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이 말하는 예수님의 탄생

※ 예수를 믿는 자는 예수가 되어야 한다 ※

제라늄A 2023. 2. 6. 19:16

요 3:3 예수께서 이르시되 사람이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나라를 볼 수 없느니라,  사람이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나라를 볼 수 없다 고, 하십니다. 예수를 믿는 기독교인들이라면 하나님의 말씀으로 거듭나면 예수가 되는 것입니다. 거듭남은 행위에 있는 것이 아니라 오직 십자가에 죽음이 있고 부활이 있어야예수의 실체로 거듭난 생명을 얻게 됩니다.  혈과 육은 하나님 나라를 유업으로 받을 수 없다고, 하셨습니다(고전15:50) 하나님의 복음은 계시복음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아무나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나 영안이 열린 자들만이 볼 수 있는 말씀이라는 뜻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은“영이시고 인간은육”이기 때문에“영의 세계는영안”이 열린 예수님의 실체로 거듭난 하나님의 아들들만이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예수님께서 니고데모에게 네가 거듭나지 않으면 하나님의 나라를 볼 수 없다고 하신 것입니다. 또한 예수님께서 유대종교지도자들에게  너희는 귀가 있어도 듣지 못하고 눈이 있어도 보지 못하게 하여 죄 사함을 얻지 못하게 하려 함이라(막4:12) 말씀하신 것도 이 때문입니다. 거듭나지 않고서는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성경문자 말씀은 볼 수 있으나 속의 감춰진 말씀은 한 글자도 보지 못 합니다. 이 때문에 다윗이  내 눈을 열어서 주의 법에 기이한 말씀 속에 감추어져 있는 영적인 비밀을 보게 해달라고, 하나님께 기도를 하고 있습니다(시119:18)  예수께서는 천지의 주재이신 아버지여 이것을 지혜롭고 슬기 있는 자들에게는 숨기시고 어린아이들에게는 나타내심을 감사하나이다(마11:25)

사도바울은 가말리엘 문화 생으로 최고 학부를 나온 성경학자로서 율법의 행위로는 전혀 흠이 없는 완벽한 자로 성경을 가르치는 자였는데 거듭난 후에는 자신이 배운 신학 학문은 아무런 가치가 없다는 것을 스스로 깨닫고 자신의 지식을 배설물로 버렸다고 합니다(빌3:8) 하나님의 말씀은 학문으로 배워서 아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러면서   갈 1:11 형제들아 내가 너희에게 알게 하노니 내가 전한 복음이 사람의 뜻을 따라 된 것이 아니 니라 이는 내가 사람에게서 받은 것도 아니요 배운 것도 아니요 오직 예수그리스도의 계시로 말미암은 것이니라,  사도바울이 예수님의 실체로 부활되어 영안이 열린 자이며 또한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난 사도들도 예수님의 실체로 영안이 열린 자들입니다.

이렇게 예수님의 실체로 거듭날 때 하나님의 나라를 보게 되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의 아들이라 말하면서“영”의 말씀을 모르는 것은 아직 거듭나지 못한 소경이라는 것을 증명해 주는 것입니다.  눅 8:11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요,  신앙인이 거듭날 수 있는 길은 하나님의 말씀의“씨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벧전 1:23 너희가 거듭난 것이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하나님의 살아 있고 항상 있는 말씀으로 되었느니라”  성령으로 거듭난다는 것은 썩지 아니할“씨로 된 하나님의 항상 있는 말씀으로 거듭나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마태복음 첫 장에 누가 누구를 낳고 낳는 거와 같이씨”의 족보를 이어가는 것이 씨앗입니다.

약 1:18 그가 그 조물 중에 우리로 한 첫 열매가 되게 하시려고 자기의 뜻을 좇아 진리의 말씀으로 우리를 낳으셨느니라,  사도바울은   고전 4:15 그리스도 안에서 일만 스승은 있으나 아비는 많지 아니하니 그리스도 안에서 내가 너희를 낳았음이라,  사도바울도 예수님의 씨(혈통)로 디모데, 디도, 오네시모를 말씀으로 낳았다고 하시는 것입니다. 씨(혈통)는 대대로 종족을 이어가는 것입니다.  요 12:24 한 알의 밀이 땅에 떨어져 죽으면 많은 열매를 맺느니라,  씨앗과 열매는 성분이 똑같은 것입니다. 예수가 죽으심으로 예수님과 똑같은 제자들을 만드신 것입니다.  히 2:11 거룩하게 하시는 자와 거룩하게 함을 입은 자들이 다 하나에서 난 지라 그러므로 형제라 부르시기를 부끄러워 아니하시고,  이같이 한 알의 밀에서 똑같은 많은 밀알(아들)을 탄생시키신 것입니다.

