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태복음 16:19 내가 천국 열쇠를 네게 주리니,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네가 땅에서 무엇이든지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리라, 예수님은 천국열쇠를 가지고 있는데 이 열쇠는 열면 닫을 사람이 없고, 닫으면 열 사람이 없는 열쇠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러면 예수님이 가지고 있는 그 천국열쇠는 과연 어떠한 열쇠일까? 예수님이 가지고 있는 이 천국열쇠는 예수님께서 베드로에게 주신 천국열쇠이며 천국의 아들들이 소유하고 있는 열쇠입니다. 이렇게 성경을 보면 천국열쇠가 분명히 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열쇠는 천국열쇠뿐만 아니라 세상의 열쇠도 중요한 것입니다. 왜냐하면 열쇠가 없으면 잠겨있는 문을 열 수가 없고 문을 열지 못하면 안으로 들어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세상의 열쇠도 사람들이 매우 소중하게 간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예수님이 베드로에게 주신 천국열쇠가 지금 어딘가에 있다면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이보다 더 귀중한 보물은 없을 것입니다. 문제는 이 천국열쇠가 무엇을 여는 열쇠이며 또한 이 열쇠가 지금도 존재하고 있느냐 그리고 존재한다면 어디에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소유하고 있던 이 열쇠는 천국 문을 열고 닫는 천국의 열쇠로 예수님께서 친히 베드로에게 주신 열쇠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천국열쇠를 분명히 알아야 하고, 반드시 찾아야 하는 이유는 천국 문을 여는 열쇠가 없으면 천국 문을 열 수가 없고 천국 문을 열지 못하면 아무도 천국에 들어갈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세상 사람들이 집의 문을 여는 열쇠가 없으면 사람이 집안에 들어갈 수가 없듯이 하나님의 나라도 천국 문을 여는 열쇠가 없으면 절대로 천국에 들어갈 수가 없는 것입니다. 이렇게 소중한 천국열쇠는 오직 예수님만 가지고 있었던 것인데 예수님께서 이 열쇠를 베드로에게 주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기독교인들이 천국열쇠를 반드시 알아야 하고 찾아야 합니다. 그런데 분명한 것은 천국열쇠는 아무도 열 수 없는 천국 문을 열 수 있고, 또한 닫으면 아무도 열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베드로가 소유하고 있었던 천국열쇠를 지금이라도 분명하게 알아야 하고 반드시 찾아야 하는 것입니다.
이 문제를 풀기 위해서는 먼저 예수님이 본문에서 베드로에게 말씀하고 계신 말씀의 영적인 의미를 모른다면 천국열쇠는 영원히 찾을 수 없고 알 수도 없습니다. 천국열쇠는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천국의 문을 여는 열쇠입니다. 이 문제를 풀기 위해서는 먼저 천국은 어느 곳에 있으며 천국 문은 영적으로 어떤 문을 말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천국은 하나님의 나라를 말하며 천국 문은 하나님이 계신 곳으로 들어가는 문을 말합니다. 그러면 성경에서 하나님의 나라는 어떤 나라를 말하며 하나님은 어느 곳에 계시다고 말씀하고 있나요?
성경에서 하나님이 계신 하나님의 나라(천국)는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님을 말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예수님께서 아버지는 내 안에 계시다고 말씀하고 있으며 또한 성경에서 예수님을 하나님의 나라 혹은 천국이라고 말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요한복음 14:10 나는 아버지 안에 있고, 아버지는 내 안에 계신 것을 네가 믿지 아니하느냐, 마태복음 4:7 이때부터 예수께서 비로소 전파하여 가라사대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웠느니라 하시더라, 예수님께서 유대인들을 향해서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와 있다고 말씀하신 회개라는 단어는 원어에 메타노이아로 기록되어 있으며, 돌이키다, 돌아서다, 회개하다 등의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 말씀의 뜻은 예수님이 너희 앞에 가까이 와 있으니 내게로 돌아오라는 뜻입니다. 즉 예수님께서 말씀하시는 회개는 인간의 윤리도덕이나 교리적인 잘못을 회개하라는 말이 아니라, 어둠가운데서 빛으로 나오라 혹은 돌아서라는 뜻입니다. 이 말씀을 읽으시는 기독교인들은 지금 당장 돌아서야 합니다. 지금 신앙생활 하는 곳에서 하루속히 출애굽(탈출) 하지 않으면 사후에 천추의 한이 서릴 것이며 지옥문 앞에서 이를 갈며 슬피 울 것입니다. 이같이 천국이나 천국 문은 예수님 자신을 말하며 천국열쇠는 예수님이 소유하고 계신 생명의 말씀을 비유비사로 말씀하신 것입니다. 이 때문에 예수님은 그의 제자들에게 내가 생명의 떡(생명의 말씀)이다. 