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유,비사,비밀.

성령의 잉태와 부활의 비밀,

제라늄A 2023. 11. 26. 14:47

성경전체는 예수의 대한 신비에 그 초점이 모아져 있습니다. 신비의 핵심은 성령의 잉태와 부활에 대한 신비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예수를 바로 알지 못하면 신비에 싸인 성령의 잉태와 부활의 비밀을 알지 못하면 모두 허공을 치는 우상을 믿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성령의 잉태와 부활은 이해할 수 있는 것은 아무리 성경을 많이 연구를 해도 이해되거나 믿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이것은 성령의 거듭남이 자신에게 직접 일어나야 본인 자신이 알게 되는 것입니다. 성경을 기록한 선지자들이나 마태, 누가, 사도바울이 성령의 잉태와 부활이 자신에게 직접 이루어졌기에 예수님의 잉태사건을 보지 못했어도 자신 안에서 일어난 사건처럼 정확히 성경에 기록할 수 있었던 것은 하나님의 깊은 것이라도 통달하는 성령에 가르침이었기에 가능한 것입니다.

성령의 잉태와 부활은 신학이나 누구에게 배워서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성령으로 거듭나면 성령께서 직접 가르치시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14:26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요일 2:27 너희는 주께 받은 바 기름 부음이 너희 안에 거하나니 아무도 너희를 가르칠 필요가 없고 그의 기름 부음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가르치며 참되고 거짓이 없으니 너희를 가르치신 그대로 주안에 거하라,  이렇게 성령이 내 몸 안에 내주함이 있어야 성령의 잉태와 부활을 깨닫게 되는 것입니다. 성령의 잉태를 말하자면 하늘의 과 그분이 입으실 인간 이 한 몸으로 만나는 것을 성경은 신랑신부의 혼인잔치라고 합니다. 이렇게 인간이 하늘의 신랑과 혼인을 하면 한 몸을 이루므로 인간이 하늘의 () 존재로 거듭남으로 인간예수님이 탄생하는 것입니다. 즉 이것이 예수님께서 약속하신 천국 혼인잔치이기도 합니다.

창세기 2:24 남자가 부모를 떠나 여자와 연합하여 둘이 한 몸을 이룬다고 했습니다 남자의 영적상태에 있는 인간은 하늘 신랑을 뜻하고 여자의 영적상태에 있는 인간은 신부를 뜻하여 그 둘이 만나서 한 몸을 이루는 것입니다. 마태복음 25장 열 처녀 비유 중에 슬기로운 5처녀는 등과 기름을 준비했다고 했습니다. 은 인간의 몸을 비유하며 기름은 성령을 말하며 성령은 곧 하나님의 말씀을 말합니다. 그러므로 인간의 몸 성전(창고) 안에는 하나님의 말씀이 있어야만 하늘의 신랑과 혼인할 수 있는 것입니다.  말라기 3:10 너희 온전한 십일조를 창고에 들여 나의 집에 양식이 있게 하라는,  온전한 십일조는 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으로 장성한 자를 온전한 십일조라고 하며  온전한 십일조를 창고에 들이라는 뜻은 하나님의 말씀인 양식을 하나님의 성전이 된 자의 몸을 창고로 비유해서 그 집에 양식이 있게 하라는 것을 온전한 십일조라고 하며, 하나님의 말씀의 양식을 저장한 그의 몸을 창고로 비유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성전 된 자 몸 안에는 하나님의 말씀의 양식이 있어야 이웃의 영혼을 구원할 수 있고, 하늘의 신랑과 혼인을 할 수 있고, 혼인을 하면 인간과 신이 한 몸을 이루므로 신적존재로 하나님의 아들 예수로 거듭나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달아 성장한 자를 슬기로운 5 처녀라고 합니다. 사도바울은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 자를 정결한 처녀라고 하는데  정결한 처녀슬기로운 5 처녀, 동정녀마리아는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 장성한 자를 말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도바울이 정결한 처녀를 그리스도에게 중매한다고 합니다.  고전 11:2 내가 너희를 정결한 처녀로 만들어 남편인 그리스도에게 중매함이라,  이렇게 정결한 처녀신부(인간)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하면 하늘의 신랑과 혼인을 하면 인간이 예수 그리스도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그래서 동정녀마리아와 같은 정결한 처녀신부(인간)가 성령(말씀)으로 잉태()하여 예수를 낳았다는 것은 예수님의 탄생 과정을 예언과 비유비사로 비밀로 말씀하신 것입니다. 이와 같이 슬기로운 5 처녀 즉 정결한 처녀동정녀마리아는 하늘의 을 받은 인간이 하나님의 아들 예수로 탄생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감춰진 비밀을 아는 것이 예수의 비밀을 아는 지식입니다.

