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태복음 24:16-20 유대에 있는 자 들은 산으로 도망할 찌어다 지붕 위에 있는 자는 집안에 있는 물건을 가지러 내려가지 말며 밭에 있는 자는 겉옷을 가지러 뒤로 돌이키지 말 찌어다. 그날에는 아이 밴 자들과 젖먹이는 자들에게 화가 있으리라, 너희의 도망하는 일이 겨울에나 안식일이 되지 않도록 기도하라, 오늘날 기독교에서는 마태복음 24장의 말씀은 종말론적인 말씀으로 해석을 하고 있는데 사실 이 말씀은 비유와 상징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세상이 끝나는 종말이 아니고, 오늘날 기독교목회자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변질시키고 문자로 해석을 하기 때문에 비 진리로 타락한 상태에서 그것이 참인 줄 알고 신앙생활을 하던 기독교인이 어느 날 하나님의 은혜로 참 진리의 말씀을 깨닫고 그동안 거짓된 비 진리를 청산하고 진리의 길로 돌아서는 기독교와 결별하는 신앙의 종말, 마지막상태를 말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본문 말씀이 해석하기 힘든 비유와 상징적인 말씀이기 때문에 문자로 풀어서는 절대로 풀리지 않는 말씀입니다. 오늘날 성경을 문자로 해석하는 기독교목회자들이 비 진리를 가지고 있는 거짓목사라고 성경은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럼 본문 문장에 거룩한 곳에 멸망의 가증한 것을 보거든 이 말씀은, 하나님이 계신 거룩한 성전 안에(고전3:16) 가증한 것을 보거든 즉 비 진리로 내 몸 안에 이루어진 가증한 것이 보이거든 이란 말씀이고, 유대에 있는 자들은 산으로 도망하라는 뜻은, 진리가 있는 곳으로 도망하라는 것입니다. 즉 비 진리를 깨닫고 진리의 길로 나온 자는 진리의 말씀 안에서 구별된 삶을 살라는 것이고, 그리고 지붕 위에 있는 자는 집안으로 물건을 가지러 내려가지 말며 이 뜻은, 비 진리에서 회개한자는 다시 비 진리에 말씀으로 돌아가지 말며 란 뜻이며, 또 밭에 있는 자는 겉옷을 가지러 뒤로 도리 키지 말며 이 뜻은, 진리의 말씀을 받기 위해서 마음의 밭을 다듬는데 다시 비 진리로 되돌아가지 말라 란 뜻입니다. 또 아이 밴 자 와 젖먹이는 자에게는 화가 있다는 말씀은, 아이 밴 자란 뜻은 비 진리로 내 몸 안에 잉태된 것을 말하고 또 젖을 먹이는 자란 뜻은 목회자가 비 진리로 교인들을 양육하는 자가 되지 말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도망하는 날이 겨울이나 안식일이 되지 않게 기도하라는 것은, 하나님을 향한 믿음이 냉담해진 상태를 뜻하는 것입니다. 즉 믿음이 식어진 자라면 오늘의 구원자이신 예수님께 도망갈 이유가 없는 것입니다. 그리고 황급히 도망가서 살아야 할 때 안식일이 되지 않도록 기도 하라고 하신 뜻은, 하나님을 믿는 믿음과 열정이 뜨겁게 열심을 내야 하고 쉬지 말고 진리의 말씀을 찾아 문을 두드리고 찾고 찾아서 주의 음성을 듣고 구원받도록 노력하라는 뜻입니다. 그리고 두 사람이 밭에 있는데 하나는 데려감을 당하고 하나는 버려둠을 당하는데 이 말씀의 뜻은, 똑같은 조건에서 말씀을 받고 있는데 말씀을 깨닫고 내 몸 안에 이룬 즉 말씀으로 거듭난 자는 데려 감을 당하고 말씀을 깨닫지 못하고 내 안에 이루지 못 한자는 버림을 당한다는 것입니다. 또 두 여자가 매를 갈고 있는데 한 여자는 데려감 을 당하고 한 여자는 버려둠을 당 한다는 뜻도 이 맷돌을 간다는 것은 그 안에 곡식을 넣고 맷돌을 돌리는데 즉 하나님의 말씀(양식)으로 나의 존재를 작은 자(가루)로 만들어 하늘에 존재를 만드는 것인데 여기서 하나는 데려감을 당하고 하나는 버려둠을 당한다는 것은 잘 갈려서 가루가 된 자 즉 교만한 큰 자가 갈려서 겸손한 작은 자가 된 자가 데려감을 당한다는 것입니다.
