾아보기 힘들다는 것입니다. 그러면종교인은 어떤 존재이며신앙인은 어떤 존재인가? 종교인들은청함을 받은 자들이며 신앙인택함을 받은 자들을 말합니다. 다시 말해종교인들은 자신의()을 위해기복신앙으로 하나님을 믿는 자들이며신앙인은 자신의”()을 위해서 하나님을 섬기는 자들입니다. 상기의 본문말씀에서 예수님께서천에 한명 만에 두명을 선택하는 것은종교인들 가운데 있는 하나님을 향한 진실한 마음이 있는 자를 선택하신 다는 것입니다. 이런 말씀을 보면 하나님께서 이스라엘백성”60애급이라는 세상에서 종교 생활하는 이스라엘백성들을출 애급“(탈출)시켰지만가나안 들어간 자는 겨우 여호수아와 갈렙두명뿐이라는 말씀을 상기시켜 줍니다.

 

이렇게 이 세상에종교인들은 바닷가 모래알 같이 많으나신앙인은 진리를 찾아 방황하는 홀로된 극히 적은출애굽”(탈출)고아, 과부, 나그네와 같은 자들을 말합니다. 즉 유대교 당시에예수님의 말씀을 믿고 따르는“12제자들이신앙인이며 유대교의제사장”(목사)의 말을 믿고 따르는 수많은 바닷가 모래알과 같이 많은 유대인들을종교인들이라 말합니다. 오늘날로 말하면기독교목사들을 따르는 수많은 기독교인들을종교인들이라 말하는 것이고신앙인은 기독교의신학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깨닫고 진리를 찾아출 애급“(탈출)한 자들이 그곳에서 빠져나온 홀로된 극히 적은고아, 과부, 나그네와 같은 자들을신앙인이라 말합니다. 때문에 하나님은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9:6-7 하나님의 말씀이 폐하여진 것 같지 않도다 이스라엘에게서 난 그들이 다 이스라엘이 아니요 또한 아브라함의 씨가 다 그의 자녀가 아니라 오직 이삭으로부터 난자라야 네 씨라 칭하리라,

 

성경전체의 흐름은 등장하는 인물들을 보면 모두 둘씩 짝을 지어 등장하는데 모두 첫째가 아닌 둘째가 승리합니다. 이것은 무엇을 상징하는가고전 15:45-47 첫 사람 아담은 생혼이 되었다 함과 같이 마지막 아담은 살려 주는 영이 되었나니 그러나 먼저는 신령한 사람이 아니요 육의 사람이요 그 다음에 신령한 사람이니라, 첫 사람은 땅에서 났으니 흙에 속한 자이거니와 둘째 사람은 하늘에서 나셨느니라, 그러므로 첫 사람은 땅에서 났으니 흙에 속한 자이거니와 둘째 사람은 하늘에서 나셨느니라 입니다. 그러므로 오늘의오메가인간하나님으로 오신 분으로서장자가 아니라 차자라고 한 것뿐입니다. (요3:5) 예수님께서는"물과 성령으로 거듭나라고 하셨습니다. 도 영생을 주시는 말씀이요, 성령도 영생을 주시는 말씀인데 왜 두 번 나라고 했는가? 그것이 우리가 영생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조건이 되기 때문입니다. 이라고 하는 처음 말씀은알파성령이라고 하는 새 말씀은오메가에서 완성시키라는 뜻입니다.

 

이렇게물과 성령으로 거듭나라는 것은장자의 상속권이차자에게 넘어간다는 또 다른 표현의 암시적 시사이기도 합니다. 이에 대해 조금 나열해보기로 하겠습니다. 에덴동산의 아담과 하와 둘 중에 장자인아담에게는"너는 흙이니 흙으로 돌아가라" 고 했고 차자인하와에게는"모든 산자의 어미"라는 생명의 상속권이 주어진 이름으로 명명되었습니다. 첫 사람 아담은혼적인존재요 둘째아담은영적인존재입니다.가인과 아벨중에도아벨이 상속권을 이어 가고 있습니다. 하나님을 예표 하는 아브라함의 장자이스마엘은 종의 아들로서 상속권이 없습니다. 그러나 차자인이삭은 자유자의 아들로서 상속권이 있습니다. 쌍둥이“에서야곱중에도 장자에서는 상속권을 빼앗긴 사람이고 차자야곱은 집안에서 먹 거리(성전 안에서 말씀의 양식)를 만들어 집안 식구들에게 때를 따라 양식을 공급하는 차자로서 그것으로 장자 권을 사게 되었습니다. 이밖에도 수많은 인물과 사물들이 둘씩 짝을 지어 나오는데 모두 첫째가 아닌둘째차자가 상속권을 이어 받습니다.

 

이같이하갈에서 낳은장자 이스마엘은()에 속한 존재를 상징하고사라에서 낳은차자 이삭은“()의 속한존재로 하늘의 유업을 이어가는 것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의 자녀가 되려면애급의 기독교 신학 교리신앙에서 하루속히출애굽“(탈출)벗어나광야의 율법신앙으로불기둥과 구름기둥 훈련과 연단을 받고가나안의 생명의 말씀 있는 곳으로 들어가야 하는 것입니다. 가나안에 들어가면 그때실존예수님께서 주시는생명의 말씀을 일용한 양식으로 먹으면서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나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을 믿는다 해서 다 같은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것이 아니라아브라함의 씨가 다 그의 자녀가 아니라 오직 이삭으로부터 난자라야 네 씨라 칭하리라(9:7) 이같이이삭으로 난자는가나안에 들어가실존예수님의 말씀을 먹고 거듭난 자를 말하며 그들이 홀로된 작은 자로서천명에 한명이나만 명에 두명을 택한 자로서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난 자들은 예수님과 같이 하나님과 한 생명이 되어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난다는 말입니다.

 

상기의 말씀을 보시고 이해가되시는 기독교인들은 하루속히 주저하지 마시고 기독교 거짓된신학에서출 애급“(탈출)해서 진리를 찾아구하고 찾고 두드려야합니다. 진리는 항상 기독교인들 옆에 계십니다. 도마복음서를 전체를 자세히 살펴보면 신약성경 특히 마태복음이나 마가복음이나 누가복음이 역학자들에 의해서 얼마나 많은 부분이가감"되었다는 것을 자신이 알 수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신약성경에 기록되지 않은 예수님의 말씀들이도마복음서에는 모두 기록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도마복음서는 기독교에서 이해할 수 없는 기상천외한 난해한 말씀들이 많이 기록되어있기 때문에 역학자들의 의해서 성경에서 삭제된 복음서라는 것을 기독교인들은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신약성경에 기록된 복음서 중에 예수님의 말씀들이 성경기록자들의 의해 여러 부분이가감"(加減)되었다는 것을 증명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진리를 찾아 방황하시는 분들께서는 이도마복음서 해설을 완전히 이해하시고 통달하신다면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나는 계기가 틀림없이 될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