오늘날 전 세계 기독교인들은 무지막지한 말로 남자의 를 받지 않고 하나님의 전능하신 능력으로 동정녀마리아 몸에서 성령으로 잉태해서 아기예수를 낳았다는 것은 하나님의 공의를 전적으로 무시하는 것입니다. 모든 생명체는 의 의해서 낳는 것이 하나님의 공의이며 섭리인데 오직 동정녀마리아만 남자의 를 받지 않고 아기예수가 탄생했다고 매년마다 성탄절을 기념하는 것은 천주교나 기독교에서 엄청난 착각으로 우상예수를 섬기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탄생과 십자가 죽음은 예언이며 비유비사의 말씀을 문자로 이해하기 때문에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허공을 치는 우상예수를 섬기고 있는 것입니다. 성경 말씀을 정확하게 풀 수 있는 사람은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아무도 없었습니다. 계시록을 기록한 사도 요한이 계시를 받을 때에 일곱 인으로 봉한 성경을 열어볼 사람이 없다는 사실을 알고 크게 울었다고 하는데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인 오늘날 예수가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계5:3-5)고 말해 주었습니다.

그 분이 오늘날의 인간 예수님이십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예수는 육신의 를 받지 않고 성령으로 태어나신 분이라고 2000년이 지난 오늘날까지 굳게 믿고 있으니 우상을 믿는 것이 아니고 무엇이겠는가?  그런데 예수님은 다윗의 육신의 를 받고 태어나셨기 때문에 예수가 태어나신 지 8일 만에 마리아와 요셉이 예수에게 할례를 받게 하신 것입니다.  누가복음 2:21 할례 할 팔일이 되매 그 이름을 예수라 하니 곧 수태하기 전에 천사의 일컬은 바더라,  이렇게 예수가 태어 난지 8일 만에 할례를 받게 한 것입니다. 만일 예수님이 육신의 를 받지 않고 하나님의 능력으로 성령으로 잉태시켜 예수가 태어나셨다면 요셉과 마리아는 예수님을 죄인들과 같이 할례를 받게 하면 절대로 안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요셉과 마리아는 예수가 육신의 를 받고 태어난 것이 확실하기 때문에 예수가 태어 난지 8일 만에 할례(2:21)를 받게 한 것입니다.

사도바울도 예수님의 육신은 다윗의 씨를 통해서 나셨다고 분명히 증거 하고 있습니다.  1:3 이 아들로 말하면 육신으로는 다윗의 혈통에서 나셨고,  다윗은 육신을 가진 인간입니다. 이렇게 분명히 다윗의 혈통()으로 예수님이 나셨다고 성경은 증거하고 있고 예수께서도   요한복음 3:6-7 육으로 난 것은 육이요, 성령으로 난 것은 영이니, 내가 네게 거듭나야 하겠다 하는 말을 기이히 여기지 말라고,  분명히 말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성경은 분명하게 말씀하고 있는 데도  오늘날 기독교는 가장 중요한 예수님의 탄생에 대하여 동정녀마리아 몸에서 성령으로 잉태하여 예수를 낳았다고, 고집하는 것은 오늘날 하나님의 백성들이 허공을 치는 우상예수를 믿고 있는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