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 2:11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 지어다. 마 13:43 그 때에 의인들은 자기 아버지 나라에서 해와 같이 빛나리라 “귀”있는 자는 들으라, “귀”가 없다는 것은 하늘의 소리를 들을 줄 모르며 예수님의 음성을 들을 줄 모르며 예수님의 영원한 복음을 들을 수 있는 “귀”를 가진 사람이 없다는 말씀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목사들의 “독사”에게 물리면 그 여독으로 인해 아무리 진리를 전한다 해도 듣지 못하는 “귀머거리”들이라 하였습니다(시58:4) 유대 종교지도자들이 뱀이요 독사들이었고 오늘날 기독교 목사들이 뱀이요 독사들이었고 그들에게 물린 자들은 땅의 소리만 들릴 뿐 하늘의 소리요 성령의 소리였던 예수님의 소리는 전혀 듣지 못하는 “귀머거리”들이었기에 예수님은 하나님의 백성들을 향하여 “귀 있는 자”들은 들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성경에는 영적인 “귀머거리”는 성경 말씀을 들어도 무슨 말씀인지 알지 못하며 그 뜻을 깨닫지 못하는 자입니다. 더불어 하나님의 말씀을 들어도 깨닫지 못하는 자는 영적인 “귀머거리”요, 입이 있어도 진리를 증거 하지 못하는 자는 영적인 “벙어리”요 영적인 말씀을 볼 줄 모르면 “소경”이라는 것입니다. 고전 2:9-10 하나님이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을 위하여 예비하신 것은 눈으로 보지 못 하고 귀로 도 듣지 못하고 사람의 마음으로도 생각 하지 못 하였다 함과 같으니라, 마 13:17 많은 선지자와 의인이 너희 보는 것들을 보고자 하여도 보지 못하였고 너희 듣는 것들을 듣고자 하여도 듣지 못하였느니라, 사 42:18-20 너희 귀머거리들아 들으라, 너희 소경들아 밝히 보라 소경이 누구냐 내 종이 아니냐 누가 나의 보내는 나의 사자같이 귀머거리겠느냐 누가 나와 친한 자 같이 소경이겠느냐 누가 여호와의 종같이 소경이겠느냐 네가 많은 것을 볼지라도 유의치 아니하며 귀는 밝을지라도 듣지 아니하는 도다.
상기의 말씀은 오늘날 기독교목사가 영적인 “귀머거리요 벙어리요 소경”이라는 것입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보지 못 함으로 영적인 것을 보지 못하는 자들입니다. 이렇게 오늘날 목사도 예외 없이 영적인 “귀머거리요, 소경, 벙어리”인데, 그 목사의 말을 믿고 따르는 교인들은 어떠한 교인이겠는지 말씀을 보고 깨닫기 바랍니다. 사 42:19 소경이 누구냐 내 종이 아니냐 누가 나의 보내는 나의 사자 같이 귀 먹어리겠느냐, 마 23:26 소경 된 인도자여 소경된 바리새인,이라고 예수께서 당시 유대 종교지도자들의 정체를 밝힘으로 이사야의 예언은 이루어졌습니다. 소경 된 목사를 따라가면 둘이다 구덩이로 빠진다고 했습니다. 이사야의 예언이 저희에게 이루었으니 일렀으되 너희가 듣기는 들어도 깨닫지 못할 것이요 보기는 보아도 알지 못하리라(마13:14)와 같습니다.
