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마 복음 해설 2

도마복음 87 절, 실존예수를 영접하는 자만이 구원을 받는다.

제라늄A 2018. 7. 9. 13:22

 

 

                          실존예수를 영접하는 자만이 구원을 받는다 ” 

도마복음 87절, 예수님께서는 한 몸에 의지한 그 육체는 얼마나 가련 한가 또 이 둘에 의지하는 그 영혼은 얼마나 가련 한가, 예수님은한 몸에 의지하는 육체는 가련하다고 말씀하시며 다시에 의지하는 영혼도 얼마나 가련한가 하시며 한탄 하십니다. 예수님이 말씀하시는하나()에 속한 오늘날 세상의 속한애급의 목자를비유하고출애굽“(탈출)을 한”()의 속한광야의 목자를비유하는 말씀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백성들이 믿고 의지해야할 목자는애급에서출애굽”(탈출)한 자들이광야로 나와불기둥과 구름기둥으로징계와 연단을 받고가나안에 들어가 오늘날실존예수님을 영접해야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왜냐하면실존예수를 알아 볼 수 있는 사람은 기독교를 탈출해서애급과 광야에서 모진훈련을 받고 산전수전을 다 격은 사람만이가나안실존예수를 알아 볼 수 있지 그 전에애급이라는 오늘날 세상기독교인들과실존예수는 서로대화를 하면서도 그분이실존예수라는 것은 전혀 알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상기의 본문의 예수님이 말씀하시는 즉하나”()에 속한여우애급세상기독교의 목사를비유하며믿음을 강조하는목사를비유합니다. 그리고은 세상기독교회를출애굽”(탈출)“()에 속한 존재비유하며광야의 목자를비유하며구름기둥불기둥으로 시험과 강한 연단의 과정을 거쳐서가나안의 진리를소망하는 자는“()의 속한예수비유합니다. 8:20 예수께서 이르시되 여우도 굴이 있고 공중의 새도 거처가 있으되 인자는 머리 둘 곳이 없다 하시더라, 이같이 세상기독교애급의 목사인여우도 교회가 있고광야의 목사인도 교회가 있는데 인자인가나안에 계신 구원자실존예수님은 교회가 없고 머리 둘 곳이 없다고 한탄 하시는 것입니다. 이 말씀은실존예수님이 잠 잘 곳이 없다는 말씀이 아니라 오늘날실존예수님은 기독교인들에게 접근 할 수 갈수가 없다는 말씀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백성들이 믿고 의지해야할 목자는애급의 기독교목자여우도 아니고,광야의 목자도 아니고, 영혼을 구원하는아가페사랑을 소유한가나안의 목자실존예수님을 믿어야 구원이 성립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고전13사랑장에 믿음, 소망, 사랑중에 그중에 제일은사랑이라는 것입니다. 믿음, 소망, 사랑이라는 것은애급, 광야, 가나안을 말하며 그중에 제일은사랑가나안이라는 것입니다. 사랑은 인간의 윤리도덕의사랑이 아니라 영혼을 구원하는 하나님의아가페사랑을 말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이 믿고 의지해야 할 목자는애급의 기독교목자들도 아니고,광야의 목자도 아니라,가나안에만 계신아가페사랑을 소유한 영혼을 구원할 수 있는 오늘날실존예수님을 영접해야구원이 성립되는 것입니다. 기독교목사는 안되고가나안에만 계신실존예수님만 되는가? 기독교목사는 하나님의의생명이 없는죽은 자이고 구원자실존예수님은 하나님의 생명이 있는아가페사랑을 소유하신 분이기 때문입니다. * (요한1서 4:8~9) 하나님은 사랑이심이라,..하나님이 자기의 독생자를 세상에 보내심은 저로 말미암아 우리를 살리려 하심이니라 *

 

성경에서는 하나님의 생명이 없는의 존재들은 모두죽은 자들이라고 말씀 하십니다. 성경이 말하는죽은 자의 생명을 소유한 육체는 살아있으나 하나님의 생명인이 없는의 존재를 모두죽은 자라 말씀하고 있습니다 8:21-22 주여 나로 먼저 가서 내 부친을 장사하게 허락 하소서, 예수께서 죽은 자들로 저희 죽은 자를 장사하게 하고 너는 나를 따르라 하시니라, 예수님께서 지금 살아 있는 사람들을죽은 자고 말씀하시는 것은 이들 안에혼의생명은 존재하나 하나님의생명인영의생명이 없기 때문에죽은 자죽은 자를 장사지내게 하고영의 생명을 소유한 산자인 너는 나를 따르라고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이렇게 성경이 말하는죽은 자는 하나님의영의생명이 없는 오늘날기독교인들의혼의생명의 존재들을 모두죽은 자라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사랑이라는 두 글자는  하나님의사랑과 인간의사랑  글자는 똑 같으나 하늘과 땅과 같이 다른 것입니다.

