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말씀 1

내 자아(自我)가 죽어야 거듭(부활)난다.

제라늄A 2019. 1. 10. 18:56

 

 

 

                   내 자아(自我)가 죽어야 거듭(부활)난다 ※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천국을 가기위해서 열심히 신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하나님을 진실로 믿고 있다고 하지만 기독교인들이 원하고 바라는 천국과 성경이 말씀하고 있는 천국의 개념은 전혀 다른 것입니다. 천국은 여기 있다 저기 있다 못하리니 하나님 나라는 너희 안에 있는 것이라고 예수님이 말씀하신거와 같이 어떤 장소적 개념이 아니며 무조건 믿는다고 해서 천국을 가는 것도 더 더욱 아닌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믿음하나만 가지고 아주 쉽게 안일한 신앙생활로 천국에 갈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천국은 아무나 갈수 있는 곳이 아니며 또한 어디로 가는 곳이 아니라 내안에 이루는 것이기 때문에 이루지 못하면 천국은 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것입니다. 천국은 내안에 진리의 말씀으로 성장해서 하나님의 형상으로 변화를 받았을 때 성전 된 내 몸 안에 하나님이 들어오셔서 안식 할 수 있는 처소(성전)를 마련해 드려야 하나님이 들어오셔서 안식을 하셔야 천국은 이때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성전이며 안식처인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안식일을 거룩하게 지키라는 입니다. 이처소를 내안에 마련하지 못하면 천국은 그 어느 곳에도 없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 자신의 죄 성이 가득하면 천국은 이루어질 수 없고 하나님은 우리의 몸 밖에서 우리 안에 들어오시기를 원하지만 하나님은 깨끗하신 분이라 더럽고 추한 곳은 하나님께서 들어오실 수 가없기 때문에 천국은 이루어지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스스로 죄를 씻을 수 없으며 우리의 더러움을 씻을 수 있는 것은 오직 살아있는 참 말씀뿐이며 바로 천국을 이룬 하나님의 아들뿐인 것입니다성경은 말씀을 통해 나에게 하라 하지마라에 항상 순종하며 행함을 통해  날마다 나를 버리고 내 육체의 자아(自我)존재가 죽어지므로  날마다 거듭나는 것입니다. 모든 것은 순종하는 마음이 동할 때 역사하심을 느끼는 것입니다. 내 생각이 꽉차있고 내 감정과 의지로 신앙생활을 한다면 그것은 이미 불순종의 패륜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영적인 부모의 마음은 생명의 말씀으로  육신의 자아(自我)가 하루속히 죽는 것을 원하고 계시며 죽는 것이 큰 효도이고 그것 외에 다른 효도는 없는 것입니다. 죽지 않고 서슬이 퍼렇기 때문에 항상 불효자이며 부모 마음을 더욱 아프게 하는 것입니다. 부모마음을 기쁘게 하는 자녀가 되기 위해서는  날마다 진리의 말씀으로 매일매일 내 자아(自我)(겉 사람)가 죽어 다시 태어나야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진리의 말씀을 받는다는 것은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오늘날 같이 홍수같이 태산을 이루는 말씀이 있다 해도 ""(혈통)가있는 말씀이 아니면 살아나지 못한 한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산 자의 입에서 나오는 말씀을 먹어야  내 자아(自我)가 죽고 다시 부활할 수 있는 것입니다. 내 자아(自我)가 죽는 것은 억지로 죽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산 자의 입에서 나오는 진리의 말씀을 받으면 그 말씀은 살아있기 때문에 자동적으로 변화 받게 되어 있는 것이다.  고전 3:6 나는(바울)심었고 아볼로는 물(말씀)을 주었으되 오직 자라나게 하시는 하나님(말씀)뿐이니라, 이 말씀은 바울은 말씀의 씨를 뿌렸고 아볼로역시 말씀()을 주었고  믿음이 자라게 하는 것은 오직 말씀(하나님)이 자라게 해주신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믿는 자들은 씨가 있는 진리의 말씀을 받으면 말씀자체가 자라나게 하신다는 것입니다.  벧전 1:23 너희가 거듭난 것이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하나님의 살아 있고 항상 있는 말씀으로 되었다는 것입니다이와 같이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있기 때문에  진리의 씨를 가진 산자를 만나 그 입에서 나오는 말씀이 내안에 떨어져서 잉태되면 그동안  거짓 말씀으로 죽었던 내 영이 다시 살아나는 것이며 이것을 거듭남이라고 하며 나에게는 종말 혹은 말세라고 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지구가 멸망하는 종말말세가 아니라 죽었던 내 영이 이제 마지막 죽음을 끝내고 다시 살아나는 그 시점을 나의종말 마지막 때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이 시대에 보내 주시는 오늘날의 살아 있는 자를 찾게 되는데 이 넓은 세상 가운데에서 하나님의 산 자를 찾는다는 것은  망망대해에 숨겨놓은 진주 하나를 찾기보다 어렵고 힘든 일입니다그러나 하나님께서 구하고 찾고 두드리는 자에게 열어 주신다는 약속의 말씀을 믿고 간절한 마음으로 찾고 구할 때 성령 하나님은 반드시 살아있는 자에게로 인도하여 주시는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