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듭남(죽음,부활)

※ 거듭난 자는 예수가 되는 것이다*※

제라늄A 2023. 2. 12. 18:51

거듭난 사람이란 말씀 그대로 다시 태어나는 것을 말합니다. 예수님의 십자가를 통하여 죽었다가 다시 부활된 자가거듭나는 것입니다. 즉 예수님의 실체가 부활한 것입니다.거듭”남은 나의 행위에 있는 것이 아니라 오직 예수님의 십자가에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십자가에 죽음이 있고 부활이 있어야 예수님의 실체로거듭난 생명을 얻게 됩니다. "혈과 육은 하나님 나라를 유업으로 받을 수 없고"(고전15:50)  사람이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나라를 볼 수 없다고, 하셨습니다(요3:3) 하나님의 말씀은 계시복음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아무나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생명으로거듭”나 영안이 열린 자들만이 볼 수 있는 말씀이라는 뜻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육체가 없으신“영으로 계시고 인간은육”이기 때문에“영의 말씀의 세계는“영안이 열린 예수님의 실체로거듭”난 하나님의 아들들만이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예수님께서 니고데모에게 네가거듭”나지 않으면 하나님의 나라를 볼 수 없다고 말씀하시면서 “육으로 난 것은“육이요 성령으로 난 것은“영이라 말씀하신 것입니다. 또한 예수님께서 유대인들에게 너희는 귀가 있어도 듣지 못하고 눈이 있어도 보지 못하고 마음이 있어도 깨닫지 못한다고 말씀하신 것도 이 때문입니다.거듭”나지 않고서는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성경한글자도 읽지 못 합니다.

이 때문에 다윗이  내 눈을 열어서 주의 법에 기이한 말씀 속에 감추어져 있는 영적인 비밀을 보게 해달라고 하나님께 기도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시119:18)예수께서는 천지의 주재이신 아버지여 이것을 지혜롭고 슬기 있는 자들에게는 숨기시고 어린아이들에게는 나타내심을 감사하나이다. 옳소이다 이렇게 된 것이 아버지의 뜻이니이다. 내 아버지께서 모든 것을 내게 주셨으니 아버지 외에는 아들을 아는 자가 없고 아들과 또 아버지의 소원대로 계시를 받은 자 외에는 아버지(말씀)를 아는 자가 없다고 하셨습니다(마11:25-27)  사도바울도거듭”난 후에 영안이 열려 계시의 복음을 전한 것입니다.

갈 1:11 형제들아 내가 너희에게 알게 하노니 내가 전한 복음이 사람의 뜻을 따라 된 것이 아니 니라 이는 내가 사람에게서 받은 것도 아니요 배운 것도 아니요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계시로 말미암은 것이니라,  사도바울이 바로 예수님의 실체로 부활되어“영안이 열린 자이며 또한 하나님의 아들로거듭”난 사도들도 예수님의 실체로“영안이 열린 자들입니다. 동방의 의인이라는 욥은  전에는 내가 주께 대하여 귀로 듣기만 하였삽더니 이제는 눈으로 뵈옵나이다(욥42:5)  동방의 의인이라는 욥도“영안이 열리기 전에는 자신이 소경이었다는 것을 고백하는 것입니다. 계시란 소경이 눈을 번쩍 뜨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의 실체로거듭”날 때 하나님의 나라를 보게 되는 것입니다. 오늘날 목회자들이나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의 아들이라 말하면서“영의 말씀을 모르는 것은 아직거듭”나지 못한 소경이라는 것을 증명해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거듭”날 수 있는 길은 참 진리를 만나 그 말씀의“씨거듭”나는 것입니다.  벧전 1:23 너희가 거듭난 것이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하나님의 살아 있고 항상 있는 말씀으로 되었느니라,  이 말씀에서 우리가 성령으로거듭”난다는 것은 썩지 아니할 씨로 된 하나님의 항상 있는 말씀으로거듭”나게 된다는 것입니다.

가 무엇인가,  눅 8:11 씨는 하나님의 말씀(진리)이요,  콩심은데 콩이 나는 원리입니다. 이같이 하나님의 말씀은 씨앗과 같은 것입니다. 그러므로 마태복음 첫 장에 누가누구를 낳고 낳는 거와 같이 족보를 이어가는 것이 씨앗입니다.  약 1:18 그가 그 조물 중에 우리로 한 첫 열매가 되게 하시려고 자기의 뜻을 좇아 진리의 말씀으로 우리를 낳으셨느니라,  사도바울은   고전 4:15 그리스도 안에서 일만 스승은 있으나 아비는 많지 아니하니 그리스도 안에서 내가 너희를 낳았음이라,  사도바울도 예수님께 물려받은 씨(혈통)로 디모데, 디도, 오네시모를 말씀으로 낳았다고 하시는 것입니다.