신앙생활은 처음에는 큰 자로 시작해서 점점 작아지는 것이 신앙생활인 것입니다. 그래서 사울의 이름은 큰 자요 바울의 이름은 작은 자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 말씀을 다시 정리를 해본다면 우리가 신앙생활을 똑같은 조건에서 신앙생활을 한다 해도 진리의 말씀을 내 몸 안에 이루어진 자 즉 말씀을 깨닫고 거룩히 구별된 자 즉 행함이 있는 자는 데려감을 당한다는 것입니다. 이같이 말씀을 깨달은 것과 말씀을 그냥 지식적으로 아는 것은 엄청 난 차이가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행함이 없는 믿음은 죽은 믿음이라고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알고 있는 것은 백번을 알아도 언젠가는 무너지는 것입니다. 그러나 깨달은 것은 행함이 따르는 것이기 때문에 내 안에서 하늘에 존재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그래서 누군가는 데려감을 당하고 누군가는 버려둠을 당한다는 말씀인 것입니다. 몸은 둘이서 똑같이 그대로 있는데 말씀을 깨달은 자는 데려감을 당하는 자요, 깨닫지 못한 자는 버림을 당한다는 것입니다. 서로 앉아 있어도 서로가 모르는 것입니다.
이 말씀은 모두가 해당되는 말씀이며 심각하게 받아 드려야 할 문제인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어서 의인이 되었고 하나님의 아들이 되었기 때문에 에베소서(2:8-9) 이 말씀 가지고 자칫 안일한 신앙생활을 할지는 몰라도 성경전체의 흐름은 하나님의 뜻에 합당한 자가 천국백성이 되는 것을 잘 주목해야 할 것입니다. 예수를 믿었던 자들이 심판대에서 주님께서 내가 너를 도무지 모른 다 할 때에 주님 앞에서 슬피 울며 이를 갈고 있는 모습들을 성경을 통해서 잘 보여주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예수님께서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요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한 자들이 들어간다고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 말씀을 읽는 기독교인들은 깊은 묵상으로 자신의 신앙생활을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 목사들은 하나님의 분노의 대상이다 )
예레미야 5:31 선지자(목사)들은 거짓을 예언하며 제사장(목사)들은 자기 권력으로 다스리며 내 백성은 그것을 좋게 여기니 너희가 어찌하려느냐, 기독교목사가 거짓선지자라고 성경에 분명히 기록된 말씀을 부인하는 기독교목사들은 성경을 깨닫지 못하는 것은 바로 하나님의 말씀을 깨닫지 못하는 소경들이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이사야 42:18-20 너희 귀머거리들아 들으라, 너희 소경들아 밝히 보라 소경이 누구냐 내 종이 아니냐 누가 나의 보내는 나의 사자 같이 귀머거리겠느냐 누가 나와 친한 자 같이 소경이겠느냐 누가 여호와의 종 같이 소경이겠느냐 네가 많은 것을 볼 찌라도 유의치 아니하며 귀는 밝을 찌라도 듣지 아니하는 도다. 오늘날 기독교 목회자가 소경이라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2000년 전 유대종교 지도자들인 제사장, 서기관, 바리새인들에게 이렇게 책망을 하십니다. 요 8:44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대로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그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그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라, 상기의 말씀은 민망스럽지만 오늘날 기독교 목회자들은 하나님의 심판 날에 모조리 도륙을 당할 것입니다. 에스겔 13:3-4 주 여호와의 말씀에 본 것이 없이 자기 심령을 따라 예언하는 어리석은 선지자(목사)에게 화가 있을진저 이스라엘아 너의 선지자들은 황무지에 있는 여우 같으니라, 자기 심령을 따라서 예언하는 이스라엘의 우매한 선지자들이 황무지에 있는 여우(목사) 같다고 하시고 그들에게 화가 있을 것이라고 하십니다. 그러므로 여우와 같은 우매한 기독교 목회자들이 하나님의 백성이라고 하는 포도원을 비(말씀)도 내리지 않는 황무지가 되게 만들어 심판하실 것이라고 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우 같은 짐승들은 우매한 기독교목회자를 비유한 것입니다. 에스겔에서도 강한 어조로 오늘날 기독교목회자들에게 하시는 말씀입니다. 에스겔 34:9-11 너희 목자들아 여호와의 말씀을 들을 지어다. 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되 내가 목자들을 대적하여 내 양 떼를 그들의 손에서 찾으리니 목자들이 양을 먹이지 못할 뿐 아니라 그들이 다시는 자기도 먹이지 못할지라, 내가 내 양을 그들의 입에서 건져내어서 다시는 그 먹이가 되지 아니하게 하리라, 에스겔 22:24-26 인자야 너는 그(기독교)에게 이르기를 너는 정결함을 얻지 못한 땅(교인)이요 진노의 날에 비(말씀)를 얻지 못한 땅(교인)이로다 하라, 선지자(목사)들의 배역함이 우는 사자가 식물(교인)을 움킴 같았도다.
