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이단인가?

“진리”를 모르는 귀머거리와 소경들

제라늄A 2022. 9. 21. 18:37

이사야 42:18-19 너희 귀머거리들아 들으라, 너희 소경들아 밝히 보라 소경이 누구냐 내 종이 아니냐 누가 나의 보내는 나의 사자같이 귀머거리 겠느냐 누가 나와 친한 자같이 소경이겠느냐 누가 여호와의 종같이 소경이겠느냐,  이사야 56:10-11 그 파수꾼들은 소경이요, 다 무지하며 벙어리 개라 능히 짖지 못하며 다 꿈꾸는 자요 누운 자요 잠자기를 좋아하는 자니 이 개(목사)들은 탐욕이 심하여 족한 줄을 알지 못하는 자요 그들은 몰지각한 목자들이라, 다 자기 길로 돌이키며 어디있는 자이든지 자기 이만 도모하며,    오늘날 기독교목사는 눈뜬 “소경”들이요 진리로 말을 못하는 “벙어리 개”들이라고 합니다.

목사가 거짓선지자라고 성경에 분명히 기록된 말씀을  부인하는 목사들은 성경을 깨닫지 못하는 것은 바로 “몰지각한 개”들이기 때문입니다.“하나님의 종”은 하나님이 만드시며 하나님의 “영의 말씀”은 “계시”를 통해 아는 것이지  신학교에서 배워서 하나님의 종을 만드는 것이 절대로 아닙니다.  마 11:27 계시를 받는 자 외에는 아버지를 아는 자가 없느니라,   사도바울은 성경학자로서 성경을 가르치는 자입니다. 그런데 “계시”를 받은 후에는 자신이 신학 학문은 배설물(빌3:8)로 버렸다고 고백하는 것을 성경에서 볼 수 있듯이 하나님의 말씀은 신학 학문으로 배워서 아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바울은 이렇게 말합니다.

갈 1:11-12 형제들아 내가 너희에게 알게 하노니 내가 전한 복음은 사람의 뜻을 따라 된 것이 아니라 이는 내가 사람에게서 받은 것도 아니요 배운 것도 아니요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계시로 말미암은 것이라  생명이 있는 살아 있는 자가 죽은 자들을 살리는 것이지 생명이 없는 죽은 자가 죽은 자를 살릴 수가 없는 것입니다. 오늘날 신학교에서 배운 목사들의 지식은 배설물과 같은 가치가 없는 것입니다. 생명이 없는 목사들의 말씀 가지고는 단 1%도 “혼적인 생명”을 살릴 수가 없고 오히려 배나 더 지옥자식을 만드는 것이 신학교를 나온 목사들이라는 것을 분명히 알아야 합니다. 예수께서는 유대종교 지도자들인 바리세인 서기관 제사장들에게 이렇게 강하게 욕을 하십니다.  마 23:33 뱀들아 독사의 새끼들아 너희가 어떻게 지옥의 판결을 피하겠느냐,

그러면서   요 8:44 너희는 너희 아비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 장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   성경은 신구약 여러 곳에서 목사들의 정체를 밝힙니다.  예레미야 25:34~36 너희 목자들아 외쳐 애곡하라 너희 양떼의 인도자들아 재에 굴라 이는 너희 도륙을 당할 날과 흩음을 당할 기한이 찼음인즉 너희가 귀한 그릇의 떨어짐 같이 될 것이라, 목자들은 도망할 수 없겠고 양떼의 인도자들은 도피할 수 없으리로다. 목자들의 부르짖음과 양떼의 인도자들의 애곡하는 소리여 나 여호와가 그들의 초장으로 황폐케 함이로다.

“영원한 복음”을 몰라 초등학문인 “천국복음”으로(갈4:9-11) 죽어 천당만 알고 살아서 영원히 사는 “육체구원”을 모르는 젖 먹는 어린 아이들 같은 기독교인들이여 목사들의 무덤인 유형의 “우상제단”에서 탈출해야 살아납니다.  계시록 18:2- 힘센 음성으로 외쳐 가로되 무너졌도다. 무너졌도다 큰 성 바벨론이여 귀신의 처소와 각종 더러운 영의 모이는 곳과 각종 더럽고 가증한 새(교인)의 모이는 곳이 되었도다. 그 음행의 진노의 포도주(설교)를 인하여 만국이 무너졌으며 또 땅의 왕(목사)들이 그로 더불어 음행하였으며 땅의 상고(장사꾼 목사)들도 그 사치의 세력을 인하여 치부 하였도다 하더라,

