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일조, 말씀

하나님의 것을 도적질하는 기독교인들(십일조와 헌물)

제라늄A 2019. 3. 13. 21:22

 

                                                                                            

                  “ 하나님의 것을 도적질하는 기독교인들 ” 

성경에서 하나님께서도적질하지 말라고 하는 것은 인간의 윤리 도덕으로도적질을 하지 말라는 뜻이 아니라 하나님의 백성들의 영적인도적질을 말씀하고 있습니다.도적이라는 단어는 원어에가나브라고 쓰며 뜻은도둑질하다, 속이다, 비밀리에 가져가다등의 뜻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은 성경 말라기서를 통해서 하나님의 백성들에게너희 온 나라(각 교단)하나님의 것을 도적질하였다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이러한 말씀유대인들이나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의아해하며 우리가 언제 하나님의 것을도적질했느냐고 반문하고 있는 것입니다.

 

말 3:8~9 사람이 어찌 하나님의 것을 도적질하겠느냐 그러나 너희는 나의 것을 도적질하고도 말하기를 우리가 어떻게 주의 것을 도적질 하였나이까 하도다. 이는 곧 십일조와 헌물이라 너희 곧 온 나라가 나의 것을 도적질 하였으므로 너희가 저주를 받았느니라, 하나님은 말라기서를 통해서 너희 온 나라(각 교단)가 나의 것을도적질하여 저주를 받았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 너희 온 나라오늘날 각 교단의 기독교인들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백성들은 우리가 어떻게 하나님의 것을도적질하느냐고 오히려 하나님께 항의를 하는 것입니다.

 

만일 하나님께서도적질을 하지 않은 사람에게 도적질을 했다고 한다면 위증을 하는 것이며 하나님이라고 할 수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백성들이 분명히 하나님의 것을도적질했기 때문에도적질을 했다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이 도적질을 한 것은십일조와 헌물이라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날 기독교인들 중에십일조와 헌물을 드리지 않는 교인은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하나님께서 너희 온 나라가 나의 것을도적질했다는 말씀은 분명히 위증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말씀하신 뜻을 영적으로 올바로 깨닫는다면 하나님께서 하신 말씀은 모두 사실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십일조와 헌물은 소득의십일조와 헌금이라고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드리라는온전한 십일조는 하나님의의와 인과 신을 말하며 헌물박하와 회향과 근채를 말하고 있습니다.(마23:23) 즉 하나님이 받으시는 십일조는 아벨이 하늘의 소산으로 드린양과 기름이며 헌물은 가인이 땅의 소산으로 드린곡식이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양과 기름은 곧 진리와 성령을 말하며곡식은 소득의 일부를 드리는헌물”(헌금)을 말하고 있습니다. 문제는진리와 성령이 무엇이며 또 어디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진리와 성령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난 하나님의 아들 안에만 있으며 아들의 입에서 나오는 생명의 말씀이 곧진리와 성령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백성들이 생명의 말씀을 받아서 변화된 자신의 몸을 제물로 하나님께 드려야하는데 모두 생명의 말씀기복으로 바꾸어 유익의 재료로 사용하고 있는 것입니다오늘날 기독교목사들은 말라기3:10 말씀을 인용하여 교인들에게 하나님께온전한 십일조를 드리면 하나님께서 하늘 문을 열고 복을 쌓을 곳이 없도록 붓지 아니하나 시험까지 해보라고 큰소리치며 헌금을 강요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날 기독교목사들은 하늘의 신령한 복인진리와 성령땅의 썩어질 복()으로 둔갑시켜 교인들로부터 헌금을 탈취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이렇게 생명의 말씀기복의 말씀으로 바꾸어 자기 욕심을 채우고 있는 자들에게 너희는 나의 것을도적질하였다고 책망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우리가 무엇을 언제도적질했는지 조차도 모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드리라는온전한 십일조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마음으로 변화된 마음을 제물로 드리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말씀을 취하여 자신의 유익이나 욕심을 채우기 위해 사용을 하고 있다면 곧 하나님의 것을도적질한 것입니다. 이렇게 오늘날 기독교목사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가지고 영혼을 구원하는데 사용하지 않고 자기 욕심을 채우기 위해서 사용하고 있다면 모두 하나님의 말씀을도적질하고 있는 것이며 말씀을 팔아서 장사를 하는 행위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오늘날 기독교목사들이 자기욕심을 채우기 위해 하나님의 말씀을도적질해 가지고 교회 안에서소와 양과 비둘기를 팔고 있다고 진노를 하시며 질책을 하시는 것입니다(2:14-16본문생약) 교회에서 무엇을 파는가? 십자가를 높이 세우고 교회 간판을 붙인 곳에서성부와 성자와 성령을 팔고 산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이 말씀을 보면서 예전에는 성전 안에서소와 양과 비둘기를 실제로 팔고 있었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유대교 제사장들이 성전 안에서 팔았던소와 양과 비둘기하나님, 예수님, 성령비유로 말씀하신 것입니다.

