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사람의 신앙 고백

거듭나야 천국에 들어간다.

제라늄A 2024. 7. 29. 09:40

요한복음 3:5 예수께서 진실로 네게 이르노니 사람이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느니라,  예수님께서는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야만 하나님 나라(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고 하십니다. 그럼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는 것이 무슨 의미인가?  벧전 1:23 너희가 거듭난 것이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하나님의 살아 있고 항상 있는 말씀으로 되었느니라,  누가복음 8:11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요,  이렇게 하나님의 말씀을 로 비유합니다.

​다시 말해서 말씀이라고 해서 다 같은 말씀이 아니라 썩는 와 썩지 않는 가 있는데 썩지 않는 진리말씀으로 된다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17:3 영생은 유일하신 참 하나님(말씀)과 그가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다라고, 하셨는데 참 하나님이 있다는 것은 거짓 하나님도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날의 기독교인들은 이 말씀을 잘 기억해야 합니다. 이와 같이 참 진리의 말씀으로 성장해야 이것이 거듭남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참 진리의 말씀으로 성장해서 장성한 그리스도인으로 성장해야 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 것입니다.

​마 25장에 열 처녀 비유 중에서 슬기로운 다섯 처녀기름(말씀)준비했을 때 신랑으로 오시는 하나님을 맞이할 수 있는 거와같이 하나님의 말씀을 통달하면 성경전체가 구슬을 꿰어 엮은 거와 같이 환하게 보이며 하나님의 뜻과 계획을 알 수 있으며 천국을 보고 들어 갈 수가 있는 것입니다. 사도바울께서는 일만 스승은 있으되 아비는 적다고 말씀하시면서 내가 너희를 복음으로 데모데, 디도, 오네시모와 같은 제자를 말씀의 로 낳았다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예수님께서 가르치신 진리의 말씀으로 지으심을 받는 새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하십니다.  에베소서 4:21~24 진리가 예수 안에 있는 것 같이 너희가 과연 그에게서 듣고 또한 그 안에서 가르침을 받았을 찐대 너희는 유혹의 욕심을 따라 썩어져 가는 구습을 좇는 옛 사람을 벗어 버리고, 오직 심령으로 새롭게 되어 하나님을 따라 의와 진리의 거룩함으로 지으심을 받은 새사람을 입으라,  따라서 우리는 하나님의 인 진리의 말씀을 받아서 새로운 사람으로 지으심을 받아야 성령으로 거듭나는 것이며 성령의 계시를 받아서 하나님 나라를 보고 들어 갈 수 있게 된다는 것입니다.

성령께서 가르치는 것은 하나님이 감추어 놓으신 깊은 것까지라도 통달하시기 때문에 우리들이 거듭나게 되면 하나님 나라를 보여주시고 들어갈 수 있게 해 주신다고 하는 것입니다.           고전 2:9~10 기록된 바 하나님이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을 위하여 예비하신 모든 것은 눈으로 보지 못하고 귀로도 듣지 못하고 사람의 마음으로도 생각지 못하였다 함과 같으니라, 오직 하나님이 성령으로 이것을 우리에게 보이셨으니 성령은 모든 것 곧 하나님의 깊은 것이라도 통달하시느니라,

이 말씀에서 하나님이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을 위하여 예비하신 모든 것이 있는데 그것이 무엇이겠습니까? 바로 하나님 나라의 천국을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 천국이 과연 어떤 곳인지 사람의 눈으로 보지 못하고 귀로도 듣지 못하고 사람의 마음으로도 생각하지 못한 것인데 그것을 하나님이 성령을 통해서 보여주신다고 하시고 또 들어가게 해 주신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거듭난 자는 하나님의 나라가 어떤 곳인지 볼 수 있고 들어 갈 수 있는 있습니다.

그러나 거듭나지 못한 자는 눈으로 보지 못하고 귀로도 듣지 못하고 볼 수도 없고 들어갈 수 도 없다고 하시는 것입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기독교인들은 예수를 믿기만 하면 거듭나서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게 될 것이라고 믿고 있지만, 그 말은 거짓목사가 주는 사탄의 말입니다. 절대로 속으시면 안 됩니다. 성경에서 예수님은 분명하게 하나님의 말씀의 씨인 진리의 말씀으로 거듭난 새사람이 되어서 성령의 계시를 받아야만 하나님 나라를 보고 들어 갈 수 있다고 말씀하십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독자님 여러분 예수님의 하시는 말씀을 믿으시겠습니까, 목사가 하는 말을 믿으시겠습니까? 오늘날의 기독교인들은 말씀은 잘 몰라도 하나님만 잘 믿으면 천국 가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 그것은 모두가 사탄의 말이라는 것을 정말로 꼭 알아야만 합니다. 독자 여러분 에덴동산에서 하와가 왜 선악과를 따먹었겠습니까, 사탄의 꼬임에 넘어가 먹음직스럽고 탐스러워 먹지 말라고 하신 선악과를 따먹은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오늘날 믿기만 하면 구원받고 평생을 하나님을 안 믿던 사람도 죽기 5분의 여유만 있어도 입으로 믿는다고 시인만 하면 구원받는다고 사탕발림하는 것이 사탄의 말 오늘날의 선악과입니다.

그래서 오늘날의 기독교인들이 (사탄)의 꼬임에 넘어가 지금도 먹지 말라는 선악과를 계속 따먹고 있는 것이 오늘의 기독교의 현실입니다. 필자는 이와 비슷한 글을 수없이 올리는 것은 만의 한 명이라도 필자의 글을 이해하시는 분이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매일 글을 올려 기독교인 여러분들에게 이 사실을 알리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목회자들은 말씀의 가 없는 목자들입니다. 유대종교 지도자인 비리세파, 서기관들과 똑같은 자들입니다. 생각해 보세요,  요한복음 1:1 이 말씀이 곧 하나님이시니라,  말씀의 실체가 곧 하나님이신데 말씀을 모르고 어떻게 하나님을 믿을 수 있겠습니까, 기독교인들은 하나님만 잘 믿으면 천국을 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을 믿는 것은 말씀을 잘 알아야 하나님을 잘 믿을 수 있고 거듭날 수 있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거듭난 자와 거듭나지 못한 자의 차이는 천국과 지옥의 차이가 있게 되는 것인데 우리가 거듭나는 것이 무엇인지도 모르고 평안하다 안전하다 하면서 하나님을 잘 믿기만 하는 안일한 신앙을 해서는 결코 안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말씀인 진리의 말씀을 찾아서 그 말씀으로 성장해서 장성한 사람으로 거듭나면 그때 천국이 어떤 곳인지를 확실히 볼 수 있고, 그동안 희미하게 보이던 것이 얼굴과 얼굴을 맞대고 보듯이 보이는 것입니다(고전13:12)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