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사람의 신앙 고백

여자의 후손과 뱀의 후손은 누구인가?

제라늄A 2024. 6. 14. 17:10

창세기 3:15 내가 너로 여자와 원수가 되게 하고 너의 후손도 여자의 후손과 원수가 되게 하리니, 여자의 후손은 네 머리를 상하게 할 것이요, 너는 그의 발꿈치를 상하게 할 것이니라,   하나님께서는 “뱀”에게 말하되 너는 “여자”와 원수가 될 것이며 너의 후손도 “여자의 후손과 원수가 되게 하시겠다고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뱀”“여자”를 미혹하여 여자와 아담을 범죄 하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그 당시에 “뱀”“여자”만 원수가 되는 것이 아니라, “뱀”“여자”의 후손 까지도 원수가 되게 하시겠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성경을 읽을 때에는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 모든 말씀은 영적이라는 것을 먼저 알아야 되고 비유로 감춰진 말씀이라는 것을 먼저 알고 절대로 육신의 차원으로 성경을 읽어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뱀”의 정체를 알려면 먼저 예수님께서 늘 책망하시는 바리세인 서기관들과 종교지도자를 향해 “뱀들아 독사의 자식”들아 라고 책망하고 계신 것은 이들이 바로 “뱀의 후손이기 때문에 하신 말씀인 것입니다. 오늘날의 거짓삯꾼목사를 말하는 것입니다. 이 “뱀”들은 지금도 변함없이 오늘날의 기독교인들을 미혹하여 배나 더 지옥자식을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독사의 자식들이라고 책망하시는 이유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독사한테 물리면 죽기 때문인 것입니다. 그러면 “여자의 후손은 오늘날 누구를 말하는 것일까? 오늘날 기독교 신학자들은 “여자의 후손은 마리아의 몸에서 나온 육신적인 예수라고 하는데 아니 어떤 사람은 “여자”의 몸에서 태어나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단 말인가? 전혀 설득력이 없는 말입니다. 오늘날의 기독교인들은 똑똑하고 가장 박식한 문화인으로써 스스로 자부하며 구원의 환상과 착각에 빠진 오늘날의 기독교인들처럼 꽉 막힌 종교인이 또 있을까?

왜냐하면 마리아는 인간인 “여자”이다. “여자”인 마리아에서 예수님이 태어나셨다고 해서 “여자의 후손”이라고 주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 단순 무지막지한 주장이 어디 있는가? 그렇게 말한다면 세상의 그 어느 사람인들 “여자의 후손이 아닌 사람이 어디 있는가? 성경은 그런 육적이야기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 “영적인 이야기입니다. 그렇다면 영적으로 하늘의 영을 “남자의 영적상태인 예수라고 할 때  이 땅의 “정결한 처녀의 영적상태인 인간의 영적상태를 여자로 상징합니다. 이 정결한 슬기로운 5 처녀가 하늘의 신랑과 혼인함으로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 정결한 처녀여자의 영적상태에서 남자의 영적상태로 거듭나면 하나님의 아들 예수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인간인 동정녀마리아가 성령으로 잉태하여 아들을 낳았다는 것은 여자의 영적상태에서 남자의 영적상태인 예수로 거듭났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자의 후손이라는 것은 마리아의 몸에서 나온 육신적인 예수를 말함이 아니라, 하나님의 형상과 지음을 받은 사람의 후손으로 장차 나타날 “인간예수님을 비유한 것입니다. 이 말씀을 육신적으로 보면 절대로 풀리지 않는 말씀인 것입니다. 다시 말해 오늘날의 기독교인을 구원하여 영원한 생명을 주시기 위해 오시는 구원자인 “여자의 후손인간 예수님이나 사도들을 말하며 “뱀”의 후손들은 유대종교 지도자들인 제사장들이나 오늘날의 목회자들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님께서 “뱀의 후손“여자의 후손이 원수가 되게 하시므로 예수님과 유대종교 지도자들이 원수가 된 것이며, 오늘날도 실존예수와 기독교 목사들과 원수가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뱀의 머리를 상하게 하고 여자의 발꿈치를 상하게 한다는 것은 무엇을 뜻하는가? 원문으로 머리는 로쉬”라는 단어로 뜻은 “머리, 근원, 우두머리, 시작”의 의미입니다. 또한 여자의 발꿈치는 원문에 “아케브라는 단어로 뜻은 발꿈치, 뒤꿈치, 발자국, 끝의 한 부분이라는 의미입니다. 그러므로 여자의 후손의 입에서 나오는 인 가감된 비 진리의 근원을 뿌리째 뽑아버린다는 말이며, 뱀의 후손들은 여자의 입에서 나오는 말씀을 부분적으로 가감하여 변질시킨다는 뜻입니다.

때문에 “뱀의 후손인 삯꾼목자들은 하나님의 거룩한 말씀을 가감하여 기복의 말씀으로 변질시켜 영혼들을 죽이고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자의 후손”인 예수님께서는 “뱀들에게 미혹당해 죽어가는 영혼들을 구원하고 살려서 하나님의 아들을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여자의 후손”“뱀의 후손들이 상반된 길 즉 생명의 좁은 길과 멸망의 넓은 길을 가면서 서로 원수가 되어 대적하고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다시 오시는 새 이름의 “실존예수님”만이 “뱀”의 후손인 거짓목자의 머리를 상하도록 가격하여 진리비 진리의 영적싸움인 아마겟돈전쟁을 통해 무저갱에 던져 잠그게 되고, 그분의 신부반열(144.000)과 함께 보좌에 앉게 되시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마귀를 영원히 이 땅에서 멸망시키고, 사망이 없는 새 하늘 새 땅이요, 제 “7일”의 영원한 안식일로 인도하실 분은 둘째아담인 산 자의 어미인 하와가 오늘의 “실존예수님”입니다. “실존예수님”만이 “뱀”의 후손의 머리를 상하게 하실 “여자의 후손”인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