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과 영생의 과정

두루마기 옷을 빨아 입는 자 구원을 받는다.

제라늄A 2021. 6. 4. 20:33

그러므로 더러운 “두루마기 옷”을 깨끗이 빨아 “흰옷을 입은 자들은  계 22:14 사도들과 선지자들의 의가 모두 밝혀지면서 그들의 의가 드러나 진리의 새 말씀인 옷”을 입고 본문에 “두루마기 옷을 빠는 자들은 “새 하늘과 새 땅”에 들어가기 위하여 입어야 하는 깨끗한 빛의 옷이요 생명의 옷을 말합니다. 죄로 더럽혀진 기독교에서 받은 거짓 “비 진리”의 거짓의 옷을  그리스도의 진리의 말씀으로 깨끗이 씻어 그리스도의 “진리의 옷을 입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갈 3:27 누구든지 그리스도와 합하여 세례를 받은 자는 그리스도로 옷입었느니라, “두루마기 옷”을 빨아서 빛나고 깨끗한 예복(말씀)을 입고 “거룩한”성에 들어가는 자들이 “영생 의복”(시133:3)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말씀으로 그 더러운 을 깨끗이 씻어 희게 하는 자들이란 예수의 로 말미암아 하늘의 사람들이 거룩하게 되었다는 것을 말하며 “피 뿌린 옷”을 입고 있으니 이것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의의 옷”을 입고 하나님의 백성들이 되었다는 것을 말합니다.

인간으로 태어나서 하나님의 백성들이 되려면 반드시 예수님의 “피 뿌린 진리의 옷”을 입어야 천국에 들어가지 “진리의 옷”을 입지 못하면 절대로 들어가지 못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혼인잔치에 깨끗한 예복을 입지 않은 자는 임금님께서 분노하시어 가차 없이 버림을 받습니다. 임금은 수많은 하객 중에 “깨끗한 예복”을 입지 않은 한 사람을 발견하고, 그 한 사람을 밖에 내쳐서 불타는 지옥 불에 던져버렸다는 것을 성경에서 말씀하십니다.  마 22:12-13 임금이 손님들을 보러 들어올 새 거기서 예복을 입지 않은 한 사람을 보고 이르되 친구여 어찌하여 예복을 입지 않고 여기 들어왔느냐 하니 그가 아무 말도 못 하거늘 임금이 사환들에게 말하되 그 손발을 묶어 바깥 어두운 데에 내던지라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갈게 되리라 하니라,   기독교인들은 이런 말씀을 보면 정말 무서운 말씀입니다. 이같이 깨끗한 “말씀의 예복”을 입지 않고 더러운 “두루마기 옷”을 입은 자들은 하나님의 나라에서 내쳐서 불타는 지옥 불에 던져지게 되는 것입니다.

계시록 16:15 보라 내가 도적같이 오리니 누구든지 깨어 자기 옷(말씀)을 지켜 벌거벗고 다니지 아니하며 자기의 부끄러움을 보이지 아니하는 자가 복이 있도다.   자기의 “옷을 지키라는 것은 깨끗한 “말씀의 옷을 잘 간직하라는 것입니다. 말씀을 사모하고 진리의 말씀으로 하나님의 안식처인 말씀의 성전을 지어드리는 참된 신앙인이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계 22:14에서는 새 예루살렘 성전에서 흘러나온 생명수의 강물에 사람들이 입고 있던 “두루마기 거짓의 옷”들을 진리의 말씀으로 깨끗이 빨아 어린양의 아내가 되어 “새 하늘과 새 땅”에 들어가는 자들이 “영생의 복”이 있다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본문에서 “두루마기”를 빠는 것은 현재 계속 진행되는 행위를 말하니 거룩한 성에 들어갈 자격이 주어질 때까지 계속해서  기독교에서 받은 거짓의 “두루마기 옷”을 진리의 말씀으로 깨끗이 빨아야 한다는 말씀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의 행위를 완전히 거룩하게 씻어 빨아 입고  예수 그리스도의 분량까지 장성한 자들이 되어야 “새 하늘과 새 땅”에 들어간다는 말씀입니다. 이는 저희가 생명나무에 나아가며 문들을 통하여 거룩한 성에 들어갈 권세를 얻기 위함이라는 것입니다. 거짓된 말씀의 “두루마기 옷”을 빠는 자들에게 주어지는 “영생 의 복에 대한 결론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영생 의복을 얻으려면   자신이 현제 입고 있는 기독교에서 받은 두터운 “두루마기 옷”을 벗어 버리든가 깨끗이 빨아 입고 생명나무에 나아간다는 것은 새로운 생명을 얻는다는 것을 말하며  예루살렘 성에 들어갈 권세란 “새 예루살렘 성”에 참여하는 “영생 의복을 말합니다. “두루마기 옷”을 빠는 자들은 “새 예루살렘 성”에 들어가 다시 사망이 없는 “새 하늘과 새 땅”에서 영원히 살게 된다는 말씀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의 기독교인들이 입은 현제의 “헌 옷은 하루속히 벗어버리고 더러운 옷 오늘날 “실존 예수님”의 진리의 말씀으로 깨끗이 빨아 입어야 “새 예루살렘 성”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