 

오늘날 교회에서는 곧 하나님과 성령과 예수님을 팔아서 장사를 하는 행위입니다. 그리고 돈을 바꾼다는 것은 실제 돈을 바꾸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형상 가이사의 형상(마귀)으로 바꾸는 행위를 말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은 이렇게 성전 안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팔아 돈을 치부하고 하나님의 백성들의 형상을 마귀의 형상으로 바꾸고 있는 제사장들을 보시고 진노하셔서 노끈으로 채찍을 만들어 성전에서 모두 내어 쫓으신 것입니다. 이렇게 제사장들이나 목사들이 성전 안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팔아서 장사하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진노하고 계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목사들은 하나님을 조금도 두려워하지 않고 지금도 성전 안에서 말씀을 팔아 장사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을 두려워하지 않는 제사장들, 즉 목사들에게 예레미야 선지자를 통해서 경고하시고 있는 것입니다. 렘 23:29-32 하나님께서 내 말을 도적질 하는 선지자들을 향해 내 말이 불같지 아니 하냐 반석을 쳐서 부스러뜨리는 방망이 같지 아니 하냐고, 하시면서 내가 그들을 치겠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들은 혀를 놀려 하나님이 말씀하셨다고 거짓 몽사를 예언하며 거짓과 헛된 자만으로 내 백성을 미혹하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이런 거짓목사들은 하나님이 보내지 않았고 명하지도 않은 자들이며 아무런 소용이 없는 자들이라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거짓목사들은 자기가 곧 하나님께서 보낸 목사라고 속이며 하나님의 백성들을 미혹하고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신학교를 나온 목사들은  하나님의 종이 아닙니다. 진정한 하나님의 목자들신학이 아니라 예전이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하나님의 아들들의 말씀의를 통하여 세우십니다. 그런데 오늘날 아직 거듭나지 못한 삯꾼목사들신학을 하면 안수를 하여 목사를 세우고 있습니다.

 

이들이 바로 직분을도적질한 자요 하나님의 말씀을도적질하여 교회 안에서 장사하는 삯꾼목사들입니다. 이러한 일들은 예전이나 오늘날이나 동일하게 일어나고 있는 일들입니다. 이같이 하나님의 백성들이 이 세상에서 육신적인도적질이나간음이나 살인 하나님 앞에서 모두 용서를 받을 수 있지만 하나님의 영적인도적질이나간음이나 살인은 절대로 용서하지 않으신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마12:31-32) 이러한 모든 죄는성령을 훼방하는 죄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말씀을 몰라서 지금까지 거짓목사들에게 미혹된 기독교인들은 하루속히 그 곳에서출애굽(탈출)해서 참 목자를 어디 있는지 찾아가야 합니다. 또한 하나님께서 이 시대에 구원자로 보내주시는  오늘날의실존예수님을 만나서 구원자로 믿고 그의 말씀을 영접하여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나야 합니다.

 

이렇게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나면 하나님의 아들들이 되어 이시대의 또 다른 구원자실존예수가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이렇게  하나님의 말씀으로 구원시킨 영혼들을 헌물로 받으시며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난 하나님의 아들들을온전한 십일조받으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아직 땅에 속해 있는 하나님의 백성들은 모두가 성령진리로 거듭나서 자기 자신을온전한 십일조로 하나님께 제물로 드려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곧 하나님의 백성들이도적질의 누명을 벗는 길이요도적질하지 말라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