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과 영생의 과정

험난한 광야를 통과해야 천국을 소유한다.

제라늄A 2020. 7. 28. 20:36

 

계시록 2:10-11 너는 장차 받을 고난을 두려워하지 말라, 볼 찌어다 마귀가 장차 너희 가운데에서 몇 사람을 옥에 던져 시험을 받게 하리니 너희가 십일 동안 환난을 받으리라, 네가 죽도록 충성하라 그리하면 내가 생명의 면류관을 네게 주리라,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 지어다. 이기는 자는 둘째 사망의 해를 받지 아니하리라,  상기의 말씀은 세상이라는 오늘날기독교에서“출애굽”(탈출)해서 진리의 길을 따라가는 자들이 험난한 “광야”의 길에서 “마귀”가 몇 사람을 “옥“에 던져 “10일“동안”시험과 환난”을 받게 한다는 것입니다. 이 길은 반드시 가야 하는 신앙의 길로서 하나님의 나라 천국을 소유하기 위해서는 누구나 예외 없이 험난한 “광야”길을 통과해야 하는 “구름기둥, 불기둥”으로 징계와 "연단의 훈련"을 받으며“고난의 길“을 통과해야 하나님의 나라”천국“을 소유하게 된다는 말씀입니다.

예수님도 예외 없이 인간이시기 때문에”광야”에서 "40일" 주야로 금식하시며 마귀에게 세 번씩이나 강한 훈련을 받으며 “광야”길을 통과하셨기 때문에 하나님의 아들로 인정받으신 것입니다. 오늘날”실존 예수님 “께서도 인간의 몸으로 태어나 예외 없이 이 험난한”광야길“을 통과하심으로 하나님의 아들로 인정받으신 것입니다. 그러나 상기의 본문의 말씀은 너희는 그 고난을 두려워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이 고난의 길은 하나님의 아들”예수“가 되기까지 장성한 자로 성장하기 전에는 먼저”옥“에 갇혀 시험을 받는다고 하는데  이 고난은 거짓 진리를 소유한 세상 기독교인들을”옥”(獄)의 갇혀 있는 자라 하였습니다. 그들은“거짓 영”으로 세뇌당하여 거짓 진리에서 나오지 못하는 자들이니 기독교에 몸담고 있는 자들을 성경에서는 모두“옥“(獄)에 갇힌 자들이라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의 현 실상을 그대로 폭로하면서 성경말씀은 이렇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렘 5:31 선지자(목사)들은 거짓을 예언하며 제사장(목사)들은 자기 권력으로 다스리며 내 백성은 그것을 좋게 여기니 너희가 어찌하려느냐,  기독교 목사가 거짓 선지자라고 성경에 분명히 기록된 말씀을 부인하는 목사들은 성경을 깨닫지 못하는 것은 바로"몰지각한 개들"이기 때문입니다.  이사야 56:11-12 이 개들은 탐욕이 심하여 족한 줄을 알지 못하는 자들이요 그들은 몰지각한 목자들이라 다 제 길로 돌아가며 사람마다 자기 이익만 추구하며 오라 내가 포도주를 가져오리라 우리가 독주를 잔뜩 마시자 내일도 오늘 같이 크게 넘치리라 하느니라,  상기의 본문 말씀은  오늘날“큰 성 바벨론“이 된 기독교가 “옥“(獄)에 갇힌 자들이요 거짓 목사들의 거짓 영이 “옥“에 갇힌 자들이요 귀신에게 붙잡힌 자들과 더러운 영에 빠진 자들과 가증한 자들이 종교생활하는 기독교인들이 거짓에 사로잡혀  세상 종교에서”목사“에게 사로잡혀 “출애굽”(탈출) 하지 못한 자들을 “옥“에 갇힌 자들이라 하였습니다.

2000년 전에도 예수님께서”유대 종교 지도자 서기관과 바리새인 제사장들에게 회칠한 무덤이요(마23:27) 평토장 한 무덤과 같다 “고 하시고 강도들의 굴혈과 장사꾼들의 소굴과 같다고 하셨던 것과 같이  오늘날 기독교도 2000년 전 유대교와 똑같습니다. 거짓 진리와 거짓”영”(靈)에 사로잡힌 종교지도자들을 귀신이라 하였으며 기사와 이적이나 예언과 방언과 같이 없어지고 사라지는”영”(靈)을 가진 자들을 더러운”영”(靈)들이라 하였으며 입으로는 하나님을 시인하나 행위로는 부인하는 자들을 가증한 자들이라(딛1:16)고 하였습니다. 몇 사람이 “옥“(바벨론)에 던져지어 시험을 당한다는 것은  몇 사람이 "몰지각한 목사"들이 거하고 있는 거짓 진리의 세상 종교계인 기독교에 들어가 거짓 목사들이 가지고 있는 거짓 진리와 싸워 이기게 된다는 말씀입니다. 상기의 말씀의 “10일”동안이라는 뜻은  완성이라는 뜻으로 즉 하나님의 말씀으로 하나님의 아들“예수“가 되기까지의 장성한 자로 완성이 될 때까지 “시험과 환난”을 받는다는 말입니다.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 속에서 완전하게 될 때까지 “시험과 환난”이 있겠다는 말씀입니다. 새 시대를 열 수 있는 사람 성전이 완성될 때까지 누구나 “10일”동안“시험과 환난”이 주어진다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도 “3년 반”동안“한때와 두 때 반 때” 합 세 때 반“1260일”을 "광야"에서 완성이 될 때까지 즉 “10일”동안“광야”에서 굵은 베옷을 입고 “시험과 환난”이 주어졌다는 것입니다. "굵은 베옷"을 입었다는 것은 초상집 같이 “시험과 환난”을 받으며 양육을 받는 기간이기 때문에 초상집이 되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제자들 역시 “3년 반”동안“시험과 환난”을 당하면서 장성한 자들로 완성될 때까지 굵은 베옷을 입고 성장한 것입니다. 야곱이 형(兄)“에서“에게 당하였던 “시험과 환난”이요, 요셉이 형(兄)들에게 당하였던 “시험과 환난”(암 6:6)이며, 예수님께서 유대교 종교계로부터 당하는 “시험과 환난”을 장성한 자로 성장하는 동안 환란을 당하는 기간을 “10”일이라는 말씀입니다.

거짓 진리와 거짓”영”에 사로잡힌 유대 종교 지도자들과 오늘날 기독교 목사들을 귀신이라 하였으며 더러운”영”들이라 하였으며 입으로는 하나님을 시인하나 행위로는 부인하는 자들을 가증한 자들이라(딛1:16)고 하였습니다. 그러므로 장성한 자로 성장하는 동안”시험과 환난”을 받는다는 말은 “10 “은 완전수이니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 속에서 완전하게 성장할 때까지”시험과 환난”이 있겠다는 말씀입니다. 새 시대를 열 수 있는 사람 성전이 완성될 때까지 누구나 막론하고 “10일”동안은”시험과 환난”이 주어진다는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