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듭남(죽음,부활)

하늘의 수 144.000은“거듭난 자들”이다.

제라늄A 2022. 11. 1. 17:44

하나님의 구원의 대상은 모든 인류가 구원을 받기를 원 하십니다. 그런데 오늘날 기독교내에서는 144.000의 수를 상징적인 숫자라고도 하며 또 어떤 교단은 실제의 숫자라고도 합니다. 그러나 이 말씀은 숫자도 아니고 상징적인 숫자도 아닙니다. 이 144.000은 숫자가 아니라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거듭나 부활된 하나님의 아들들을 144.000이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이스라엘 민족의 12지파와 예수님의 12제자들이 구원의 상징인 창조의 완성(천년)된 자로 하나님의 아들들을144.000이라고 명명되는 것입니다. 즉 오늘날 하나님을 믿는 백성들 중에는 144.000만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거듭난 자들로서 구원을 받습니다. 창세기 6일 천지창조를 마치고 하나님께서 안식하시는 거룩한 성전이 완성된 자들이 라고도 하며 인간 십일조라고도 합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세상 교회에서 거짓된 말씀으로 잘못 지어진 육체의 성전을 헐고 즉 육적인 존재가 죽고 진리의 말씀으로 새롭게 부활된 거듭난 자를 144.000이라 말하며  짐승의 표를 받지 아니한 자는 오늘날 기독교의 비 진리로 만연되어있는 거짓 목사와 단절된 진리의 말씀으로 성장한 자를 말하는 것입니다. 이들이 바로 거듭난 자로 하나님의 아들들인 144.000입니다. 이들은 보좌에 앉아 그리스도와 더불어 천년 통치 정부로서 왕 노릇한다고 했습니다. 다시 말해서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으로 창세기 6일 천지창조가 완성되면 하나님의 성전이 완성된 자로 하나님께서 안식하시는 처소를 이룬 것을 천년 통치 정부라고 합니다. 이를 성경에서는 144.000이라고 합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육체는 살아 있으나 영생을 받은 몸이 아닐 때는 성경에서는 죽은 자라고 하는데 죽은 자는 영생을 받을 몸이 아니기 때문에 천년(완성)이 차기까지는 죽은 자라고 한 것입니다.

성경에서는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나지 못한 육신의 생명을 죽은 자라고 말씀하십니다.  마 22:32 하나님은 죽은 자의 하나님이 아니요, 산 자의 하나님이시니라 하시니 예수는 이 땅에 계실 때에 죽은 자”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십니다.  마 8:22 예수께서 가라사대 죽은 자들로 저희 죽은 자를 장사하게 하고 너는 나를 따르라 하시니라 성경이 말씀하시는 죽은 자”는  육신의 몸이 죽은 자”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생명이 없는 자들을 성경에서는 죽은 자”라 말씀하고 있습니다. 예수께서는 호흡이 멎어 육체가 죽은 자”나, 육체는 살아있으나 하나님의 “생명(영)이 없는 자를 모두 죽은 자”로 보십니다. 예수께서는 모든 인간은 로 말미암아 이미 영생할 수 없는 죽은 자”들이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하나님의 생명이 없는 죽은 자들이 창조의 과정을 거쳐서 하나님의 형상으로 창조된 하나님의 아들 된 자로 거듭(부활) 나면 첫째 부활 자들인 144.000이 구원(영생)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말씀의 씨가있는 목자의 양식을 먹어야 144.000에 들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오늘날의 기독교인들은 기독교의 복음은 아무리 파종을 많이 하고 추수를 한다 해도 말씀의 씨”가 없는 참 복음의 양식이 아니기 때문에 이 세대에 받게 되는 144.000에 들지 못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아무리 기독교에서 복음을 잘 믿는 자라고 할지라도 144.000에 들지 못하면 그들은 모두 믿지 아니한 세상 사람들과 일반으로 창조의 완성이 될 때까지는 계속 윤회(환생)를 통해서 창조의 완성이 될 때 구원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다음 생에 다시 태어나는 이유는 창조의 완성이 이루지 못했기 때문에 이 세상에 다시 태어나는 것입니다. 성경에서는 도움을 구하러 애급인 세상에 내려가지 말라고 했습니다. 애급이란 세상 교회에서 종교생활하는 오늘날 기독교인들을 말합니다. 따라서 오늘날 구원자 “실존 예수”가 주시는 진리의 새 양식을 받지 않고  각종 기독교 신학 교리로 종교생활하는 자를 말하며  세상 교단의 옛 복음을 잘 믿는 자라고 할지라도 애급으로 내려가서 도움을 청하고 있는 셈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그 전에도 계셨고 지금도 계시며 장차에도 오실 항상 시대마다 하나님은 구원자를 항상 실존으로 보내주시어 말씀을 높여주시는데, 그 높여진 말씀을 받지 아니하고 과거에 세상이라는 기독교단에 머물러 있으면 애급행이 되는 것입니다.