혹은 양의 문이라 말씀하신 것이며, 또한 내가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에게로 올(갈) 자가 없다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이같이 천국열쇠는 바로 예수님 안에 있는 생명의 말씀을 말합니다. 또한 예수님으로부터 생명의 말씀을 받은 베드로와 사도들을 말합니다. 왜냐하면 제자들이 소유하고 있는 생명의 말씀(천국열쇠)도 예수님과 같이 죽은 영혼을 살리기도 하고, 죽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이 주신 천국열쇠로 천국 문을 열고 닫는다는 의미는 생명의 말씀(열쇠)으로 죽은 영혼들을 구원하여 살릴 수도 있고, 심판하여 멸망시킬 수도 있다는 말입니다. 이렇게 천국열쇠는 생명의 말씀을 말하며 이 열쇠는 오늘날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난 하나님의 아들들이 소유하고 있는 것입니다. 필자도 천국열쇠를 가지고 오늘날 기독교인들에게 구원과 심판을 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예수님께서 내가 너희에게 보낸 자(구원자)를 믿으면 구원을 받지만 이들을 믿지 않거나 배척을 하면 심판을 받는다고 말씀을 하신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이러한 사실을 전혀 모르기 때문에 지금도 유대인들과 같이 예수님께서 천국열쇠를 주어서 구원자로 보내주시는 하나님의 아들 실존예수들을 이단자로 멸시천대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는 지금도 변함없이 천국열쇠를 하나님의 아들 실존예수들에게 주어서 보내주고 계십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하나님께서 보내주시는 오늘날의 실존예수를 믿고 영접한다면 지금도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시는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보내주시는 하나님의 아들들을 영접하지 않고 오히려 이단으로 배척을 한다면 심판을 받아 지옥의 불 못으로 들어가게 되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시는 하나님의 일은 하나님께서 보낸 자를 믿는 것이 곧 하나님의 일이라 말씀하고 있습니다(요:28~) 그럼에도 불구하고 유대인들은 물론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기독교목사들의 말씀은 잘 믿고 영접하지만 하나님께서 생명의 말씀을 주어서 보내주는 오늘날 구원자 실존예수들은 믿지도 않고 오히려 이단으로 배척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에 기록된 말씀을 하나님께서 주시는 말씀으로 믿고, 오늘날 하나님께서 보내주시는 구원자 실존예수를 영접한다면 지금도 천국 문을 열어주실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이 글을 통해서 실제적으로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하루속히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나서 모두 하나님의 아들들이 되기를 기원하는 바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 u,
하나님의 일
※ 요한복음 6:26~40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가 나를 찾는 것은 표적을 본 까닭이 아니요, 떡을 먹고 배부른 까닭이로다. 썩는 양식을 위하여 일하지 말고 영생하도록 있는 양식을 위하여 하라, 이 양식은 인자가 너희에게 주리니 인자는 아버지 하나님의 인치신 자니라, 저희가 묻되 우리가 어떻게 하여야 하나님의 일을 하오리이까,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하나님의 보내신 자를 믿는 것이 하나님의 일이니라 하시니, 저희가 묻되 그러면 우리로 보고 당신을 믿게 행하시는 표적이 무엇이시니이까, 하시는 일이 무엇이시니이까, 기록된바 하늘에서 저희에게 떡을 주어 먹게 하였다 함과 같이 우리 조상은 광야에세 만나를 먹었나이다.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하늘에서 내린 떡은 모세가 준 것이 아니라, 오직 내 아버지가 하늘에서 내린 참 떡을 너희에게 주시나니, 하나님의 떡은 하늘에서 내려 세상에게 생명을 주는 것이니라, 저희가 가로되 주여 이 떡을 항상 우리에게 주소서,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생명의 떡이니 내게 오는 자는 결코 주리지 아니할 터이요,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라, 그러나 내가 너희더러 이르기를 너희는 나를 보고도 믿지 아니하는도다 하였느니라, 아버지께서 내게 주시는 자는 다 내게로 올 것이요, 내게 오는 자는 내가 결코 내어 쫓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늘로서 내려 온 것은 내 뜻을 행하려 함이 아니요,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을 행하려 함이니라, 나를 보내신 이의 뜻은 내게 보내신 자 중에 내가 하나라도 잃어버리지 아니하고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리는 이것이니라, 내 아버지의 뜻은 아들을 보고 믿는 자마다 영생을 얻는 이것이니 마지막 날에 내가 이를 다시 살리리라 하시니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