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13:18 나는 내가 택한 자들이 누구인지 앎이라, 예수님께서는 이미 “택한 자”들이 누구 인지 알고 계시기 때문에 “택한 자”들만을 구원 하신다는 말씀입니다. 요 15:19 내가 너희를 세상에서 택하였기 때문에 세상이 너희를 미워하느니라, 마 24:31 그의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예수님께서는 이미 “택한 자”들이 누구 인지 알고 계시기 때문에 “택한 자들”만을 구원하신다는 말씀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청함을 받은 자들”이기 때문에 “택함을 입은 자들”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마 22:14 예수님께서는 청함을 받은 자는 많으나 택함을 입은 자는 적으니라, 마 24:22 택하신 자들을 위하여 그 날들을 감 하시리라, 이렇게 성경은 여러 곳에서 하나님께서는 만세 전에 “택함을 입은 자들”을 구원하시기 위하여 거짓된 종교에서 불러내시는 것입니다. 계 18:4-5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 그의 죄에 참여하지 말고 그의 받을 재앙들을 받지 말라, 그 죄는 하늘에 사무쳤으며 하나님은 그의 불의한 일을 기억하신지라,
하나님께서 “택한 자들”을 불러내시는 “내 백성”은 곧 하나님께서 만세 전에 이미 “택한 자들”을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계 21:27 무엇이든지 속된 것이나 가증한 일 또는 거짓말하는 자들은 천국에 들어오지 못하되 오직 생명 책에 기록된 자들뿐이라, 상기의 말씀은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사람들은 오직 “생명 책”에 기록된 “택한 자”들이라 하였습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 같이 예수를 믿으면 “천국”에 가는 것이 아니라 “천국”은 “생명 책”에 기록된 자 “택한 자”들만이 “천국”에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생명 책”에 기록되었다는 것은 예수님의 생명으로 거듭난 사람들이 예수와 똑 같이 영광된 몸으로 변화된 사람들을 말하며 예수님과 같은 사람들을 말합니다. 마치 예수님처럼 말씀이 육신이 된 사람들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이니 예수님이 가지고 계신 진리의 말씀으로 거듭난 사람들이라 하셨고 그 사람들을 향하여 “생명 책”에 기록된 “택한 자”들이라 하셨습니다. 계 20:15 누구든지 생명 책에 기록되지 못한 자는 불 못에 던져지더라, 오늘날 하나님을 믿는 기독교인들 중에 누구든지 하나님의 “생명 책에 기록되지 못한 자는 누구를 막론하고 불 못에 던져진다”는 말씀입니다.
그러면 “생명 책”에 기록되지 못한 사람은 도대체 누구를 말함인가? 계 21:8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행음 자들과 술객들과 우상 숭배 모든 거짓말하는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참여하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성경에서 “둘째 사망”을 당하는 자는 육체는 살아있으나 하나님의 생명이 없는 자를 성경에서는 “죽은 자”라 말합니다. 예수님께서는 육체가 살아 있는 사람을 “죽은 자”라고 하시는 것은 이들은 하나님의 “생명”이 없기 때문에 육신의 존재를 성경에서는 “죽은 자”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나지 못하고 사람의 “생명”으로 살다가 수명이 다하다 죽으면 이것을 성경에서는 “둘째 사망”이라는 것입니다. 계 3:5 이기는 자는 이와 같이 흰 옷을 입을 것이요 내가 그 이름을 “생명 책”에서 결코 지우지 아니하고 그 이름을 내 아버지 앞과 그의 천사들 앞에서 시인하리라, 이같이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 “흰옷”을 입은 자만이 “생명 책”에 그 이름이 기록이 된다는 것입니다.