이사야 56:11 이 “개”들은 탐욕이 심하여 족한 줄을 알지 못하는 자요 그들은 몰지각한 목자들이라 다 자기 길로 돌이키며 어디 있는 자이든지 자기 이만 도모하며, 렘 5:31 선지자(목사)들은 거짓을 예언하며 제사장(목사)들은 자기 권력으로 다스리며 내 백성은 그것을 좋게 여기니 너희가 어찌하려느냐, 목사가 거짓 선지자라고 성경에 분명히 기록된 말씀을 부인하는 목사들은 성경을 깨닫지 못하는 것은 바로 “몰지각한 개들”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종은 하나님이 만드시며 하나님의 영의 말씀은 “혈통”(씨)을 통해 “계시”를 받는 것이지 신학교에서 배워서 하나님의 종을 만드는 것이 절대로 아닙니다. 사 29:9-12 너희는 놀라고 놀라라 너희는 소경이 되고 소경이 되라 그들의 취함이 포도주로 인함이 아니며 그들의 비틀거림이 독주로 인함이 아니라, 대저 여호와께서 깊이 잠들게 하는 신을 너희에게 부어 주사 너희의 눈을 감기셨음이니 눈은 선지자요 너희 머리를 덮으셨음이니 머리는 선견자라
그러므로 모든 묵시가 너희에게는 마치 봉한 책의 말이라 그것을 유식한 자에게 주며 이르기를 그대에게 청하노니 이를 읽으라 하면 대답하기를 봉하였으니 못하겠노라 할 것이요 또 무식한 자에게 주며 이르기를 그대에게 청하노니 이를 읽으라 하면 대답하기를 나는 무식하다 할 것이니라, 시 58:4-5 저희의 독은 뱀의 독 같으며 저희는 귀를 막은 귀머거리 독사 같으니 술사가 아무리 공교한 방술을 행할지라도 그 소리를 듣지 아니하는 독사로다. 마 23:33 뱀들아 독사의 새끼들아 너희가 어떻게 지옥의 판결을 피하겠느냐, 마 13:13-15 저희가 보아도 보지 못하며 들어도 듣지 못하며 깨닫지 못함이니라, 이사야의 예언이 저희에게 이루었으니 일렀으되 너희가 듣기는 들어도 깨닫지 못할 것이요 보기는 보아도 알지 못하리라,
요 8:44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 예수님께서는 유대인들에게 오셨을 때 유대교 제사장이나 바리새인 즉 목회자들에게 독사의 새끼요 마귀 자식들이라고 책망하시는데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목회자는 하나님의 종이라고 하는데 성경은 절대 아니라는 것입니다. 목사는 하나님의 “영”이 없는 “죽은 자”들이라 목사들의 교회는 귀신의 처소요 각종 더러운 “영”들이 모이는 곳과 각종 더럽고 가증한 새의 모이는 곳이 되었도다.
목사들은 자신의 교단을 따르며 진리를 좇지 아니하나니 불의를 좇는 자들에게 노와 분으로 갚으시리라, 이런 자 들은 다른 예수를 전파하며 다른 하나님을 받게 하고 다른 복음(축복 사랑 노래)을 받게 하여 교인들을 음부로 끌고 가는 자들이라, 이런 목사들은 고후 11:13~15 거짓 사도요 궤휼의 역군들이니 자기를 그리스도의 사도로 가장 하는 자들이라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 사단의 일군들도 자기를 의(義) 일군으로 가장하나, 그들은 벌써 심판을 받은 자들입니다. 나는 바울에게 나는 아볼로에게 나는 게바에게 나는 그리스도에게 속한 자라 하니 그리스도께서 어찌 나뉘었느냐, 오늘날 목사들이 이 말씀도 깨닫지 못하여 나는 장로교단이요, 나는 감리교단이요, 나는 침례교단 이런 당을 짓는 자들은 육에 속한 자입니다. 교회에서 목사를 청빙 할 때 교단을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교단마다 “신학 교리”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한분이요 말씀도 하나요, 진리가 하나인데, 목사들은 교단과 교파에 소속되어 칼빈의 신학 요한 웨슬러의 신학 목사들마다 자신의 교단에 속한 창시자의 신학을 따르니 하나님의 진리가 교단마다 조금씩 다르니 말씀이 육신이 되어 오신 오늘날 “실존 예수님”의 몸을 갈기갈기 찢는 행위입니다. 오늘날 기독교 목사들은 성령은 없는 자들이라 심판 날에 쫓겨나는 세상 왕들이요, 도륙을 당하는 목사들이요, 도피할 수 없는 양 떼의 인도자들이라, 목장을 소유하고 양들의 기름을 짜 먹고 그 털을 입되 양의 무리는 먹이지 않고 자기 배만 기르던 목사들이라 도륙당할 목사들이여, 두입을 가진 개들의 애곡 하는 소리가 천지에 진동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목사들은 악한 자 안에 처한 것이라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롬 12:2 너희는 이 세대를 본받지 말고 오직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변화를 받아 하나님의 선하시고 기뻐하시고 온전하신 뜻이 무엇인지 분별하도록 하라, 엡 2:2~7 그 때에 너희가 그 가운데서 행하여 이 세상 풍속을 좇고 공중의 권세 잡은 자를 따랐으니 곧 지금 불순종의 아들들 가운데서 역사하는 영들이니, 곧 목사들을 따랐음이라, 전에는 우리도 다 그 가운데서 우리 육체의 욕심을 따라 지내며 육체와 그 마음의 원하는 것을 행하여 본질상 진노의 자녀이었으나 허물로 죽은 우리를 그리스도와 함께 살리셨고 우리를 일으켜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하늘에 앉히셨으니 이악한 세대에 나타내려 하심이니라,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