이사야서에서도 강한 어조로 기독교 목회자들에게 경고하십니다. 이사야 9:15-16 머리는 곧 장로와 존귀한 자요, 꼬리는 곧 거짓말을 가르치는 선지자(목사)라, 백성을 인도하는 자가 그들로 미혹케 하니 인도를 받는 자가 멸망을 당하는 도다. 꼬리는 거짓말을 가르치는 선지자(목사)라는 것입니다. 이런 말씀을 깨달은 기독교목회자들은 천만금을 준다 해도 목회자노릇은 못할 것입니다. 이렇게 성경은 에스겔서, 이사야서, 예레미야서 이런 말씀들이 모두 비유비사로 영적으로 깊이 감춰진 비밀의 말씀이기 때문에 일일이 해석하기도 어려운 말씀들입니다. 오늘날 기독교목회자들이 이런 말씀을 보아도 무슨 말씀인지 전혀 이해를 못 하기 때문에 신학교를 나와 목회를 하지 이런 말씀의 영적의미를 조금이라도 이해하는 목회자들은 절대로 목회자노릇은 못할 것입니다.
오늘날의 범죄 한 기독교 목회자들은 심판 날에 모조리 도륙당할 것입니다. 그 가운데 그 방백(목사)들은 교인들을 삼키는 여우 같아서 불의의 이를 취하려고 피를 흘려 영혼을 멸하거늘 그 선지자들이 그들을 위하여 회칠하고 스스로 허탄한 이상을 보며 거짓 복술을 행하며 여호와가 말하지 아니하였어도 주 여호와의 말씀이라고 거짓을 말하는 것입니다. 롬 3:13 저희 목구멍은 열린 무덤이요 그 혀로는 속임을 베풀며 그 입술에는 독사의 독이 있고 그 입에는 저주와 악독이 가득하고 그 발(복음)은 피(말씀) 흘리는데 빠른지라, 이같이 오늘날 기독교목회자들은 하나님의 원수들입니다. 계시록 21:8 살인자들과 행음 자들과 술객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모든 거짓말하는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참여하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이같이 하나님의 심판 날에는 기독교목사는 비 진리로 영혼을 살인하는 자들로서 결국에 둘째 사망에 처하게 됩니다. 둘째 사망이란 사후에 영원한 불과 유황으로 타는 불 못에 참예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님께서는 오늘날 기독교목회자들에게 분노하십니다. 오늘날 기독교목회자가 거짓선지자라고 성경에 분명히 기록된 말씀을 부인하는 기독교 목회자들은 성경을 깨닫지 못하는 것은 바로 몰지각한 개들이기 때문입니다. 이사야 56:11 이 개들은 탐욕이 심하여 족한 줄을 알지 못하는 자들이요, 그들은 몰지각한 목자들이라, 목회자가 거짓선지자라고 성경에 분명히 기록된 말씀을 부인하는 기독교목회자들은 성경을 깨닫지 못하는 것은 바로 몰지각한 개들이기 때문입니다. 마태복음 23:13-15 화 있을진저 서기관과 바리새인들(목사)이여 너희는 천국 문을 사람들 앞에서 닫고 너희도 들어가지 않고 들어가려 하는 자도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 도다. 화 있을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교인 한 사람을 얻기 위하여 바다와 육지를 두루 다니다가 생기면 너희보다 배나 더 지옥 자식이 되게 하는 도다.
하나님의 백성들을 구원하시는 것은 하나님의 실체이신 실존예수님이 하시는 것이지 기독교 목회자가 신학교에서 신학을 배워 목사가 되었다고 하나님의 백성들을 구원하는 것이 절대로 아님을 기독교인들은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구약성경을 기록한 선지자들이나 신약성경을 기록한 예수님의 제자들이 말씀의 씨로 낳아 계시를 받고 성경을 기록한 것이며 복음을 전한 것입니다. 눅 8:11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요, 하나님의 말씀을 씨로 비유하기 때문에 하나님은 하나님을 낳는 것이 씨의 본질입니다. 하나님의 영의 말씀은 말씀의 씨를 통해 낳고 낳는 것이기 때문에 계시를 통해 아는 것이지 신학교에서 인간이 만든 신학을 배워서 목회자들을 만들어 하나님의 종을 만드는 것이 절대로 아니라는 것입니다.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