는 대대로 종족을 이어가는 것입니다.  요 12:24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느니라 씨앗과 열매는 성분이 똑같은 것입니다. 예수가 죽으심으로 예수님과 똑 같은 제자들을 만드신 것입니다.  히 2:11 거룩하게 하시는 자와 거룩하게 함을 입은 자들이 다 하나에서 난 지라 그러므로 형제라 부르시기를 부끄러워 아니 하시고,  이같이 한 알의 밀에서 똑 같은 많은 밀알(아들)을 탄생 시키신 것입니다.  롬 8:29 하나님이 미리 아신 자들로 또한 그 아들의 형상을 본받게 하기위하여 미리 정하셨으니 이는 그로 많은 형제 중에서 맏아들이 되게 하려 하심이니라,

예수님이 이제는 맏아들(장남)이 되시고 그 많은 아들(열매)들은 예수님과 동등한 자격으로 차남의 자격으로 인정해 주시는 것입니다. 그래서거듭”난 자가 예수님의 부활체가 되어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를 수 있는 이유도 바로 진리의 말씀이신 하나님의 씨로 낳음을 받아야만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를 수 있으며  하나님의“영이신 진리의 말씀의 씨로거듭”나게 되면 하나님의 자녀요 그리스도와 함께한 후사가 되어 그리스도와 함께 영광을 받는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기독교의 실상은 어떤가? 하나님이 낳지도 안했는데 아무나 하나님 아버지라고 망령되이 함부로 이름을 부르는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말씀은 같은 말씀인데가 있느냐 없느냐가 중요한 것입니다.거듭”난다는 것은 진리를 증거하시는 성령께서 물과 같은 말씀과 씨와 같은 말씀으로 하나님 나라의 모든 진리를 가르쳐서 양육해 주심으로“비 진리”로 잘못 지어진 자신의 육체의 성전을 헐고 새 성전으로 부활하여 열매를 맺음으로거듭”나는 것입니다. 이렇게거듭”나서 하나님 나라의 진리를 소유한 자들만이 성령이 보여주시는 하나님 나라를 볼 수 있고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성령으로거듭”나게 되면 성령께서 모든 진리를 가르쳐주시고 생각나게 하시여 하나님의 비밀을 모두 깨닫게 되는 것입니다.

요일 2:27 너희는 주께 받은바 기름 부음이 너희 안에 거하나니 아무도 너희를 가르칠 필요가 없고 오직 그의 기름 부음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가르치며,  요 16:13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듣는 것을 말하시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  이같이 하나님께서 깊이 감춰 놓으신천국비밀을 사람들이 어떻게 깨달을 수가 있겠는가?  그러므로 예수님의 실체로거듭”난 자에게만“영안을 열어서 하나님의 감춰진 비밀을 완전히 밝혀 주시는 것입니다. 그러면 왜 하나님의 말씀을 감춰야 하는가? 사탄의 무리를 잡고 알곡만 구원하기 위함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하나님께서 감추신“비유비사”의 말씀을 깨닫지 못하면“죄 사함”도 구원도 받지 못합니다.  막 4:11-12 모든 것을 비유로 하나니 이는 저희로 보기는 보아도 알지 못하며 듣기는 들어도 깨닫지 못하게 하여 돌이켜 죄 사함을 얻지 못하게 하려 함이니라,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비유가 아니면 제자들 외에는 아무말씀도 안 하셨습니다.  마 13:34-35 예수께서 이 모든 것을 무리에게 비유로 말씀하시고 비유가 아니면 아무 것도 말씀하지 아니하셨으니 이는 선지자로 말씀하신바 내가 입을 열어 비유로 말하고 창세부터 감 추인 것들을 드러내리라 함을 이루려 하심이니라,  이같이 천국은 예수님의 실체로거듭”난 자가“영안이 열려서 천국을 보고 찾아가는 것이지  장님이 길을 모르는데 어떻게 찾아가겠습니까? 그러므로 천국은 죽으면 가는 곳이 아니라“영안이 열린 자가 살아있을 때 천국은 침노를 해서 빼앗아야 천국을 소유한다(마11:12)고 말씀하십니다. 내일 부터는 마테, 마가, 누가, 요한복음에 기록한 110개의 비유비사로 깊이 감춰진 비밀말씀을 기독교에서는 한 문장도 해석을 못하는 감춰진 비밀의 말씀을 한 문장씩 해설해서 매일 올리겠습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

* 요한1서 4:1~3 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시험하라, 많은 거짓 선지자가 세상에 나왔음이니라, 하나님의 영은 이것으로 알찌니 곧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이것이 곧 적그리스도의 영이니라, 오리라 한 말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이제 벌써 세상에 있느니라, * 

* 계시록 1:7~8 볼찌어다 구름타고 오시리라 각인의 눈이 그를 보겠고, 그를 찌른 자들도 볼터이요 땅에 있는 모든 족속이 그를 인하여 애곡하리니 그러하리라 아멘, 주 하나님이 가라사대 나는 알파와 오메가라 이 제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장차 올 자요 전능한 자라 하시더라, 

* 마 13:11~13 내가 어렸을 때에는 말하는 것이 어린 아이와 같고 깨닫는 것이 어린 아이와 같고 생각하는 것이 어린 아이와 같다가 장성한 사람이 되어서는 어린 아이의 일을 버렸노라, 우리가 이제는 거울로 보는 것 같이 희미하나 그 때에는 얼굴과 얼굴을 대하여 볼 것이요, 이제는 내가 부분적으로 아나 그 때에는 주께서 나를 아신 것 같이 내가 온전히 알리라, 그런즉 믿음, 소망, 사랑, 이 세가지는 항상 있을 것인데 그 중에 제일은 사랑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