상기의 본문의 말씀은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사람들은 오늘날 “실존 예수님”의 말씀을 영접해서 “흰옷”을 입은 자만이 “생명 책”에 그 이름이 기록된 사람들이라 하셨습니다. 예수님의 “생명 책”에 이름이 기록되었다는 것은 예수님의 생명으로 다시 태어난 사람들 같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예수님과 똑같은 사람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마치 예수님처럼 말씀이 육신이 된 사람들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천국”에 들어가려면 거짓된 기독교에서 하루속히 “출애굽”(탈출)해서 진리를 소유한 오늘날 “실존 예수”를 영접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사람을 창조하실 때 하나님의 형상과 똑 같이 사람을 창조하셨기 때문에 사람이 영생할 수 있는 존재라는 것입니다. 창 1:27-28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고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하나님이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 하라, 고 하셨습니다. 때문에 사람이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처럼 되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형상으로 거듭난 자들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 “흰옷”을 입은 “말씀의 옷”을 입은 자들은 그 이름이 “생명 책”에 기록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말씀의 흰옷”을 입은 사람들을 대단히 중요시하기 때문에 “생명 책”에 기록이 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요 1:1 이 말씀이 곧 하나님이시니라, “말씀”의 실체가 곧 하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말씀”의 “예복”을 입지 못하면 천국에 못 들어가는 것입니다. 마 22:11-13 임금이 손님을 보러 올새 거기서 예복을 입지 않은 한 사람을 보고 이르되 친구여 어찌하여 예복을 입지 않고 여기 들어왔냐고 물으니 그가 아무 말도 못 하거늘, 임금이 사환들에게 말하되 그 손발을 묶어 바깥 어두운 데에 내던지라 거기서 슬피 울며 이를 갈게 되리라 하니라, 이같이 하나님의 “말씀의 옷“을 입은 자들이 “생명 책“에 기록이 되는 것입니다. “생명 책”이란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말하며 말씀의 실체이신 하나님께서 육신이 되셨던 예수님처럼 생명의 말씀을 자기 생명으로 만든 사람들을 가리켜 “생명 책”에 그 이름이 기록된 사람들이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인간을 구원하시려고 “말씀”의 실체이신 하나님께서 육신을 입고(요 1:14) 오늘날도 “실존 예수님”으로 오시면서 성경이 나를 증거하고 있다 하셨으니 예수님은 “생명 책”에 자기의 이름을 기록하고 하나님과 하나가 된 사람들은 그들의 이름이 “생명 책”에 기록된 사람들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생명 책”에 기록된 사람들이라는 것은 오늘날 “실존 예수님”을 영접하고 그 “말씀의 씨”로 낳음을 받은 자만이 “생명 책”에 기록이 되는 것입니다. 요 5: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연구)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증거 하는 것이니라, 예수님께서 성경은 나에 대하여 기록하고 있는 책이라 말씀하신 것은 예수님께서 하나님의 말씀을 자신의 마음에 기록하면서 말씀이 육신이 되셨던 것을 가리켜 자기 이름이 “생명 책”에 기록되었다는 것은 하나님의 “족보”에 그 이름이 올렸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소유한 사람들은 “예수님”과 똑같은 사람들이라는 것입니다. 계 3:5 이기는 자는 이와 같이 흰 옷을 입을 것이요 내가 그 이름을 생명 책에서 반드시 흐리지 아니하고 그 이름을 내 아버지 앞과 그 천사들 앞에서 시인하리라,
예수님은 제자들 같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거듭난 자들은 예수와 같이 장성하여 성경의 진리로부터 자유한 사람들이 되었고 성경의 주인공들이 되었다면 그 사람들은 자기의 이름이 “생명 책”에 기록된 사람들이라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의 “생명 책”에 기록되지 못하고 있으니 모두 유황불 못에 던져지고 있으니 이것을 성경에서는 “둘째 사망”이라 하셨습니다. “둘째 사망”이 있다는 것은 “첫째 사망”이 있다는 것입니다. 성경은 “첫째 사망과 둘째 부활”에 대하여는 직접적인 기록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성경은 “첫째 부활이 있고 둘째 사망”이 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는 “둘째 부활도 있고, 첫째 사망”도 있다는 결론에 이르게 합니다. 왜냐면 “둘째 부활이나 첫째 사망”이 없다면 단 한 번의 부활과 사망이라면 구태여 “첫째 둘째”라고 기록할 이유가 없는 것입니다. “첫째 부활”을 말씀하신 것은 “둘째 부활”이 있다는 말씀입니다. “첫째 부활”이란 하나님의 아들들에게 “흰옷”을 입혀주고 그들의 의를 모두 회복시켜 살리는 것을 말하며 “둘째 부활”이란 “첫째 부활”에 참여한 자들이 진리의 “말씀의 옷”을 입고 결국은 “천국”으로 들어가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