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사람의 신앙 고백

기독교인들의 잘못 건축한 성전을 헐어라,

제라늄A 2025. 1. 11. 04:45

            ♣ 기독교인들의 잘못 건축한 성전을 헐어라 ♣    

고전 3:16~17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거하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뇨 누구든지 하나님의 성전을 더럽히면 하나님이 그 사람을 멸하시리라 하나님의 성전은 거룩하니 너희도 그러하니라,  하나님의 성령이 거하시는 “성전은 사람이 손으로 건축한 건물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으로 건축한 사람 “성전을 하나님의 “성전이라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성전을 잘 못 짓거나 더럽힌 성전은 모두 멸하시겠다는 것입니다. 즉 “비 진리신학”으로 건축된 “성전이나 더럽히게 된 “성전은 모두 무너뜨리겠다는 말씀입니다.     마태복음 21:44 이 돌 위에 떨어지는 자는 깨지겠고 이 돌이 사람 위에 떨어지면 그를 가루로 만들어 흩으리라, 그런데 “성전을 무너뜨린다는 “돌은 건축자재로 쓰는 “돌”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비유”하여 “돌이라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돌이란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상징한 것인데 이 “돌위에 떨어지는 자는 깨어지겠다는 뜻은 대제사장들과 바리세인들이 “예수님의 돌을 버리고 자기들이 많든 “돌로 하나님의 말씀을 대적하는 자는 파괴되고 죽을 것이란 말씀이고 그리고 이 “돌이 사람 위에 떨어지면 저를 가루로 만든다는 뜻은 그 말씀을 영접하면 하나님의 말씀에 의해서 깨어지고 부서져 그 사람이 가루가 된다는 말씀입니다. 여기서 그 사람이란 거짓 신학을 벗어난 과부, 고아, 나그네 같은 진리의 갈급히 찾는 자들을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가루가 된다는 뜻은 가루가 된 사람이 바늘귀를 통과해서 천국에 들어가는 거와 같은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시는 “돌을 원문성경을 통해서 보면 “돌이 같은 “돌이 아니라 “돌”(리도스)과 “윗돌”(에피리도스)로 기록되어 있는데 성경에 “돌”은 하나님의 말씀을 “비유”한 것으로 단순한 “돌”은 아직 하나님의 생명이 없는 기독교목사들이 전하는 말씀을 말하며 “윗돌은 하나님의 생명을 가진 “예수님이 전하는 생명의 말씀을 “윗돌이라 말씀하신 것입니다. 이렇게 성전을 잘못된 말씀으로 건축된 “돌”을 무너뜨릴 수 있는 자는 오직 “실존예수”의 입에서 나오는 생명의 말씀을 “돌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건물성전은 기독교 목회자들이 전하는 “신학교리”와 지식적인 말씀으로 건축된 더러운 “성전“비유”한 것이며 예수님이 건축하는 하나님의 “성전은 생명의 말씀으로 건축하는 사람 “성전을 말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기독교 목회자들의 말씀으로 건축한 “성전은 예수님의 말씀에 의해 모두 무너져야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각종교리와 “비 진리신학”으로 잘못 건축된 더러운 “성전이 모두 무너지는 날이 “종말(말세)이며 그동안 세상교회의 신앙생활을 통해서 자신 안에 기독교신학”과 지식적인 말씀으로 건축한 “성전을 모두 무너뜨리고 진리의 말씀으로 다시 “성전을 다시 건축해야 합니다. 때문에 예수님께서는 유대종교지도자들에게 46년 된 예루살렘성전을 가리키면서 이 성전을 헐면 내가 ”3일“만에 다시 일으킨다고 비유로 말씀하신 것입니다(요2:19) 이 말씀은 유대인들의 잘못 지어진 육체의 “성전을 헐고, 진리의 말씀으로 다시 건축하라는 것입니다.

