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호수아 1:10-11 여 호수 아가 그 백성의 관리들에게 명령하여 가로되 진중에 두루 다니며 백성들에게 명하여 이르기를 양식을 예비하라 “3일”안에 너희가 이 요단을 건너 너희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희에게 주사 얻게 하시는 땅(가나안)을 얻기 위하여 들어갈 것임이니라, 본 문장의 말씀에 “양식”을 준비한 자는 “3일”안에 요단을 건너 “가나안”에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이 “양식”이 무슨 “양식”이 길래 기독교인들은 “주기도문”을 통하여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달라고 하나님께 기도를 드리며 매끼 식사 때마다 “일용할 양식”을 주셔서 감사하다는 기도를 드리는데 과연 이 “양식”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먹으라고 주신 육신의 “양식”을 말씀하시는 것일까? 성경에서 말씀하신 “양식”이란 육신의 “양식”이 아니라 “영“의 “양식”하나님의 말씀을 “양식”이라 말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양식”이 무엇인지를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상기의 본문 말씀에 “양식”을 준비한 자가 “3일”안에 “가나안 천국”에 들어간다는 것은 “애급, 광야, 가나안”을 “3일”길이라 하며 예수께서 십자가 죽음과 부활을 “3일”이라 하는 것입니다. 이 “양식”을 준비하지 않으면 절대로 “가나안 천국”에 들어가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가나안 천국”에 들어가려면 반드시 “양식”을 준비해야 그 말씀으로 “가나안 천국”에 들어 간다는 것입니다. 인간이 육신의 “양식”이 없다면 살 수 없는 것 같이 영적인 삶도 “영”의 “양식”없이는 살 수 없는 것입니다. 이렇기에 예수님은 “양식”에 관하여 말씀하시고 언제나 그를 따르는 무리들에게 이 “영“의 “양식”을 먹게 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면 왜 “영”의 “양식”을 준비해야 하는가? 이 “영”의 “양식”을 준비해야 이 “양식”으로 성전을 지어야 하나님이 “안식”하심으로 “천국”이 내 몸 안에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세상 기독 교회 목사들은 하나님의 “양식”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기독교 “신학”교리와 유전과 전통신앙으로 가감한 “유교 병”을 먹이는 것이며 “유교 병”이 “죄”라는 것을 깨달은 자들이 세상이라는 “애급 교회”를 “출애굽”(탈출)해서 “광야교회”에서는 오직 모세(율법)가 주는 가감되지 않은 “무교병”즉 아무것도 섞이지 않은 순수한 “만나”를 먹는 것이며 이들이 불기둥과 구름기둥으로 징계와 연단의 훈련을 받고 “가나안”에 들어간 자들이 비로소 예수님이 주시는 “영”의 “양식 진설병” 생명의 말씀을 먹고 거듭나는 것입니다. 이 생명의 “양식”은 “광야”나 “애급”에는 없는 것입니다. 오직 “광야”의 모진 훈련을 통과한 자들이 들어가는 곳이 “가나안”이며 이때 “실존 예수”를 만나 생명의 말씀을 먹는 곳이 “가나안”에만 있는 것이 “진설병”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백성들이 먹는 생명의 말씀은 아무것도 섞이지 않은 순수한 가미되지 않은 “무교병 양식”만 먹으라는 것입니다.
출애굽기 12:14-17 너희는 이 날을 기념하여 여호와의 절기를 삼아 영원한 규례로 대대에 지킬 찌니라, 너희는 칠일 동안 무교병을 먹을 찌니 그 첫날에 누룩을 너희 집에서 제하라 무릇 첫날부터 칠일까지 유교 병을 먹는 자는 이스라엘에서 끊어지리라, 그러므로 너희가 영원한 규례를 삼아 이 날을 대대로 지킬 찌니라, 상기의 말씀은 하나님의 백성들이라면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영원한 규례로 삼아 자자손손 지켜야 할 너무나 중요한 하나님의 언약이라는 것입니다. 먼저 “무교병”을 먹으라는 말씀은 잡것이 섞이지 않은 순수한 떡(말씀)을 상징하는 말씀인데 “7일”동안 “무교 병”을 먹으라는 것은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나기 까지(6일 창조)의 기간을 말하며 절대로 가감된 섞인 말씀 즉 “유교 병”을 먹지 말라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오늘날 기독교 목회자들이 주는 “신학” 간증 설교 예화, 주석, 축복”의 말씀으로 “기복”으로 목회자들이 하나님의 “양식”에 먹음직스럽게 꿀 방울을 떨어트려 첨가물을 섞어 교인들에게 먹이는데 그 “양식”이 영혼을 죽이는 “독약”이라는 것을 모르고 그 말씀을 할렐루야 아멘으로 기독교인들이 받아먹는 것입니다. 예수께서 유대 종교지도자인 목회자들에게 “독사의 자식”이라 욕을 하는 것은 그 “양식”을 먹으면 유대인들의 영혼이 죽기 때문입니다. 이같이 모든 “유교 병”의 “양식”을 먹는 자는 하나님의 백성 중에서 끊어진다는 무서운 말씀입니다. 하나님의 “양식”은 오직 “실존 예수님”의 입에서 나오는 “양식”이나 사도들 그리고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난 자의 입에서 나오는 “양식”이외에는 모두가 가감된 “양식”으로 그 “양식”을 먹으면 영혼이 죽는다는 것을 명심하고 또 명심해야 합니다. 기독교 “신학”은 하나님의 “양식”이 아닙니다.
