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마 복음 해설 2

도마복음 114 절, ★ 여자가 남자로 창조되면 천국을 소유한다 ★

제라늄A 2018. 7. 9. 06:18

2.020. 2.  12.                                                                                                                                                                

 

                         여자가 남자로 창조되면 천국을 소유한다  

도마복음 114절, 시몬베드로가 예수님에게 마리아로 하여금 우리 가운데로부터 떠나게 하십시오, 여자들은 참 생명에 합당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예수께서는 보라, 나는 그 여자가 너희 남자들처럼 산 영혼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그 여자를 한 남자로 만들 수 있을 만큼 그 여자를 끌어당길 것이다. 남자가 되는 모든 여자가 하늘나라에 들어갈 것이기 때문이다. 상기의 말씀은 오늘날기독교신학과 전혀 다른 말씀이라 아무리 유능한 신학박사라도 상기의 말씀을 깨닫는 사람은 한사람도 없습니다. 그러나 상기의 말씀은 분명히예수님의 말씀이므로 이런 말씀을 깨닫지 못하면 절대로 기독교인들은 구원을 받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면 상기의 본문의 말씀은 시몬베드로가 예수님에게마리아를 우리에게서 떠나게 해달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여자들은 하나님의 생명을 받을 수 없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베드로의 말을 들으신 예수님은 제자들에게 보라 내가여자남자로 만들도록 인도하여 그여자도 너희남자들과 똑같이 살아있는이 되도록 만들 것이다. 라고 말씀하십니다

또한 예수님은 이렇게남자로 창조된여자들은 누구나 하늘나라천국에 들어갈 것이라고 말씀하십니다. 여자들이란 영적인여자들로서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 자들을 성경에서는정결한 처녀, 또 슬기로운 5처녀, 또 동정녀 마리아와 같은 자들을 말하며 영적으로 여자들 중에 제일 큰 자인세례요한(11:11-14)과 같은 자들만이 천국에 들어간다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상기의 본 문장은 기독교에서는 전혀 해석할 수 없는 난해한 말씀이므로 성경을 기록한 역사학자들이도마복음을 삭제한 것이라는 것을 기독교인들은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상기의도마복음은 분명히 예수님께서 수석제자인도마에게만비유로 하신 말씀이므로 오늘날기독교인들이도마복음을 새롭게 발견하면서 반드시 깨달아야만 구원이 성립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날기독교는 예수님께서동정녀마리아몸에서 성령으로 육신이 잉태하는 것도 인간으로는불가사의한 것을 하나님은 전지전능하시기 때문에 상기의 본문의 말씀에 예수님께서 살아있는여자의 몸을남자로 만든다는 것은 예수님은 능력이 많으신 분이시기 때문에 충분히 하실 수 있다고 기독교인들은 믿고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기독교인들은 하나님은 전지전능하셔서남자를 받지 않고여자동정녀마리아가 성령으로 잉태하여 예수를 낳았다는불가사의한 것을 2000년이 지난 오늘날까지 굳게 믿는 자들이 전 세계 기독교인들인데, 하나님은 전능하신 분으로여자를남자로 만든다는 것은 식은 죽 먹듯이 하나님의 능력으로 충분히 하실 수 있다고 믿는 자들이 오늘날 무지막지한 기독교신학자들입니다. 이것은 보통문제가 아니라 전세계기독교, 천주교가우상종교 우상하나님을 섬기고 있는 것을 전혀 모르고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기독교인들은 예수님의 이러한 말씀들을 문자 성경 그대로 믿기 때문에 당연히 본 문장에 인간육신의여자남자를 만드실 수 있다고 막연히 믿고 있을 뿐 영적으로 해석을 할 수 없는 것입니다.  문제는 예수님을 믿고 따라다니며 가르침을 받고 있는 수석제자베드로도 예수님의 말씀을 전혀 모르고 있었다는 것입니다. 그보다 베드로는 예수님의 수석 제자임에도 불구하고 인간육신인여자외에 영적인여자가 있다는 것조차 모르고 있었다는 것을 본 문장은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예수님이 말씀하시는 영적인여자는 어떤여자를 말하며남자는 어떤 영적인남자를 말하는 것일까? 오늘날기독교인들은 남녀를 불문하고 자신들은신부요 예수님은신랑이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예수님은남자이고 기독교인 자신들은여자라는 뜻입니다. 그런데 성경이나 예수님은 오늘날기독교인들을여자신부로 인정하지 않고 있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이 말씀하시는여자는 영적으로 대단한 위치에 있는 존재를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즉 성경이 말씀하시는여자는 성령을 잉태할 준비가 되어있는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정결한 처녀와 같은 존재들을 말합니다.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을“(육축)이라 말씀하시며의 영적상태에서 거듭나면여자가 되는데 이여자 창세기”6일 천지창조에서 하나님께서물고기각종짐승들을 지으시고가축을 지으시고 마지막 날에는여자와 남자를 지으셨는데여자와 남자는 동일한 사람으로 창조 한 것이 아니라 이것은를 소유한남자에게여자남자를 받아야하는여자를 말하는 것입니다. 이렇게남자와 여자는 모두 인격을 갖추고 있는 사람 같지만남자를 가지고 있는 자이며 여자남자로부터를 받아서여자남자로 태어나는 것입니다.를 들어서 이것은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성장해서여자의 영적상태인동정녀마리아가 성령인남자를 받아동정녀마리아남자예수를 탄생시킨 것과 똑 같은 의미입니다.