오늘날의 예수님이 말씀을 주셨을 때 그것을 받지 아니하고 구약 제단에 머물러 있는 자도 애급행이요, 오늘날 구원자 “실존 예수”들의 새 말씀을 주실 때도 그것을 받지 아니하고 성경 속에 기록된 2.000년 전의 유대인들을 구원하러 오신 그 유대인의 예수의 복음 제단에 머물러 있는 자도 애급행이 됩니다. 그렇다면 이처럼 믿지 아니하는 애급 행은 영원토록 구원이 없을까요? 아닙니다. 말씀했듯이 애급 행은 오늘 우리 세대에 첫 열매에 들지 못할 뿐 이 창조의 완성을 이룰 때까지 계속 윤회(환생)를 통해서라도 다시 태어나 창조의 완성을 이루어 그 열매로서 다시는 이 세상에 태어나지 않고 영원히 구원을 받게 됩니다.  이사야 19:23 그 날에 애급에서 앗 수르로 통하는 대로가 있어 앗 수르 사람은 애급으로 가겠고, 애급 사람은 앗 수르로 갈 것이며, 애급 사람이 앗 수르 사람과 함께 경배하리라,라고 했습니다.

세상 기독교회에서 종교 생활하던 애급 사람과 앗 수르 사람이 서로 왕래하며 함께 하나님께 경배한다고 했던 것입니다. 그리고 다시 이어서   이사야 19:24-25 그 날에 이스라엘이 애급과 앗 수르로 더불어 셋이 세계 중에 복이 되리니, 이는 만군의 여호와께서 복을 주어 가라사대 나의 백성 애급(믿음, 애급)이여, 나의 손으로 지은 앗수르(소망, 광야)여 나의 산업 이스라엘(사랑, 가나안)이여, 복이 있을 찌어다라고, 했습니다. 그 날에 이스라엘과 애급과 앗 수르로 더불어 셋(애급, 광야, 가나안)이 세계 중에 복이 되리라고 했는데 이 복이란 영생(구원)의 복을 말합니다(시133:3) 그리고 여기서 이스라엘은 오늘날 창조 완성을 이룬 하나님의 아들인 오늘날의 실존 예수님새 말씀을 믿었던 자들인 하나님의 아들들을 말하고 있습니다.

애급은 세상 기독교회에 머물러 종교 생활하는 자들을 말하고, 앗 수르는 세상 기독교회에서 출 애급(탈출)한 광야교회를 말하고 이스라엘은 광야교회에서 불기둥(징계)과 물기둥(훈련)의 고난의 시험을 통과하여 가나안에 입성한 자들이 구원을 받는다는 뜻입니다. 그러므로 144.000은 새사람으로 거듭난 하나님의 아들들인 왕과 제사장 반열로서 천년 통치 때 만백성을 다스리는 위치이기 때문에 하나님이 특별히 나의 산업 이스라엘이여!라고 했던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산업이 되는 이스라엘은 첫 열매로 구원을 받아 그리스도의 천년 통치 정부에 참예하게 되고, 구원을 받을 것이기 때문에   이사야 19:24-25 그 날에 이스라엘이 애급과 앗 수르로 더불어 셋이 세계 중에 복이 되리니 이는 만군의 여호와께서 복을 주어 가라사대 나의 백성 애급이여, 나의 손으로 지은 앗 수르여, 나의 산업 이스라엘이여, 복이 있을 찌어다 하실 것임이니라,라고 했던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