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마 복음 해설 2

도마복음 111 절, 하늘과 땅이 네 면전에서 말려 올라 갈 것이다.

제라늄A 2018. 7. 9. 07:08

                                                                                                                                                             

 

                                 하늘과 땅이 네 면전에서 말려 올라 갈 것이다 ” 

도마복음 111절, 예수님께서는 하늘과 땅이 네 면전에서 두루마리 같이 말려 올라 갈 것이다 살아 있는 자로부터 살고 있는 자들은 죽음을 보지 않을 것이다 예수님이 그 자신의 존재를 발견한 자들은 이 세상에 가치를 두지 않는다고 말씀하시지 않았던가? 상기의 말씀은 오늘날기독교인들이 깊이 묵상하시면서 깨달으셔야 할 말씀입니다. 예수님은하늘과 땅이 네 면전 앞에서 두루마리처럼 종이가 말리듯이 말려 올라 갈 것이라 말씀하십니다. 어떻게하늘과 땅이 종이 말리듯이 말려 올라 갈 수 있단 말인가? 만일 이 말씀이비유비사가 아니라면 예수님은 왜 이렇게 인간의 상식으로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말씀을비유로 말씀하셨는가? 하늘과 땅이 종이 말리듯이 말려서 올라간 다는 것은 도대체가 이해가 안되는 말씀입니다. 그러면 종이 말리듯이 둘둘 말려서 하늘로 올라가버리는 그하늘과 땅은 무엇을비유하여 말씀하시는 것일까? 이 말씀은 계시록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계시록 6:12-17 내가보니 여섯째 인을 때실 때에 큰 지진이 나며 해가 총담 같이 검어지고 온 달이 피같이 되며 하늘의 별들이 무화과나무가 태풍에 흔들려 선 과실이 떨어지는 것같이 땅에 떨어지며 하늘은 종이 축 말리는 것같이 떠나가고 각 산과 섬이 제자리에서 옮기 우매 땅의 임금들과 왕족들과 장군들과 부자들과 강 한자들과 각종과 자주 자가 굴과 산 바위틈에 숨어 산과 바위에게 이르러 우리위에 떨어져 보좌에 않으신 이의 낯에서와 어린양의 진노에서 우리를 가려라, 그들의 진노의 큰 날이 이르렀으니 누가 능히 서리요 하더라, 상기의 말씀은 오늘날 거짓된 기독교계의 마지막종말을 고하는 말씀으로비유비사로 마지막 계시록을 통해 오늘날기독교인들에게 경고하는 말씀입니다. 이글을 보시는 기독교인들은 이 말씀을 깊이 묵상하시면서 깨달아야 합니다. 그런데 오늘날기독교신학자들은 상기의 본문의 말씀을 마치 무슨전쟁이라도 일어나는 것처럼 세상이 천지개벽으로 끝나는 마지막 때 일어나는종말의 현상이라고 거짓증거를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상기의 계시록의 말씀에여섯째 인을 뗀다는 말씀은 오늘날기독교계는 창세기“6일 천지창조를 세상만물창조로 해석을 하는데“6일 천지창조는 세상만물창조가 아니며 그 말씀을비유비사로 땅의 속한어둠의 존재“6을 재창조하여하늘의 존재로 창조하는 것이 창세기“6일 천지창조입니다. 그러므로여섯째 인을 떼실 때라는 말씀은 어둠인의 존재가 빛인하늘의 존재로여섯 단계로 거듭나는 때 상기의 본문의 말씀을 깨닫게 되는 것을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면 계시록의 본문의 말씀을 한 문장씩 해석을 해보겠습니다.큰 지진이 나며 해가 총담같이 검어 진다는 말씀은 하나님의 백성들이 거짓된 기독교의신학의 교리를 하나님의 말씀으로 철저히 믿으면서 그 하나님이참 하나님인줄 알았는데 그 하나님이 거짓이라는 것이 백일하에 드러나므로 기독교인들의 마음이 요동을 치는 것을지진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그리고해가 총담같이 검어 진다는 말씀은 진리의 말씀인가 나타나므로 거짓의가 빛을 내지 못하고 검어지는 것을 말 합니다.