오늘날 하늘의 별수와 같이 수많은 신학교에서 마구잡이로 만든 목회자들은 그들이 욕심과 어리석음으로 빚어 만든 “유교 병”을 먹임으로 자신도 죽고 그 따르는 무리도 함께 다 죽이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모세를 통하여 그 백성들을 거짓된 “애급”이라는 세상에서 “광야”로 이끌고 나온 것이 “애급”의 “유교 병”을 먹은 존재를 불기둥 구름기둥인 징계와 연단의 훈련장으로 끌어내어 그 잘못된 존재들을 율법으로 연단을 시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애급”의 존재들이 자신을 부인하고 죽지 못하는 자들에게는 “가나안과 천국”은 들어가지 못하고 “광야”에서 그 영혼들이 모두 죽는 것입니다. 이처럼 “가나안”이란 하나님께서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약속하셨던 것처럼 오늘날 우리 모두에게 들어가라 명하신 땅인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모세에게 주셨던 약속과 명령이 여호수아에게 이어진 것처럼 오늘날까지 낳고, 낳고 이어져 내려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들에게 이 생명의 여정을 일러 주시고 너희는 반드시 이 길을 따라 구원과 부활의 삶을 살라하시는 것입니다. 이 삶에 반드시 필요한 것이 바로 “영”의 “양식”인 것이며 이 “양식”이 준비되지 않는 한 하나님께서 예비한 연단의 길은 걸어갈 수 없음이요, 오늘날 기독교 거짓 목자와 같은 불 뱀과 전갈에 사로잡혀 종국은 죽음에 이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의 기독교인들이 “가나안”(천국)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영”의 “양식”을 반드시 자신의 성전 안에 준비해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성전으로 거듭난 자안에는 반드시 “양식”인 말씀의 지식이 있어야 이웃의 죽은 영혼들을 구원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잠 11:9 의인은 그 지식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느니라,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있어야 이웃에게 복음을 전하여 이웃의 죄를 사해줄 때 우리의 죄가 사함을 받는 것입니다.
그래서 주기도문에 “우리가 우리에게 죄지은 자를 사해 준 것같이 우리의 죄를 사해 달라”는 것입니다. 이 말씀은 내 죄를 사함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이웃의 죄를 사해주어야 내 죄가 사함을 받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이웃을 구원해야 내가 구원을 받는다는 말입니다. 말 3:10 “너희 온전한 십일조를 창고(몸)에 들여 나의 집(성전)에 양식이 있게 하라”라고 명하십니다. 이 말씀의 뜻은 하나님의 성전이 된 “온전한 십일조”가 된 자는 자신의 몸 "성전"(창고)안에 “양식”이 있어야 그 말씀으로 이웃의 영혼을 구원할 수 있기 때문에 “창고”(몸)에 “양식”이 있게 하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거듭난 자는 자신의 “몸”(창고)에 “양식”으로 반드시 이웃의 영혼을 “양식”을 먹임으로 구원을 시켜야 하나님께 진 빚을 갚게 되는 것입니다.
신명기 14:28-29 그해 소산에 십 분지 일을 다 내어 네 성읍(성전)에 저축하여 너희 중에 분깃이나 기업이 없는 고아, 과부, 나그네들로 와서 먹어 배부르게 하라, “고아”란 거짓 부모를 떠나 “참 부모”를 찾는 자를 말하며 “과부”란 거짓 남편을 떠나 “참 남편”을 찾는 자를 말하며 “나그네”란 남의 집을 떠나 “내 집”을 찾는 자들을 말하는데 하나님께서는 이렇게 진리를 찾아 방황하는 자들에게 “양식”을 먹이는데 배부르게 먹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장성 한자는 “생명의 양식”이 반드시 있어야 그 “양식”으로 이웃을 구원할 수 있기 때문에 내가 구원을 받고 나의 죄를 사함 받게 되는 것입니다. 이것은 해도 되고 안 해도 되는 것이 아니라 내가 구원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야 하는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