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19 3

※ 실존예수님을 영접해야 구원을 받는다 ※

요한복음 1:1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이 곧 하나님이시니라,  요한복음 1:14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가운데 계시매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기독교인들이 구원을 받으려면 인간을 만드신 하나님만이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육체가 없으신 분이시므로 인간을 구원하시려면 반드시 하나님께서는 육체를 입고 오셔야만 구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말씀의 실체이신 하나님께서 육체를 입고 오신 분이 오늘날 인간 “실존예수님”이십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과 예수”는 한 분이십니다. 제자인 빌립이 예수님에게 하나님을 보여 달라니깐   요한복음 14:7 나를 본 자는 아버지(하나님)를 보았거늘 어찌하여 하나님을 보이라 하느냐, 라고 빌립에게 책망하..

한국인 예수를 모르는 기독교

계시록 1:8 나는 알파와 오메가라 이제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장차에도 올 자요, 전능한 자라,  하나님께서는 알파와 오메가로 어느 시대, 어느 나라를 막론하고 하나님의 백성들을 구원하시려면 하나님께서는 항상 실존으로 계셔야만 그 나라의 백성들을 구원할 수 있기 때문에 오늘날도 하나님께서는 한국기독교인들을 구원하시고자 실존으로 오셨습니다. 문제는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하나님의 실체이신 예수는 이 세상에 오직 한분 밖에 없다는 독생자라는 고정관념부터 머릿속에서 지워야 합니다. 왜냐하면 기독교인들이 잘못 알고 있는 독생자라는 뜻은 오직 유일하신 한분이신 하나님의 아들이라는 뜻이지 예수가 한 명이라는 개념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성경에는 예수와 똑같은 많은 형제들이 있다고 기록하고 있습니다.로마서 8:29 그 ..

※ 많은 성도들이 부활한 자들은 누구인가? ※

마태복음 27:52~53 땅이 진동하며 바위가 터지고 무덤들이 열리며 자던 성도들의 몸이 많이 일어나되 예수의 부활 후에 저희가 무덤에서 나와서 거룩한 성에 들어가 많은 사람들에게 보이니라,  상기의 말씀은 “비유비사”로 “안팎”(계5:1)으로 깊이 감춰진 비밀의 말씀이기 때문에 이 말씀을 올바로 해석하는 신학자들이 한 사람도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상기의 본문장의 말씀에 땅이 진동하며 바위가 터지며 “무덤”들이 열려서 자던 많은 성도들의 몸이 “많이 일어났다”고 하는데 무슨 말씀인가? 먼저 “예수”께서 죽으시고 “무덤”에 장사 지내셨는데 예수님의 장사 지낸 “무덤”은 그냥 “무덤”이 아니라, 하나님의 생명이 없었던 “죽은 자”들이 예수님의 “무덤”이라고 “비사”로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무덤”은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