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과 영생의 과정

도마복음을 깨닫는 자 구원과 영생을 얻는다.

제라늄A 2023. 6. 30. 16:40

                 “ 도마복음을 깨닫는 자 구원과 영생을 얻는다 ” 

“도마복음서”는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진리를 찾는 자들에게는 하나님께서 주신 가장 큰 선물이며 아주 귀중한 보물 중에 보물이며 지금까지 신구약성경에“비유”로 감춰진 난해한 말씀들이 모두 들어내는 것입니다. 이“도마복음서”가 새롭게 드러나면서 신약성경에 기록된 복음서들을 다시 재조명해 보이는 계기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특히“도마복음서”에 기록된 예수님의 말씀들은 큰 충격과 더불어 오늘날 기독교에 큰 변화를 일으키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도마복음서”는 모두 완벽하게 영적인 말씀으로“비유비사”로 기록되었으며 오늘날 기독교 신학자들에는 한구절도 해석할 수 없는 아주 난해한 말씀들이 기록되어 있는 것입니다. 이 안에는 신약성경에서 누락된 예수님의 충격적인 말씀들이 모두“비유비사”로 아주깊이 기록되어 있어 모든 사람으로부터 경탄을 금할 수 없게 합니다.

특히“도마복음서”는 너무나 이해할 수 없는 난해한 말씀들이 깊이 감춰있기 때문에 성경학자들의 의해서 이미 신약성경에서 삭제된 복음서입니다.“도마복음서”가 감추어져 있다가 이 시대에 발견된 것도 중요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도마복음서”는 당시에 예수님이 하신 말씀들이 조금도“가감”(加減)되지 않은 채 모두 보전되었다는 것입니다.“도마복음서”를 자세히 살펴보면 신약성경은 기록자들에 의해서 많은 부분이 삭제되었거나“가감”되었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신약성경에 기록되지 않은 말씀들이“도마복음서”에는 모두 기록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기독교인들은 왜“비유비사”로 기록된“도마복음서”가 성경에서 삭제되었는지 그 이유를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예수님은 이 땅에 오셔서“비유”가 아니면 아무 말씀도 안하시고(마13:34-35) 예수를 대적하는 자들에게는“비유”의 말씀을 깨닫지 못하게 하여“죄 사함”을 얻지 못하게 하신 것입니다.

