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의 기준은 예수

하나님의 아들의 기준은 예수이다.

제라늄A 2023. 5. 16. 17:34

하나님의 아들의 기준은 예수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구원을 받는 기준도 하나님의 아들예수가 되어야 하나님의 나라 천국을 소유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예수를 믿는 기독교인이라면 예수는 인간의 몸으로 태어나 어떻게 하나님의 아들예수가 되었는지 그 과정들을 알면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의 아들예수가 되는 길을 알게 되어있습니다.  1:1 이 말씀이 곧 하나님이시니라,  하나님(말씀)의 실체가 곧 말씀이시기 때문에 하나님의 말씀을 깨달은 사람은 성전을 건축한 자만이 하나님의 아들예수가 되는 과정들을 알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의 말씀으로 어떻게 성전을 짓는가?  성경은 비유비사안팎(5:1)으로 기록된 말씀을 깨닫는 것이 자신의 몸 안에 하나님의 성전을 건축하는 것입니다.

고전 3:16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계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냐,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의 아들 예수가 되기를 원한다면 반드시 하나님의 말씀을 깨달은 자만이 자신의 몸 안에 하나님의 성전을 건축하므로 하나님의 아들 예수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말씀을 깨닫는 자가 성전을 건축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말씀)성전 안에만 계시기 때문에 말씀으로 사람성전을 건축한 자가 하나님의 아들예수 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먼저 알아야 할 것은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6일 천지창조는 땅에 속한 어둠의 존재를 하나님의 아들 예수로 만드시겠다는 하나님의 계획서라는 것입니다. 즉 인간의 몸 안에 하나님이 안식하실 집을 건축하여 하나님의 집이 완성되면 하나님이 그 집 안에서 안식하려는 것이 창세기 천지창조입니다. 십계명 4 계명에 너희는 안식일을 거룩히 지키라고 명하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인간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자신의 몸 안에 말씀으로 성전을 건축해서 하나님의 성전을 완성시키는 것입니다. 성전을 건축해야 하는 이유는 하나님께서 성전 된 자 몸 안에서 안식하시기 때문에 천국은 하나님이 계신 곳이 천국임으로 천국은 바로 사람 몸 안에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눅 17:21 예수께서 천국은 여기 있다 저기 있다가 아니라 하나님의 나라는 너의 안에 있느니라고, 하신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님께서 땅의 존재를 하늘의 존재로 만들려면 6일이 소요되는데 6일이란 날의 개념이 아니라 존재의 개념으로 땅이 하늘로 창조되기까지의 여섯 단계의 과정을 말하고 있습니다. 즉 하나님의 성전은 단번에 완성되는 것이 아니라 6 단계의 공정을 거쳐 완성되어진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이렇게 하나님의 성전을 건축하시는 것은 완성된 하나님의 집(성전) 안에 말씀(하나님) 안식하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님께서 안식하시면 천국은 내 몸 안에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내 안에 계신데 천국을 어디로 가겠습니까? 그러므로 하나님은 오늘도 변함없이 땅에 속한 존재들 안에 하나님의 말씀으로 하나님의 집을 건축하고 계신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말씀(하나님)을 소유하신 예수님은 하나님 말씀에 따라서 예수님의 제자들에게 3년 반 동안에 걸쳐서 하나님의 성전을 말씀으로 건축하신 것입니다. 하나님은 이렇게 예수님에 의해서 말씀으로 건축된 하나님의 집 즉 제자들 몸 안에 들어가셔서 안식하게 된 것이며 이때 제자들은 하나님이 거하시는 성전(교회)이 완성되어진 것입니다. 예수님을 목수(요셉)의 아들이라고 말씀하신 것은 하나님이 바로 집을 짓는 건축자(목수)라는 뜻입니다.

이같이 하나님의 형상으로 거듭나면 하나님의 집 성전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의 아들 예수가 되려면 먼저 하나님의 말씀으로 성장하여 하나님의 성전을 자신의 몸 안에 건축해야 하나님의 아들 예수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인간이 구원을 받아 천국에 들어가려면 누구든지 하나님의 아들예수가 되지 못하면 구원의 대상에서 제외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난 자는 모두 하나님의 아들 예수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하나님의 아들 예수가 되는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기름(말씀) 준비한 이 땅의 슬기로운 5 처녀가 신부단장하면 하늘의 신랑과 혼인을 하면 이 땅의 인간이 하나님의 아들 예수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땅의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기름(말씀) 준비를 하려면  오늘날의 실존예수를 영접해야 기름(말씀)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예수로 태어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를 알아야 그 말씀을 소유하는 자들이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오늘날의 실존예수님을 어떻게 만나느냐 여하에 따라 모든 것이 결정이 되는 것입니다. 실존예수님의 음성은 살아있고 심령의 골수를 쪼갤 수 있는 말씀이라 그 말씀을 영접만 한다면 소경 된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눈을 뜨고 귀먹은 자가 귀가 열리고 벙어리가 말을 한다면 그분이 실존예수님이라는 것이 확실한 증거가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실존예수님은 우리 앞에 계신다 해도 사람의 모양은 우리와 똑같기 때문에 아무도 알아볼 수가 없는 것입니다. 성경 이사야서를 통해 오늘날 실존예수님의 모습을 자세히 말씀하셨습니다.

이사야 53:2-3 그는 주 앞에서 자라나기를 연한 순 같고 마른땅에서 나온 줄기 같아서 고운 모양도 없고 풍채도 없은즉 우리의 보기에 흠모할 만한 아름다운 것이 없도다 그는 멸시를 받아서 사람에게 싫어 버린 바 되었으며 간고를 많이 겪었으며 질고를 아는 자라 마치 사람들에게 얼굴을 가리고 보지 않음을 받는 자 같아서 멸시를 당하였고 우리도 그를 귀히 여기지 아니하였도다.  이와 같이 실존예수님은 볼품이 없는 사람이기 때문에 아무도 알아보는 사람이 없는 것입니다. 유대교 종교지도자들인 제사장, 바리새인, 서기관들이 실존예수를 못 알아보고 이단으로 배척해서 죽인 것처럼 오늘날 기독교목회자들도 실존예수님을 알아볼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택한 사람이라면 실존예수님을 찾게 되어 있고 두드리고 찾는 자는 만나게 되어 있습니다. 오늘날의 말씀은 그 실존예수님을 찾을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하고 있는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