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靈)의 말씀을 깨달아 변화된 마음을 드리자 ”
도마복음 88절, 예수님께서는“사자들과 선지자들”이 너희에게 와서 너희에게 속한 것을 줄 것이다 너희가 가진 것을 그들에게 돌려주어야 한다. 너희 스스로 말하되 언제 그들이 와서 그들에게 속한 것을 취할 것인가,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사자와 선지자”들이 너희에게 올 것이며 그들은 너희에게 필요한 것을 줄 것이라 말씀하십니다. 그런데“사자들과 선지자들”이 주는 것을 받은 자들은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것을 그들에게 돌려주어야 한다는 말씀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의“사자와 선지자”들이 주는 것은 무엇이며 하나님의 백성들이 돌려드려야 하는 것은 무엇인가? 하나님의“사자와 선지자”들이 주는 것은 하나님의 생명인“영”의 말씀인 진리의 말씀이며, 하나님의 말씀을 받은 자들이 다시 하나님의“사자와 선지자”들에게 돌려드려야 할 것은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된 자신의 마음과 몸을 다시 드리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오늘날도 하나님의“사자와 선지자”들 즉 오늘날“실존예수님”을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어느 나라 어느 시대마다 끊임없이 보내주시는 것은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서 인간의 더러운 마음을 깨끗이 닦고“정결한 처녀”의 몸으로“신부”단장을 해서 하늘의“신랑”되는 예수님과“혼인”을 시켜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나게 하기 위함입니다. 때문에 하나님의 백성들은 자신들을 구원해주실“사자와 선지자”(예수)가 다시 오시길 지난2000년 동안 기다리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보내주시는“사자와 선지자”즉 오늘날의“실존예수님”은 이미 하나님의 백성들인 오늘날기독교인들 가운데 이미 오셔서 계시다고 성경은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히 13:1-2 형제사랑하기를 계속하고 손님 대접하기를 잊지 말라 이로서 부지중에 천사들을 대접한 이들이 있었느니라, 상기의 말씀하고 있는 천사는 하나님께서 구원자로 보내주시는 하나님의 아들인 오늘날“실존예수님”을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날“실존예수님”은 우리 가운데 이미 벌써 오셔서 계시지만 오늘날기독교인들은 영안이 없어 그가 하나님의 아들“실존예수님”인지 전혀 모르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요한일서 4장을 통해서 너희가 오리라고 기다리고 있는“실존예수님”은 이미 와서 계시다고 분명히 말씀하고 있습니다. 요일 4:2-3 하나님의 영은 이것으로 알지니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이것이 곧 적그리스도의 영이니라, 오리라 한 말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이제 벌써 세상에 있느니라,이와 같이 예수님은 실존으로 어느 시대 어느 때 어느 나라를 막론하고 항상 육체를 입고“실존”으로 와 계시는 것입니다. 이것이 성경에 분명하게 기록되어 있는데도 오늘날기독교신학박사들이 성경을 날마다 연구하면서도“영안“이 없어 보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분명히 육체로 오신”실존예수“를 시인하는 자는 하나님께 속한자이고 육체로 오신”실존예수“를 시인하지 않는 자는“적그리스도”라고 말씀 하십니다.
즉 하나님께서 오늘날기독교인들에게 구원자로 보내주시는 예수님은 이미 우리가운데 와“실존“으로 계시지만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유대인들과 똑같이“영안“이 없어 기독교인들 앞에”실존예수님“이 있어도”영안”이 없어보지 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이미 와 계신 예수님을“영안“이 없어 보지 못한다고 말해야지 오시지 않았다고 말하면 안 되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예전에 오셨던 모습 그대로 말씀의 실체이신 하나님께서 육신을 입고 오셔서 오늘날”실존예수님“으로 오셔서 지금도 기독교인들 가까이에 계십니다. 그런데 이렇게 지금 오셔서 계신”실존예수님“을 유대인들이 영접하지 않은 것처럼 오늘날기독교인들도 영접하지 않고 이단으로 배척하기 때문에 예수님은 마 8:20 여우도 굴이 있고 공중의 새도 거처가 있으되 오직 인자는 머리 둘 곳이 없다 고, 기독교 안에는 들어갈 수 없다고 한탄하시는 것입니다.
