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일조, 말씀

기독교인들은 온전한 십일조를 올바로 알고 드립시다.

제라늄A 2019. 10. 20. 21:51

 

                     기독교인들은 온전한 십일조를 올바로 알고 드립시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하나님과 예수를 믿으며 신앙생활을 열심히 하고 있는 신실한 기독교인들이라면 대부분이십일조를 드리고 있습니다. 그런데십일조에는 땅의 소산으로 드리는()의 십일조 하늘의 으로 드리는()의 십일조가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마 23:23 너희가 박하와 회향과 근채의 십일조를 드리되 율법의 더 중한바의와 인과 신을 버렸다라고 책망하십니다.박하와 회양과 근채십일조는 기독교인들이 지금까지 드리고 있는의 소산으로 드리는육적인 소득의십일조를 말하는 것이고 버렸다고 하는의와 인과 신하늘의 소산영적인 십일조말하는 것입니다.  3:8-9 사람이 어찌 하나님의 것을 도둑질하겠느냐 그러나 너희는 나의 것을 도둑질하고도 말하기를 우리가 어떻게 주의 것을 도둑질 하였나이까 하는도다 이는 곧 십일조와 헌물이라 너희 온 나라가 나의 것을 도둑질하였으므로 너희가 저주를 받았느니라, 너희 온 나라(각교단)가 나의 것을 도적질 하였다는 것은영적인 십일조도적질 했다고 책망하시는 말씀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모두”()으로 듣고 보고 있기 때문에온전한 십일조창고“()에 넘치게 부어주신다는의 썩어질으로 오해하고 있는 것입니다.의 소득의십일조 구약시대에 레위지파에게 거제로 드린 것인데 이것은 제사장들이 성전 일을 돕는데 사용하기 위해 드리는 것이지 하나님께서 실제 받으시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받으시는영적십일조는 하늘의 소산인의와 인과 신을 받으신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십일조 의와 인과 신 무엇일까? 의와 인과 신은 창세기에서 최초로 인간이 하나님께 제물을 드린가인과 아벨이 하나님께제물을 드린 것인데아벨양과 기름으로제물을 드렸는데진리를 뜻하며기름성령을 뜻하므로아벨이 드린제물진리와 성령진정과 신령으로 하나님의 말씀으로 변화된 자신의 몸을제물로 드렸기 때문에 하나님께서아벨제물은 받으셨고가인 땅의 소산인박하 회향 근체를 드렸는데(4:3-) 하나님께서 땅에서 나온 소산은 안 받으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나님께서 받으시는온전한 십일조 하나님의 말씀으로진정과 신령으로 변화된 자의 몸을제물십일조를 받으시는 입니다.

 