 

원문 성경이 아니면 이사랑이라는 글자는  알 수가 없는 것입니다. 이사랑은 예수님의 수석제자인 베드로도 없는사랑입니다. 예수님이 베드로에게 네가 나를사랑하느냐? 물으실 때에 내가 주를사랑한다고 세 번씩이나 똑같은 질문과 대답을 하면서 서로 다른 차원의사랑의 문답을 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예수님은아가페사랑으로 네가 나를사랑하느냐고 물으시고 베드로는 인간의 윤리도덕인필로스사랑으로 내가주님을사랑한다고 세 번씩이나 어이없다는 표정으로 대답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21:16-17) “사랑은 원문을 통해서 이사랑이 어떤사랑인지 알 수 있는 것이지 한글만 보는사랑사랑이라고 하니까 인간의 윤리도덕의사랑으로 불쌍한 사람을 도아주고 이웃을사랑이라는 명목아래 도와주기도 하고 구제도 하고사랑하는 것이 하나님이 하라는사랑인줄 오해하고 율법이 완성 된 줄 아는 것입니다천주교테레사 수녀아프리카에서 세상을 울린이 태석 신부그리고주 기철 목사이들의사랑은 그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인간의 희생의사랑을 베푸는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베푸는사랑은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아가페사랑이 아니며 오직 육신의 생각으로 베푸는 인간의필로스 사랑만을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영혼구원은가나안의 목자는아가페사랑을 소유한영적존재로 진리와 생명으로 인도하는 오늘날실존예수님이외에는 절대로 못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기독교애급“(세상교회)의 목자인여우는 교인들을 기복과 교리로 인도하며믿음을 강조하는 자들은”()의존재이며, 기독교비 진리신학에서 탈출한광야의 목자인는 율법과 지식으로 인도하며가나안소망하는 자들은”()의존재이며, 영혼을사랑하는가나안”()의 존재로 오늘날실존예수비유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백성들이애급의 목자광야의 목자는 잘 영접하고 의지하면서가나안의 목자 실존예수2000년 전 유대인들도 이단으로 배척을 하고 오늘날기독교인들도 이단으로 배척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은“2000년 전 유대교인들만 그런 것이 아닙니다. 오늘날기독교인들도 유대인들과 똑같이 오늘날 한국에 계신실존예수를 동일하게 이단으로 배척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상한 것은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유대인들이 믿지 않고 이단으로 배척하고 십자가에 죽인 그 유대인의 그 예수는 잘 믿는 다는 것입니다. 이상하지 않습니까왜 유대인들이 이단이라고 배척해서 죽인 그 유대인의 예수를 오늘날기독교인들이 잘도 영접을 하는지 유대인들이 한국기독교인들만 믿음이 없어서 그 당시에 유대인의실존예수를 죽였겠습니까? 이런 것을 오늘날 한국기독교인들이 깊이 생각해야 하는 것입니다. 오늘날기독교인들이우상예수를 믿고 있다는 것을 전혀 모르고 세상의 거짓된 기독교목사들을 참 목자 인줄알고 잘 믿고 의지하면서 하나님이 보내주시는 오늘날 한국인실존예수는 이단으로 유대들과 똑같이 이단으로 배척을 하고 있기 때문에 오늘날실존예수는 기독교 안에는 들어가지 못하고 항상 기독교인들 변방으로 떠돌면서여우도 굴이 있고 공중의 새도 거처가 있으되 인자는 머리 둘 곳이 없다“(8:20) 오늘날도 한탄을 하시는 것입니다. 이런 일이 일어나느냐 하면“()으로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을 인간은”()의 눈으로 성경을 보기 때문에 오늘날실존예수를 인간으로 보기 때문에 이단으로 배척하는 것입니다.

  (원문출처: 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