이 말씀을 깨닫는 분은 이미도마복음을 통달하신 분이고 이미천국을 소유하신 분이십니다. 기독교인들 중에는 이 말씀을 깨닫는 사람이 전 세계의 단한사람도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여자남자에게를 받아서 거듭나야여자남자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고전 11:3 여자의 머리는 남자요 남자의 머리는 그리스도요 그리스도의 머리는 하나님이시니라, 이같이 인간인여자의 영적상태에서 거듭나면남자로 거듭나고남자예수가 십자가에서 죽고 부활하면그리스도가 되는 것입니다. 그다음에는하나님 그러므로 인간인여자의 영적상태에서 반드시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정결한 처녀나 동정녀 마리아같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한 자들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마25장 기름 준비한슬기로운5처녀와 같이 신부단장을 하면 하늘의남자신랑을 만나 혼인함으로 한 몸을 이르므로여자남자의 존재로 거듭나게 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서 예수의 제자들이“(육축)의 상태에서 거듭나면여자의 영적상태로 거듭나고여자의 영적상태에서 거듭나면남자예수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이같이 예수님은 이러한여자를 취하여 하나님의 형상과 같은 아들남자로 완성시키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이렇게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이 같은남자로 창조된 자가 바로 하나님의 아들오늘날의실존예수님이며 이러한남자들이 천국에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성경에서 말하는남자는 예수님과 같이 하나님의 생명을 소유한자들을 말하며여자남자로부터말씀의 씨“(생명)를 받을 수 있는 준비가 된정결한 처녀나 동정녀마리아또는 마태복음25장 기름 준비한슬기로운5처녀를 말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의실존예수께서는 오늘날가나안의 존재()들을 취하여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한정결한 처녀를 만드시고 그 안에 생명의 말씀을 잉태시켜남자예수로 낳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예수님께서 그를 믿고 따르는 제자들을 말씀을 먹이고 훈련시켜 하나님의 아들예수들로 거듭나게 하여“12예수들을 만드신 것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의 기준은 누구나 인간의 몸으로예수가 되어야 하나님의 아들이 되어 천국 인이 되는 것입니다.  이 세상에 수많은 하나님의 백성들 가운데 유독동정녀마리아 몸에 성령이 잉태되어 아들예수를 낳을 수 있었던 것은 인간이여자의 영적상태에서 날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마음을 깨끗이 씻어정결한 처녀동정녀마리아의 영적상태로 준비되어 있었기 때문에성령”(말씀)이 임(잉태)하여예수로 거듭난 것입니다. 사도바울이 하나님의 백성들을정결한 처녀로 만들어 그리스도에게 중매하는 사역을 하신 것은 바로 이 때문입니다.   고후 11:2 내가 너희를 정결한 처녀로 만들어 남편인 그리스도께 드리려고 중매함이로다이같이 여자(인간)남자(예수)로 창조하는 것이야 말로 구원의 역사임을 예수님께서는 말씀하시고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천국은 인간이 예수를 믿는 자들이 들어가는 곳이 아니라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씻고동정녀마리아같이정결한 처녀가 되어야 하나님의 생명으로예수로 거듭나야 들어가는 곳입니다.  때문에 예수님은 상기의 본문 말씀을 통해서 천국은여자가 남자로 창조된 자들이 들어간다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이 말씀은 아무리 인간이 예수를 잘 믿고 충성봉사 한다 해도 하나님의 아들예수로 거듭나지 못하면 천국의 존재가 될 수 없다는 말입니다. 오늘날기독교인들이 심히 안타까운 것은 지금 기독교인들의 영적상태가 바다의물고기상태인지, 세상이라는 기독교에서출 애급”(탈출)을 해서광야짐승의 영적상태인지 아니면, 예수님의 제자들같이축생의 영적상태인지를 모르고 무조건 예수를 믿는 신앙이며 하님의 아들로 착각을 하고 아무나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르는 것은 하나님을 망령되게 부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기독교인들은 천국을 가려고 하기 전에 하나님의 말씀을 바로 깨닫고 지금 자신의 존재와 신앙이 어느 영적상태에 있는지를 먼저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즉 지금 내가 머물고 있는 곳이애급세상기독교에서 기복신앙생활을 하고 있는지 광야출애굽“(탈출)은 했는지 아니면가나안에 입성은 했는지 그리고 자신의 영적상태는물고기인지짐승인지축생인지여자인지를 확인해보는 것이 신앙의 지름길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런 말씀은 기독교신학자들에게는 생소한 말씀이라 도대체가 무슨 말씀인지 전혀 이해를 못하는 것입니다. 예수께서 이런 말씀을 하시기 때문에 유대종교지도자들에게 죽임을 당하신 것입니다.  이상으로 예수님께서는도마복음서를 통해서 오늘날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말씀하시는 목적은 이 말씀을 통해서 자신의 영적상태를 밝히 보고 하루속히 회개를 하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다시 재창조를 받아 하나님의 아들예수로 거듭나야 천국을 소유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아들로 창조를 받으려면 반드시 오늘날의 인간실존예수님을 만나 영접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오늘날기독교인들을 구원하시기 위해서 보내주시는 구원자는 육신의 몸을 입고 있는 인간실존예수님입니다. 이 예수님은 지금도 우리주변에 항상 함께 계십니다. 이렇게 육신의 몸을 입고 오시는 인간예수님은알파와 오메가로 옛날이나 지금이나 앞으로도 영원히 기독교인들 곁에 항상실존으로 계십니다. 다만영의 눈이 없어서 보지 못할 뿐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하나님께서 보내주시는 구원자실존예수를 만나기 위해서구하고, 찾고 두드리며기도를 해야 합니다. 그러면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구원할 오늘날의실존예수님을 반드시 보내주실 것입니다. 

(원문출처: 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