그러므로 진정과 신령으로 변화된제물을 드리는 자를 성경에서는온전한 십일조라고 하며 하나님의 아들을 말씀하고 있는 입니다. 하나님께서온전한 십일조가 된 사람을 원하시는 이유는 죽어가는 이웃의 영혼을 구원하시기 위해 온전한 십일조를 원하시는 것입니다.  3:10 “너희 온전한 십일조를 창고()에 들여 나의 집(성전)에 양식이 있게 하라고 명하시는데 이 말씀의창고는 거듭난 자의창고비유로 말씀한 것이고창고양식이 있게 하라는 것은 하나님의말씀을 깨닫는 것은 곧 하나님의 성전을 자신의 몸 안에 짓는 재료가 되는 입니다.  1:1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이 하나님이시니라 말씀의 실체가 하나님이시기 때문에말씀을 깨달았다는 것은 곧 자신의 몸을비유창고에 하나님의말씀을 저장했다는 것입니다. 이 말은 하나님께서는 내 몸 안에 계시다는 뜻입니다.  고전 3:16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성령이 너희 안에 거 하신다는 말씀같이 하나님의 성전인창고”()에 하나님의 말씀인양식“(말씀)이 있게 하라는 것입니다. 이 말씀은가나혼인잔치에 항아리()“(말씀)을 아귀까지 꽉 채우라는 말씀과 똑 같은 말씀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성전이 된온전한 십일조가 된 자는 자신의 몸"성전"(창고)안에양식이 있어야 그말씀으로 이웃의 죽어가는 영혼을 구원할 수 있기 때문에창고”()에 양식이 있게 하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말씀으로 장성한 자로 성장한 자는 자신의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의양식“(말씀)으로 반드시 이웃의 영혼을 구원을 시켜야 내가 하나님께 구원의 빚을 갚게 되는 입니다. 성경전체의 흐름은 네가 구원을 받으려면 먼저 네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장성한 자로 성장한 다음에 네 이웃을 네 몸같이 구원해야 너의 구원이 완성된다는 것입니다.  22:37-40 네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아가페)하라 이것이 크고 첫째 되는 계명이요 둘째는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아가페)하라 하셨으니 이 두 계명이 온 율법과 선지자의 강령이니라,  이웃을"사랑"하라는 이"사랑" 인간의 윤리도덕의"사랑"이 아니라 생명을 살리는 하나님의 "아가페사랑"을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상기의 말씀은 네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장성한 자로 성장한 다음에 네 몸에 소유한 하나님의 말씀으로 이웃에게 복음을 전해서 네 몸같이 만들라는 것입니다.  14:28-29 그 해 소산의 십 분지 일을 다 내어 네 성읍(성전)에 저축하여 너희 중에 분깃이나 기업이 없는 레위인 고아 과부 나그네들로 와서 먹어 배부르게 하라,  하나님께서는 이렇게 진리를 찾아 방황하는레위인, 고아. 과부, 나그네들에게 영의"양식"을 먹이는데 배부르게 충분이 먹여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양육시키라는 말씀입니. 이렇게 하나님께서 원하시며 기뻐 받으시는영적인 십일조이 아니라 구원받아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난 하나님의 아들을온전한 십일조라고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도바울께서도 너희는 이 세대들이 드리는 예배를 본받지 말고 너희 몸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산제사의제물온전한 십일조 드리라고 말씀하신 것입니다(롬12:1~2) 

 

이렇듯영적인 십일조는 하나님께서 거듭난 자에게 원하시는 하나님의 뜻으로 성경 전체가 말씀하시는 것으로 진리의 말씀으로진정과 신령으로 변화된 하나님의 아들을제물로 받으시는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기독교목회자들은 이 귀한 보화의 말씀을 교인들에게 세상의돈과 물질오해를 하고 하나님의 것을 도적질했다고 교인들을 책망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오늘날 목회자들은 교인들을 예수를 믿고 입으로 시인하게 하여 모두 하나님의 아들을 만들어 놓았기 때문에 영혼들을 구원하거나 변화된 자신의 몸을 하나님께 제물로 드리려는 생각조차 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말라기서를 통해 너희는 하나님의 것을 도적질하였다고 책망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백성들을 구원시켜 그 영혼들을 하나님이 원하시는온전한 십일조로 드려야 하는데 하나님의 것을 기독교 목회자들이 도적질하여 너희 소유로 만들어 가지고 있다고 목회자들에게 진노하시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님께서너희 온 나라가 나의 것을 도적질 하였다십일조헌금말씀하신 것이 아니라구원과 영생즉 구원 받아야 할 하나님의 백성과 영생에 이르러야 할 하나님의 백성들을비유하여 말씀하신 것입니다. 이런 것이 모두가 영적인비유감춰있기 때문에 오늘날 목회자들이나 기독교인들이 영안이 없어 말씀의 영적인 뜻을 알지 못하고 보지 못하고 듣지도 못하면서 자신의 욕심만을 채우려하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인 것입니다. ※ 마 10:8 병든 자를 고치며 죽은 자를 살리며 문둥이를 깨끗하게 하며 귀신을 쫓아내되 너희가 거저 받았으니 거저 주어라, 말씀하셨습니다 ※   오늘날 “실존 예수님”은 지금도 하나님의 말씀을 은혜로 값없이 나누어 주는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