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과 영생의 과정

세례요한 때부터 천국은 침노해서 빼앗는 것이다.

제라늄A 2023. 6. 24. 16:49

    ♣ 세례요한 때부터 천국은 침노해서 빼앗는 것이다 

마태복음 11:11-12 여자가 낳은 자 중에 세례요한보다 큰 자가 없도다. 그러나 천국에서는 극히 작은 자라도 저(요한) 보다 크니라, 세례요한 때부터 지금까지 천국은 침노를 당 하나니 침노하는 자는 빼앗느니라, 예수님께서는“여자”에게서 난자들 가운데“세례요한”보다 더 큰 자가 없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러면“여자가 낳은 자 중에 세례 요한보다 큰 자가 없다”는 말씀을 어떻게 이해를 해야 하는가?  이 말씀을 이해하려면 먼저“여자”의 실체를 알아야 합니다. 예수님을“신랑”(남자)이라고 한다면 이 땅의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 자를“신부”(여자)라고 합니다(마25장)  고전 11:3 여자의 머리는 남자요, 남자의 머리는 그리스도요, 그리스도의 머리는 하나님이시라, 이같이 여자(인간) 위에 남자(예수) 남자 위에 그리스도, 그리스도 위에 하나님이라는 것입니다.

이렇게 단계적으로 거듭(부활)나는 것입니다. 본 문장은 영적으로 성장하는 문제를“비유로 다루고 있기 때문에“여자위에남자”가 있다는 것은“여자(인간)로서 하나님의 말씀으로 거듭나면남자”(예수)의 영적상태로 거듭남을 말하고남자”(예수)가 죽고 부활하면“그리스도”로 부활하고 그 위에는“하나님”이시라는 것입니다.“세례요한의 영적상태는 천국에 들어가기 직전의“여자”의 영적상태를 말합니다. 즉“정결한 처녀”를 말하는 것입니다. 그래서“여자가 낳은 자 중에 세례 요한이 제일 큰 자”(장성한)라 했기 때문에“여자”세례요한이 거듭나면남자예수”로 태어나는 것입니다. 이 말은세례요한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씻은“정결한 처녀 여자의 영적상태에서는 제일큰 자라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되면“정결한 처녀”라고 말하는데 세례요한여자“의 영적상태는 장성한여자로 성장한 제일“큰 여자”라는 것입니다. 그래서광야세례요한의 영적상태는여자가 낳은 자 중에는 제일 큰 자이지만가나안 천국에서는 극히작은 남자아이라도세례요한(여자)보다는 크다고 했던 것입니다. 그러므로“여자(인간)의 영적상태에서“남자 아기예수를 해산하면남자아기세례요한보다 크기 때문에 구원을 받는다는 말입니다.         

딤전 2:15 여자들이 해산함으로 구원을 얻으리라, 이 말은여자”의 상태에서“남자”의 상태로 거듭남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구원을 받는다는 말은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 인간을“여자 세례요한”의 영적상태를 말하며 “동정녀마리아”가 성령의 잉태로“아기남자예수”를 탄생했다는 것은“여자(인간)에서 남자(예수)”로 거듭남을 말하는 것입니다.

“동정녀마리아, 정결한 처녀, 슬기로운 5처녀, 세례요한, 사마리아 여인”이렇게 하나님의 말씀을 깨닫는 인간의 영적상태를 말하는 것입니다(깨달은 5마디 고전14:19)은 똑 같은 한사람의 영적상태를 말하는 것입니다. 문제는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자는“여자가 낳은 자중에 제일 큰 자인 세례요한 같은 자”들이라는 것입니다. 이 말은 천국은 아무나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애급이라는 세상의 존재가출 애급을 해서광야로 나가여자(요한)의 영적상태에서가나안”남자(예수)로 거듭나는 것이 천국이 완성되는 것입니다. 이것이3일길입니다. 그러므로“가나안”직전에 있는“세례요한”같은“여자”의 영적수준에 이른 자들이“여자가 낳은 자중에 제일 큰 자”들이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수많은 영적인“여자들이 말씀으로 성장하고 있지만“세례요한”의 영적상태는 바로“가나안”직전에 있기 때문에“여자가 낳은 자중에 제일 큰 자”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더욱 충격적인 말씀은 지금까지는“실존예수님”의 가르침으로 성장하여“세례요한”의 영적상태 까지 왔지만 지금부터는“세례요한”은 자신이 홀로천국을 침노해서 빼앗는 것”이라고 상기의 본문말씀은 말합니다. 필자“새사람”이 매일같이 글을 올리는 이유는 필자의 글을 영접하신 분들의“영성을 최대한“세례요한”의 영적상태까지 성장시키는 것이 필자의 사명입니다. 이후로는“세례요한”의 상태까지 성장한 사람은 자신이 홀로천국을 침노해서 빼앗는 것”입니다. 그런데 인간이“영생”을 얻는 조건이“하나님과 예수”를 아는 지식이 있어야“천국을 침노”해서 뺏어야“영생”을 얻는 조건이 되고 있습니다.