유대인들 육체의 “성전을 헐고 현제 유대인들 앞에 있는 “실존예수를 영접하여 다시 “성전을 건축하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왜냐하면 기독교인들도 잘못된 비 진리신학으로 건축한 자신의 “성전을 헐어야 하고, 오늘날에도 현제 기독교인들 앞에 계신 실존예수를 영접해야 하는데 2000년 전 유대인의 구원자 예수를 영접함으로 그동안 잘못 건축한 육체의 “성전을 헐어야 합니다. 이렇게 예수님께서 “성전을 무너뜨린다는 것은 지금까지 기독교 신학과 기복신앙으로 형성된 자기 자신의 “성전을 헐어야 하는 것을 말하며, 자신의 “성전을 헐고, 진리의 말씀으로 다시 “성전을 건축한다면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부활) 나는 뜻으로 말씀하신 것입니다. 예수님은 이렇게 자신 안에 비 진리로 건축된 “성전이 모두 무너지는 날이 곧 세상의 (종말)이라 말씀하고 있으며 이때 재림예수께서 자신의 몸에 임하신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옛 “성전이 무너지고 새 “성전이 건축되는 과정에는 수많은 미혹과 환란과 고통이 따른다고 “비유를 들어서 말씀하십니다. 예수님은 너희가 옛 “성전즉 생각과 기복적인 신앙으로 만들어진 “성전을 헐고, 다시 새 “성전을 건축하려면 사람의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많은 거짓목회자들이 내 이름으로 와서 사람을 미혹하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하나님의 백성들 안에서 일어나는 개인의 종말을 말씀하시는데, 기독교목자들은 세상종말을 주장하면서 교인들에게 공포심을 불어넣고 있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너희가 난리와 난리의 소문을 듣겠으나 너희는 두려워하지 말라고 하시면서 이런 일이 있어야 하되 아직 세상의 끝이 아니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리고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처처에 기근과 지진이 있으리니 이 모든 일들은 말세(종말)가 이른 자들에게 나타나는 현상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시는 난리와 난리의 소문은 “육에 속한 자와 “영에 속한 자들이 대적하며 싸운다는 것이며, 민족과 민족이 나라와 나라가 대적한다는 말씀은 “영에 속한 자들과 육”에 속한 자들이 서로 대적을 하며 싸운다는 것입니다. 이들이 이렇게 하나님의 백성들이 서로 싸우는 것은 영적차원이 다르고 살아가는 신앙의 세계가 서로 다르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이어서 이 천국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전파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온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이 말씀 때문에 오늘날 기독교목회자들은 이제 온 세상에 복음이 전파되어 있기 때문에 곧 예수님이 재림해 오셔서 세상을 심판하신다고 교인들에게 겁을 주고 있는 것입니다. 또 사도행전 1:8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이 말씀도 땅 끝까지 내 증인이 되리라는 말씀은 지구의 “땅 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라는 말씀이 아니라 “땅 끝”이라는 말은 내 안에서 진리의 말씀으로 성전이 완성되었을 때 이때 재림예수께서 내 안에 임하여 영적”인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난다는 것을 “비유”로 말씀하신 것입니다. 그런데 원문성경에 온 세상은 이 세상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모든 집안(엔 오이쿠메네)이라 기록되어 있기 때문에 이 말씀의 진정한 뜻은 천국복음이 온몸 안에, 즉 생명의 말씀이 내 몸 안에 완전히 채워질 때 이때 재림예수께서 내 안에 임하여 영적”인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난다는 것을 “비유”로 말씀하신 것입니다.

이렇게 “육적“성전을 헐고,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난 하나님의 아들들은 모든 민족에게 천국복음을 전파하여 죽은 영혼들을 구원하여 살리라는 것입니다. 이상의 말씀과 같이 하나님께서 성경이나 예수님을 통해서 말씀하고 계신 종말은 천지개벽 시대적인 종말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사람 안에서 일어나는 각자 잘못 건축한 “성전을 헐어내는 영적인 종말을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자신에게 종말(말세)이 와서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나지 못한다면 진짜 세상의 종말이 온다 해도 어느 누구도 다시 살아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세상의 진짜 종말을 기다릴 것이 아니라, 먼저 주님이 내 안에 오실 수 있도록 오늘날 예수님의 생명의 말씀으로 더러운 자신의 “성전을 모두 헐어버리고, 다시 진리의 말씀으로 “성전을 건축해야 그때 하나님께서 새 성전안에 안식해야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나는 것이며 천국의 존재가 되는 것입니다.

(원문출처: 새사람 블로그)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