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과 영생의 과정

기독교인이 구원을 받을 수 있는 확실한 방법

제라늄A 2023. 8. 6. 16:55

             “ 기독교인이 구원을 받을 수 있는 확실한 방법 ”

요 1:1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이 곧 하나님이시니라말씀의 실체가 곧 하나님이시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실체이신 말씀” 을 아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이 구원을 받 수 있는 조건이 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말씀의 실체가 곧 하나님이시기 때문에 말씀”을 알아야 구원을 받는다고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요 17:3 영생은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예수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니라 구원의 조건은 오직 하나님의 실체이신 “말씀”을 아는 지식에 있다는 것입니다.  잠 11:9 의인은 그 지식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느니라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예수를 믿어서 구원을 얻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실체이신 “말씀”을 아는 지식으로 구원을 소유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왜 구원은 말씀의 지식만이 본질이 되는가?  하나님께서는 본질적으로 사람을 창조하실 때 하나님의 형상으로 창조를 하셨다는 것입니다.  창 1:27-28 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고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주시며 하나님이 그들에게 이르시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 하라 이렇게 사람의 본질은 하나님의 형상으로 지으셨기 때문에 사람이 하나님과 같이 영생할 수 있는 존재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사람은 아직은 창조 미완성으로서 생존조건은 짐승들과 별반 다름없으나 그 영혼의 본질만큼은 하나님과 동등하게 만드셨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하늘의 영”으로 계시고 사람은 땅의 육으로 존재하는 별개의 몸이지만, 창조완성에 이르면 영과 육은 한 몸으로 만나게 되는데 이때는 사람이 하나님의 실체이신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 정결한 처녀 신부” 로 단장을 해야 하늘의 “신랑” 과 한 몸이 되어 사람이 영생” 을 소유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사람이 하나님의 실체이신 “말씀을 반드시 깨달아야 구원의 조건이 되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구원을 받으려면 하나님께서 “과 으로 기록된 “비유의 말씀을 깨닫는 자가 아니면 절대로 구원을 받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성경은 모두 하나님께서 깊이 감춰진 비밀의 “말씀이기 때문에 으로 쓰인 문자적으로는 누구나 읽을 수 있지만 으로 감춰진 비밀의 “말씀은 천상천하에 아무도 이해할 수가 없어 기록자인 사도요한은 크게 울었다고 합니다.  계 5:1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 인으로 봉 하였더라,  일곱 인으로 봉했다는 것은 아무나 읽을 수 없게끔 자물쇠로 채워났다는 것입니다. 성경을 “으로 쓰여진 것은 문자 속에 깊이 감추어진 진리이고 ” 으로 쓰여 진 것은 포장지와 같은 껍데기와 같은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지금까지 하나님을 잘 믿는다고 주장하면서도 성경문자에 매달려서 수박 겉핥기를 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으로 쓰여 진 포장지 같은 성경문자는 이라고 할 수 있으며 그 문자 속에 깊이 감춰진 내용물은 이 됩니다. 그러면 하나님의 실체인신 “말씀 “비유로 감추셨을까? 그 이유는 하나님의 백성들을 구원하러 오신 “실존예수를 영접한 자들만 구원하기 위한 목적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유대인들을 구원하러 오셨을 때 비유” 가 아니면 아무말씀도 안 하신 것입니다.  마 13:34 예수께서 이 모든 것을 무리에게 비유로 말씀하시고 비유가 아니면 아무것도 말씀하지 아니하셨으니 예수님께서는 2000년 전 유대인들을 구원하시고자 오셨지만 유대인들이 영접하지 않고 이단으로 배척함으로  예수님을 영접한 12제자들에게만 하늘의 비밀을 알려주시어 구원하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비유의 말씀을 깨닫지 못하면 구원을 얻지 못하는 것입니다.  막 4:11-12 모든 것을 비유로 하나니 이는 저희로 보기는 보아도 알지 못하며 듣기는 들어도 깨닫지 못하게 하여 죄 사함을 얻지 못하게 하려 함이니라,  예수님께서는 하나님나라의 비밀을 아는 것이 예수를 영접한 제자들에게는 허락되었으나 “실존예수를 영접하지 않은 유대인들에게는 “비유로 하기 때문에 유대인들이 보아도 보지 못하고 들어도 깨닫지 못하게 하여 죄 사함을 얻지 못하게 하신다고 말씀하시며  상기의 말씀은 하나님의 말씀을 보고 들어서 깨닫는 자가 죄 사함을 받으니 구원을 받는다는 말씀입니다. 분명한 것은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비유를 깨닫지 못하면 구원은 절대로 받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고전 2:9-10 하나님이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을 위하여 예비하신 모든 것은 눈으로 보지 못하고 귀로도 듣지 못하고 사람의 마음으로도 생각지 못하였다 함과 같으니라 깨닫지 못하게 하시는 이유는 상기의 말씀같이 오늘날도 기독교인들이 오늘날 “실존예수님” 을 영접하지 않는 자들에게는 죄 사함을 얻지 못하게 하기 위함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예배드리는 것보다. 하나님의 지식을 알지 못하면 멸망한다는 것입니다.  호 4:6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 하는 도다네가 지식을 버렸으니 나도 너를 버려 내 제사장이 되지 못하게 할 것이요 네가 네 하나님의 율법을 잊었으니 나도 네 자녀들을 잊어버리리라”  호 6:6-7 “나는 인애를 원하고 제사를 원치 아니하며 번제보다 하나님을 아는 것을 원하노라 이같이 성경은 하나님의 실체이신 “말씀”을 아는 자가 구원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