요한복음 17:3 영생은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그의 보내신 자 예수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다. 즉 “참 하나님과 예수그리스도를 아는 지식이 있어야 영생이라는 것입니다.참 하나님이란 진짜하나님의 말씀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실체가 곧말씀이시기 때문에(요1:1)안팎으로 기록된성경”(계5:1)을 깨닫는 자가“영생”을 얻는 조건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천국은세례요한에서 부터침노해서 빼앗는 것”이라는 것은 하나님의 실체가 곧말씀이시기 때문에 하나님의말씀성경”을세례요한때부터는 자신이 스스로 깨닫는 자가 곧 천국을 침노하는 자가 되어“영생”을 얻는 조건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장성한 자로 성장해서“세례요한”의 영적상태에 이르셨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자신이 홀로 서야 하는 것입니다.

세례요한이 홀로 하나님의 말씀을 깨닫게 되는 것은 자신은 이미하나님의 성전된 몸(고전3:16)이므로 깨달은 말씀을 저축하는 것이며 그 저축한 말씀으로 이웃을 구원하는 것이 바로“천국을 침노”하는 것이 되는 것입니다.  말라기 3:10 너희 온전한 십일조를 창고에 들여 나의 집에 양식이 있게 하라, 온전한 십일조라는 것은세례요한의 영적상태로 장성한 자를 말하며창고는 장성한 자의 몸을창고비유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창고에 저장된양식”이 있어야 이웃에게양식”을 먹여서 구원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신14:29) 이같이세례요한은 자신이 소유한양식”으로 이웃에게 영의양식”을 배부르게 먹여 자신의 몸과 같이 만들 때 천국은 침노를 당하느니 침노하는 자가 빼앗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예수”도 어려서부터“세례요한”같이“광야에서“꿀과 버터”즉“생명의 양식”을 먹으며“나이30세”까지(사7:14-15) 광야에서 말씀으로 양육을 받아서세례요한같은 자로 성장해서 자신이 소유한 말씀의양식으로12제자들을 양육시켜 천국의 존재가 된 것입니다. 이것이“세례요한”이 해야 할온전한 십일조”를 하나님께 드리는 것입니다. 그러므로“세례요한”같이 성장한 자는 반드시 이웃에게“양식”을 주어 구원하여“세례요한”의 상태로 양육을 해야 하는 의무가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형상으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야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천국을 침노해서 빼앗는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

※※※  신의 성품에 참예하는 자  ※※※

벧후 1:2~11 하나님과 우리 주 예수를 앎으로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더욱 많을찌어다. 그의 신기한 능력으로 생명과 경건에 속한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셨으니 이는 자기의 영광과 덕으로써 우리를 부르신 자를 앎으로 말미암음이라, 이로써 그 보배롭고 지극히 큰 약속을 우리에게 주사 이 약속으로 말미암아 너희로 정욕을 인하여 세상에서 썩어질 것을 피하여 신의 성품에 참예하는 자가 되게 하려 하셨으니, 이러므로 너희가 더욱 힘써 너희 믿음 덕을,  지식을, 지식 절제를, 절제 인내를, 인내 경건을, 경건 형제 우애를, 형제 우애에 사랑(아가페)을 공급하라,  이런 것이 너희에게 있어 흡족한즉 너희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 알기에 게으르지 않고 열매 없는 자가 되지 않게 하려니와, 이런 것이 없이는 소경이라 원시치 못하고 그의 죄를 깨끗케 하심을 잊었느니라, 그러므로 형제들아 더욱 힘써 너희 부르심과 택하심을 굳게하라 너희가 이것을 행한즉 언제든지 실족지 아니하리라, 이같이 하면 우리 주 곧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원한 나라에 들어감을 넉넉히 너희에게 주시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