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 11:3 나는 너희가 알기를 원하노니 남자의 머리는 그리스도요 여자의 머리는 남자요 그리스도의 머리는 하나님이시라, 상기의 말씀은 인간이 영적으로 성장하는 단계로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 정결한 처녀의 영적상태인 여자의 영적상태에서 거듭나면 남자의 영적상태인 예수가 되고 또 남자의 영적상태인 예수의 영적상태에서 거듭나면 그리스도가 되고 또 그리스도의 영적상태에서 거듭나면 하나님이 되신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자신들은 신부요 예수님은 신랑이라고 말합니다. 이 말은 기독교인들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신부단장해서 신랑과 혼인을 함으로 천국으로 데려간다고 철석같이 믿고 있습니다.
이 말씀은 도마복음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114절 예수께서 내가 여자를 남자로 만들도록 인도할 것이다. 남자로 창조한 여자들은 누구나 하늘나라에 들어갈 것이다. 그런데 성경이나 예수님은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절대로 영적인 여자나 신부로 인정하지 않고 있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성경에서 말씀하시는 영적인 여자는 영적으로 대단한 높은 위치에 있는 존재를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즉 성경이 말하는 영적인 여자는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을 깨닫고 성령을 잉태할 준비가 되어있는 정결한 처녀나 동정녀마리아와 같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하게 변화된 인간을 말하는 것입니다.
세례요한이 여자가 낳은 자중에 제일 큰 자(눅7:28)라는 것은 바로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 영적인 여자들 중에서는 제일 큰 자인 정결한 처녀인 동정녀 마리아 같은 인간의 영적존재를 말합니다. 때문에 예수님께서 세례요한을 가리켜 여자가 낳은 자 중에 제일 세례요한보다 큰 자가 없다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세례요한 같은 여자의 영적상태에 있는 인간이 곧 남자의 영적상태인 예수로 거듭날 자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의 기준은 예수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인간이 천국을 소유하려면 하나님의 아들 예수가 되어야 천국을 소유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세례요한이나 동정녀마리아는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 신부 단장하고 하나님의 아들예수로 거듭날 준비가 되어 있는 인간을 말합니다. 남편이 다섯 명이나 있는 수 가성사마리아 여인(요4:3)이 우물가에서 예수님과 대화하는 그 여자의 영적상태를 말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남편이 5명 있다는 것은 영적으로 처음에 물고기의 영적상태에 있는 인간이 한 단계씩 거듭나 5단계를 거듭나야 여자의 영적상태가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물고기의 영적상태에서 거듭나는 과정을 말씀드리면 물고기~ 기는 짐승~ 걷는 짐승~ 축생~ 여자~ 남자 이렇게 5단계를 거쳐 왔기 때문에 남편이 5명 있다고 하신 말씀입니다. 또 마태복음 25장의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기름 준비한 슬기로운 5 처녀와 같은 인간이 이 여자의 영적상태에 있는 자가 곧 남자의 영적상태에 있는 예수의 영적상태로 거듭날 자를 말하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을 내 양(축생)들이라 말씀하시는 것은 제자들의 영적상태가 축생(양)의 영적상태이기 때문에 예수께서는 제자들에게 내 양들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씀드려서 이것은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성장해서 여자의 영적상태인 동정녀마리아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성령의 잉태가 돼서 남자의 영적상태에 있는 예수를 탄생한 것과 똑같은 의미입니다. 그래서 여자의 영적상태에서 남자의 영적상태에 있는 자에게 씨를 받아서 거듭나야 여자의 영적상태에서 남자의 영적상태인 예수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상기의 본문 말씀은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거짓된 세상이라는 바다의 물고기의 영적상태에서 출 애급(탈출)해서 광야로 나와 짐승의 영적상태로 거듭나고 짐승에서 또 축생(양)으로 거듭나고 또 축생에서 가나안의 여자의 영적상태를 거듭난 자를 말하는 것입니다. 인간인 물고기의 영적상태에서 단계적으로 여자의 영적상태로 거듭나 정결한 처녀 동정녀 마리아같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한 인간이 신부단장을 하면 하늘의 남자의 영적상태인 신랑예수를 만나 혼인함으로 한 몸을 이르므로 여자의 영적상태에서 남자의 영적상태인 하나님의 아들예수로 거듭나게 되는 것입니다(마25장열처녀비유) 이것이 창세기 6일 천지창조입니다.
이같이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서 예수께서 제자들을 내 양이라고 한 것은 축생의 영적상태에서 거듭나면 여자의 영적상태로 거듭나고 여자의 영적상태에서 거듭나면 남자의 영적상태인 예수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이같이 예수님은 이러한 여자의 영적상태에 있는 인간을 취하여 하나님의 형상(예수)과 같은 하나님의 아들로 완성시키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이렇게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이 같은 남자의 영적상태로 창조된 자가 바로 하나님의 아들 오늘날의 실존 예수님이며 이러한 남자의 영적상태에 있는 자들이 하나님의 아들이 되며 천국에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성경에서 말하는 남자의 영적상태에 있는 자는 예수님과 같이 하나님의 생명을 소유한 인간들을 말하며 여자의 영적상태에 있는 인간은 남자의 영적상태에 있는 인간으로부터 씨(생명)를 받을 수 있는 준비가 된 정결한 처녀, 동정녀마리아 또는 슬기로운 5 처녀를 말합니다. 이들이 오늘날의 실존예수와 혼인을 하면 인간이었던 동정녀마리아의 영적상태에서 남자의 영적상태인 예수로 거듭(탄생) 나는 것입니다. 이것은 예수님께서 그를 믿고 따르는 제자들을 말씀을 먹이고 훈련시켜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나게 하여 12 예수를 만드신 것입니다. 인간으로 태어나 천국으로 들어가는 조건은 하나님의 아들 예수가 되어야 천국을 소유하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의 기준은 예수이기 때문입니다.
이 세상에 수많은 하나님의 백성들 가운데 유독 동정녀마리아 몸에 성령이 잉태되어 아기예수를 낳을 수 있었던 것은 인간이 여자의 영적상태에서 날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씻어 정결한 처녀와 같은 동정녀마리아의 영적상태로 준비되어 있었기 때문에 성령이 임(잉태)하여 아기예수로 태어(거듭)난 것입니다. 사도바울이 하나님의 백성들을 정결한 처녀로 만들어 그리스도에게 중매하는 사역을 하신 것은 바로 이 때문입니다. 고후 11:2 내가 너희를 정결한 처녀로 만들어 남편인 그리스도께 드리려고 중매한다고, 말씀하신 것이 이같이 인간인 영적상태를 여자를 남자로 창조하는 것이야 말로 구원의 역사임을 예수님께서는 말씀하시고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천국은 예수를 믿는 자들이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 영적인 여자인 동정녀마리아 같이 정결한 처녀가 되어야 하나님의 아들 남자의 영적상태인 예수로 거듭(탄생)나서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것입니다. 때문에 예수님은 상기의 본문 말씀을 통해서 천국은 여자가 남자로 창조된 자들이 들어간다고 비사로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이 말씀은 아무리 예수를 잘 믿어도 하나님의 아들 예수로 거듭나지 못하면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는 말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의 기준은 예수이기 때문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