그래서 거듭난 자가 예수님의 부활체가 되어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를 수 있는 이유도 바로 진리의 말씀이신 하나님의씨”로 낳음을 받아야만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부를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영이신 진리의 말씀의씨”로 거듭나게 되면 하나님의 자녀요 그리스도와 함께한 후사가 되어 그리스도와 함께 영광을 받는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기독교의 실상은 어떤가? 하나님이 낳지도 안 했는데 아무나 하나님 아버지라고 망령되이 함부로 이름을 부르는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말씀은 같은 말씀인데“씨가 있느냐 없느냐가 중요한 것입니다. 거듭난다는 것은 진리를 증거 하시는 성령께서 물과 같은 말씀과“씨와 같은 말씀으로 하나님 나라의 모든 진리를 가르쳐서 양육해 주심으로 비 진리로 잘못 지어진 자신의 성전을 헐고 새 성전으로 부활하여 열매를 맺음으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이렇게 거듭나서 하나님 나라의 진리를 소유한 자들만이 성령이 보여주시는 하나님 나라를 볼 수 있고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성령으로 거듭나게 되면 성령께서 모든 진리를 가르쳐주시고 생각나게 하시어 하나님의 비밀을 모두 깨닫게 되는 것입니다.  요일 2:27 너희는 주께 받은 바 기름 부음이 너희 안에 거하나니 아무도 너희를 가르칠 필요가 없고 오직 그의 기름 부음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가르치며,  이같이 하나님의 말씀은 계시복음이기 때문에 아무나 볼 수가 없는 것입니다.  계시록 5:1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 인으로 봉 하였더라,  일곱 인으로 봉했다는 것은 하나님의 완전 숫자로서 아무나 볼 수 없게끔 자물쇠로 채워났다는 말씀입니다. 이같이 하나님께서 깊이 감춰 놓으신 천국비밀을 사람들이 어떻게 깨달을 수가 있겠는가? 

그러므로 예수님의 실체로 거듭난 자에게만 영안을 열어서 하나님의 감춰진 비밀을 완전히 밝혀 주신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왜 하나님의 말씀을 감춰야 하는가?  알곡들만 구원하기 위함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하나님께서 감추신 비유비사 말씀을 깨닫지 못하면 죄 사함구원도 받지 못합니다.  막 4:11-12 모든 것을 비유로 하나니 이는 저희로 보기는 보아도 알지 못하며 듣기는 들어도 깨닫지 못하게 하여 돌이켜 죄 사함을 얻지 못하게 하려 함이니라,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비유가 아니면 제자들 외에는 아무 말씀도 안 하셨습니다.  마 13:34-35 예수께서 이 모든 것을 무리에게 비유로 말씀하시고 비유가 아니면 아무것도 말씀하지 아니하셨으니,  예수님께서 천국에 대한 말씀을 비유로만 말씀하심으로 제자들이 예수님에게 왜 비유로 말씀하십니까? 

그 이유를 물으니까   고전 2:9-10 하나님이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을 위하여 예비하신 모든 것은 눈으로 보지 못하고 귀로도 듣지 못하고 사람의 마음으로도 생각지 못하였다 함과 같으니라,  마 13:11 천국의 비밀을 아는 것이 너희(제자)에게는 허락되었으나 저희에게는 아니 되었느니라, 라고 하십니다. 이같이 오늘날 기독교인들도비유”의 말씀을 알지 못하면“구원을 얻지 못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유대인들과 똑같이 오늘날의“실존예수”를 영접하지 않는 자들을저희”들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사탄에 속한 자들이기 때문에“구원을 받지 못하게 비유로만 말씀하신 것입니다. 비유로 된 하나님의 말씀을 깨닫지 못한다면 항상저들에 속해있는 것입니다. 이같이 천국은 예수님의 실체로 거듭난 자가 눈이 열려서 천국을 보고 찾아가는 것이지 장님이 길을 모르는데 어떻게 찾아가겠습니까?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