그리고 , , 은 하늘에 있는, , 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오늘날기독교인들이비 진리의 거짓된 하나님과 그의 말씀을그리고이라 말하며은 기독교목회자를비유로 하는 것입니다. 기독교 거짓목사를 참 목사로 섬기고 있으면서도 그것이인줄 알고 2000년 전유대교 때부터 오늘날까지 내려오면서 섬기고 있었는데 오늘날참 진리를 소유한 실존예수님이 나타남으로 그동안 기독교인들이 철석같이 믿고 있던, , 들이 거짓이라는 것이 백일하에 다 들어나고 만 것입니다. 지금까지 기독교인들이 진짜 진리의 말씀으로 믿고 섬기던 기독교신학을 하나님의 말씀으로로 믿고 있던 기독교인들의 신앙이난리(지진)가 난 것입니다. 이런 일은 상상도 못한 전무후무한 일이기 때문에 이러한 현상을지진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성경은 항상 하나님의 백성들인 오늘날기독교인들에게 하시는 말씀으로 받아들어야 합니다.

이것은 2000년 전 유대인들이나 오늘날기독교인들이다른 신()거짓목자참 목자인줄 알고 섬기면서 세상에서 영적권세를 잡고 있는 기독교거짓목자들을비유하여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기독교내에서는 한 순간에전통신학이 뿌리 채 흔들리고전통신학이라고 자부하던 2000년 동안 기독교신학하늘이라고 자부하던 그 하늘종이 축이 말리는 것같이 떠나가는 것비유로 말씀하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진짜실존예수가 나타나므로 거짓해와 달이 총담 같이 검어지니깐 하늘에서 수많은들 즉 태산같이 많던 오늘날기독교목사들이 우수수 추풍낙엽으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그리고 무화과나무와 선 과실이 떨어진다는 뜻은 오늘날의 기독교인들이 거짓복음으로 열매를 맺지 못하고선 과실과 같이 태풍에 떨어진다는 것입니다. 그리고각 산과 섬이 제자리에서 옮긴다는 것은 수많은 기독교교파와 교단들 오늘날의 기독교인들이 갈 곳을 잃어버리고 우왕좌왕 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늘의 권능이 흔들린다는 것은 권능과 능력으로 인도하던기독교목사들이 거짓으로 백일하의 드러나 권세와 능력이 흔들리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시는 것을 보리라고 하신 것입니다.구름타고 오신다는구름”(말씀)이 기체로 변화된 것이구름(말씀)”이므로구름비유로 부활된 말씀이라 해서 진리의 말씀과 함께 오늘날실존예수님 즉 진짜가 나타남으로 거짓의 가짜가 총담 같이 검어지는 것입니다. 그러나 상기의 말씀에 살아 있는 자로부터 살고 있는 자들은 죽음을 보지 않을 것이다 라는 말씀은자신의 존재를 발견한 자들은 이 세상에 가치를 두지 않기 때문에 죽음을 보지 않고 영원히 살게 된다는 말씀입니다.

왜냐하면 기독교인들이 거짓된 기독교목사를 믿고 따르며 신앙생활을 할 때는 세상에 가치를 두고 자기욕심을 채우기 위해 신앙생활을 하였지만 이제는참 진리를 만나 진리와 생명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면 각종신학교리와 기복신앙에서 벗어나 오직 하나님의 뜻을 이루기 위해서 신앙생활을 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기독교인들도 진리의 말씀을 깨달은 자는 잠시잠간 살다 안개와 같이 사라지는 존재들은 이 세상에 가치를 두지 말고 영원한 생명인영생을 소유하기 위하여 모든 것을 온힘을 다하여 투자하여 영원한 생명을 소유 할 수 있도록 준비해야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참 하나님과 예수그리스도의 말씀을 아는 자가영생”(17:3)을 얻는 조건이 되는 것입니다.

 (원문출처: 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