막 4:11-12 모든 것을 비유로 하나니 이는 저희로 보기는 보아도 알지 못하며 듣기는 들어도 깨닫지 못하게 하여 “죄 사함”을 얻지 못하게 하려 함이니라,  고전 2:9-10 “기록된바 하나님이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을 위하여 예비하신 모든 것은 눈으로 보지 못하고 귀로도 듣지 못하고 사람의 마음으로도 생각지 못하였다 함과 같으니라, 이렇게 예수님께서비유비사로 말씀하시는 이유는 하나님의 근본을 다루는 뜻깊은 비밀이 숨어 있기 때문에 예수께서는 창세부터“비유”로 감 추인 것을 드러내신다고 했던 대로, 창세기의 깊은 뜻을 먼저 이해를 해야 합니다.  창 1:7-8 하나님이 궁창을 만들어 궁창 아래의 물과 궁창 위의 물로 나뉘게 하시매 그대로 되니라 하나님이 궁창을 하늘이라 칭하시니라, 그런데 하나님께서는빛과 어둠을 창조하시고“궁창”을 만드셨는데 “궁창”은“아랫물”과“윗물”로 나누시고 이“물”을 모두“하늘”이라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러면“궁창위에 물과 궁창아랫물”이란 무엇인가? “궁창아랫물”은“어둠”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말씀이“비유”로 말씀하시고 이“어둠”인“비유”의 말씀을 깨달으면“궁창위에 물”이 되며“빛”이 되기 때문에 하나님의 아들로 창조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님도 이 땅에 오셔서“어둠”의 말씀인“비유”로 말씀하시고“비유”가 아니면 아무 말씀도 안 하신 것입니다.(마13:34-35) 이렇게 하나님은“빛과 어둠이신 분인데 사람들이 과연 예수님의“비유”의 참 뜻을 깨달아서 그 깨달음의“빛”의 존재로 거듭났는가?  전혀 아닙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이 예수님이 주신“비유”의 말씀을“육안”으로 문자 그대로 믿었던 것이니 지금까지“어둠”이기 때문에 기독교인들이구원을 얻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말씀이 주어진 지 2000년이 지났어도 기독교인들은 여전히구원을 얻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가 바로예수님비유의 말씀을 깨닫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실체가 곧말씀”(요1:1)이신데비유로 기록한 예수님의 말씀을 모르기 때문에구원을 얻지 못 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참으로 안타까운 일입니다. 말씀 안에생명”이 있고구원이 있다고 하셨는데비유말씀”을 모르면 하나님을 모르는 것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성경은 모두“비유비사”로 기록된 말씀을 어떻게 해석 할 것인가?  인간은 지난 이천년 동안 성경의“비유”를 깨닫지 못하는“어둠이요,소경으로사망을 당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러므로 인간이비유로 깊이 감춰진“하나님과 예수님”의“비밀의 말씀”을 반드시 깨달아야“구원”의 조건이 된다고(요17:3)(골2:2)말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영생”을 얻으려면 예수님의비유의 말씀을 깨닫는 자가 아니면 절대로죄 사함을 얻지 못함으로구원을 얻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성경은 하나님께서안팎으로 깊이“일곱인”으로 봉한 비밀의 말씀이기 때문에사도요한”은“계시를 받아 성경을 기록하면서 천상천하에 성경을 열어볼 자가 없어 크게 울고 있을 때 유대지파 다윗의 뿌리인 오늘날“예수”께서“일곱인”을 떼시어 열어주신다는 것입니다.  계 5:1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인으로 봉 하였더라, “일곱인”으로 봉했다는“일곱 수”는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일곱 날에 완성되어예수가 되기 전에는 성경을 아무도 풀지 못했다는 뜻에서“일곱인으로 봉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하나님을 잘 믿는다고 주장하면서도 껍데기성경문자를 그대로 믿고 있었던 것입니다. 이같이“비유”를 깨닫지 못 하면“구원을 얻을 수 없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성경속의 진리는 구체적으로 인간을 포함한 세상만물 창조공정을 낱낱이 알려주시는 것입니다.

또한 하나님의 창조근본은“알파와 오메가처음부터 끝까지 어느 시대를 막론하고 하나님께서는 항상“실존”으로 하나님의 백성들과 함께 계시면서 인간 내면의 창조공정을 알려주시는“진리”라는 사실입니다. 그리하여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깨닫는 자들은 반드시구원과 영생을 얻게 되는 것입니다. 특히“도마복음서”는 당시에 예수님이“비유”로 하신 말씀들이 조금도“가감(加減)되지 않은 채 모두비유비사로 완벽하게 보전되었기 때문에 오늘날 기독교인들은비유로 기록된“도마복음서”를 이해하신다면“구원과 영생”은 물론 성경에 기록된 모든“비유”의 말씀을 밝히 깨달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성경에서 삭제된“비유비사”로 기록된“도마복음서”를 저의 블로그 안에 필자가 해설한 것을 통독을 하셔서 깨달으신다면 성경전체를 이해 할 수 있기 때문에“구원과 영생”을 보장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 골로새서 2:2~3 ...하나님의 비밀인 그리스도를 깨닫게 하려 함이니라, 그 안에는 지혜와 지식의 모든 보화가 감취어 있느니라,  요 17:3 영생은 곧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그의 보내신 자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니이다마 13:34-35 예수께서 이 모든 것을 무리에게 비유로 말씀하시고 비유가 아니면 아무 것도 말씀하지 아니하셨으니 이는 선지자를 통하여 말씀하신바 내가 입을 열어 비유로 말하고 창세부터 감춰진 것들을 드러내리라 함을 이루려 하심이라, *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