또 내가 들으니 하늘로서 다른 음성이 나서 가로되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 그의 죄에 참예하지 말고 그의 받을 재앙들을 받지 말라 그 죄는 하늘에 사무쳤으며 하나님은 그의 불의한 일을 기억하신지라 그가 준 그대로 그에게 주고 그의 행위대로 갑절을 갚아주고 그의 섞은 잔에도 갑절이나 섞어 그에게 주라 그(거짓목사)가 어떻게 자기를 영화롭게 하였으며 사치하였든지 그만큼 고난과 애통으로 갚아 주라 그가 마음에 말하기를 나는 여황으로 앉은 자요 과부가 아니라 결단코 애통을 당하지 아니하리라 하니 그러므로 하루 동안에 그 재앙들이 이르리니 곧 사망과 애통과 흉년이라 그가 또한 불에 살라지리니 그를 심판하신 주 하나님은 강하신 자 이심이니라(계18:4-8)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영원한 복음”을 몰라 초등학문인 “천국복음”으로(갈4:9-11) 죽어 천국에 들어가려고 하지 살아서 있을 때 영원히 사는 구원을 모르는 젖먹이 어린 아이들 같은 기독교인들이여 목사들의 무덤인 유형의 “우상제단”에서 하루속히 빠를수록 탈출해야 “참 진리”를 찾아야 “구원”을 받습니다. 오늘날 무지한 일반 기독교목사들은 오랜 역사와 전통이 최고인 것처럼 여기며, 성경대로 새 일을 이루는 진리를 가진 자를  자신들과는 다른 교리라는 것을 문제 삼고 이단이라고 핍박을 합니다. 그러나 그 이유는 그들에게 없는 “진리의 말씀”이 있기 때문입니다. 봉해진 하나님의 말씀을 “계시”로 통달하여 하나님 나라를 이룩하고 있는 자들을  비방하고 있는 그들은 그야말로 현대판 유대 종교지도자들 같이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 아니겠는가?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666표를 받은 자가 누구인지 분명히 알아야합니다.  계시록 13:16~18 종들로 그 오른 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누구든지 이 표를 가진 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니, 이 표는 곧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라. 지혜가 여기 있으니 총명 있는 자는 그 짐승의수를 세어보라. 그 수는 사람의 수니 666 이니라,   계시록은 “예언”입니다. 예언은 때가 되면 실체들을 보고 듣는 자가 출현 합니다. 상기의 말씀의 종들은 오늘날 목회자를 말하며 오른손과 이마에 표를 받게 한다는 것은 오른손은 구원의 손길과 말씀 전하는 자를 상징하고(계1:16) 이마에 표를 받는다는 것은 목사안수(인)를 받는 것이요 이표를 가진 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한다는 것은 목회자 외에는 말씀을 매매하는 자는 이 세상에 아무도 없습니다.

이와 같이 신학교를 나와 안수 받은 목사 외에는 하나님의 말씀을 전할 수(매매)가 없도록 기독교 헌법에 못을 밖아 놓은 것입니다. 그러므로 기독교인들이 666의 실체인 영적인 말씀을 하루속히 깨달아야합니다. 오늘날 목회자들이 교회에서 소(하나님) 양(예수) 비둘기(성령)를 매매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요 2:13-16 예수께서 성전 안에서 소와 양과 비둘기파는 사람들과 돈 바꾸는 사람들의 앉은 것을 보시고 노끈으로 채찍을 만드사 소나 양이나 비둘기를 다 성전에서 내어 쫓으시고 돈 바꾸는 사람들의 돈을 쏟으시며 상을 엎으시고 비둘기 파는 사람들에게 이르시되 이것을 여기서 가져가라 내 아버지의 집으로 장사하는 집을 만들지 말라,   오늘날 목사들은 이 말씀을 예수님 당시에는 실제로 문자 그대로 교회당 안에서 각종 짐승들인 소, 양, 비둘기를 팔고 샀다고 설교를 합니다.

오늘날 기독교 안에서 이런 일이 없는지도 살펴보아야 합니다. 이러한 사건을 왜 성경에 기록해 놓았는가?   잠 23:23 진리를 사고팔지 말며 지혜와 훈계와 명철도 그리할 찌니라,   오늘날에는 반드시 일어날 사건이기 때문에 교훈으로 삼으라고 기록해 놓은 것입니다. 성경은 장래 세대를 위하여 기록한 것이므로 오늘날의 기독교인들은 “성경”을 읽을 때 항상 “현제 상황”을 대입시켜서 보아야 합니다.  이사야 42:21-22 이 백성이 도둑맞으며 탈취를 당하며 다 굴 속에 잡히며 옥에 같히도다. 노략을 당하되 구할 자가 없고 탈취를 당하되 되돌려 주라 말할 자가 없도다.   이같이 소경 된 목자들의 말만 믿는 기독교인들이 천국 갈 것이라고 자만하고 있지만 그것은 착각 중에 착각이며 사후에 지옥문 앞에서 이를 갈며 슬피 우는 자가 될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