오늘날기독교인들이 기독교거짓목회자들의 말만 믿고 2000년 전에 유대인들에게 오신 예수를 믿는 것은 곧“우상예수“를 믿는 것입니다. ”구원“은 하나님의 실체이신”실존예수님“이 현제계실 때만이 그의 음성을 직접 듣고”구원“을 받는 것이지”실존예수“가 없으면”음성“을 들을 수 없기 때문에”구원“을 받을 수 없는 것입니다. ”음성“이라는 것은”하나님의 실체이신 실존예수님“의 음성을 직접들을 때”구원“이 성립되는 것입니다. 요 5:25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죽은 자들이 하나님의 아들의 음성을 들을 때가 오나니 곧 이 때라 듣는 자는 살아나리라, 이같이”실존예수님”의 음성을 직접들을 때 하나님의 생명이 없던“죽은 자”들인 오늘날기독교인들이 살아난다는 것입니다.
유대교 때도”실존예수“가 있었기 때문에 그의 음성을 직접 듣고”12제자”들이”구원“을 받았지”실존예수“의 음성을 듣지 못하고 유대종교지도자들인”제사장 서기관 바리세인“들을 믿고 신앙생활을 한 유대인들은 모두 멸망당한 것입니다. 이렇게”실존예수님“은”알파와 오메가“로 어느 때 어느 나라 어느 시기를 막론하고 항상”실존“으로 계셔야만 그의 음성을 직접 들어야 구원이 성립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영“이시기 때문에 반드시 육체를 입고”실존“으로 계시지 않으면 인간을 구원을 못시키는 것입니다. 계 1:8 나는 알파와 오메가라 이제도 있고 전에도 있었고 장차 올 자요, 이렇게 분명히 항상 하나님은 어느 시대와 때를 막론하고”실존”으로 계신 것입니다.
예수님은“실존”으로만 계실 때만이 그의 음성을 직접 듣고 구원이 성립되는 것이지“실존”으로 계시지 않으면 구원을 시킬 수 없습니다. 오늘날기독교인들이 이런 말씀을 이해를 못하는 것은 기독교목회자들에게 이미 세상에 속해 있었기 때문에 기독교목회자의 말을 더 신뢰하기 때문입니다. 요일 4:5~6 저희는 세상에 속한고로 세상에 속한 말을 하매 세상이 저희 말을 듣느니라, 우리는 하나님께 속하였으니 하나님을 아는 자는 우리의 말을 듣고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한 자는 우리의 말을 듣지 아니하나니 진리의 영과 미혹의 영을 이로써 아느니라, 그러므로 하나님의 백성들인 오늘날기독교인들은 오늘날 하나님이 보내주시는 하나님의 아들인 오늘날“실존예수님”은 믿지 않고 오히려 이단으로 배척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서도 하나님께서 언제나 하나님의 아들과 선지자들을 보내주셔서 우리를 구원 할 것인가? 하며 걱정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인 오늘날기독교인들이 하나님께서 보내주시는 오늘날구원자나 선지자를 모르고 배척하는 것은 잘못된 기독교“신학”교리와 전통신앙으로 의식화 된 더러워진 마음 때문입니다. 때문에 오늘날기독교인들은 구름타고 오실 재림예수인 하나님의 아들을 기다릴 것이 아니라, 날마다 회개를 하며 거짓된 기독교“신학”교리에서 하루속히 벗어나 진리를 찾아 떠나는 방황하는“고아. 과부, 나그네”와 같이 진리를 찾는 길만이 구원을 받을 수 있는 길입니다.
(원문출처: 새사람 블로그)
'도마 복음 해설 2'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마복음 86 절, 오늘날 실존예수는 기독교에 발붙일 곳이 없다. (0) | 2018.07.09 |
---|---|
도마복음 87 절, 실존예수를 영접하는 자만이 구원을 받는다. (0) | 2018.07.09 |
도마복음 89 절, 겉과 속이 다른 오늘날 기독교 목회자들 (0) | 2018.07.09 |
도마복음 90 절, 예수님께서는 내 멍에는 편하니 내게로 오라 (0) | 2018.07.09 |
도마복음 91 절, 구원자 실존예수님은 평범한 인간이시다. (0) | 2018.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