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말씀 1

거짓된 신학을 진리로 착각하는 기독교인들(도마복음28절)

제라늄A 2018. 9. 23. 20:38

Kseattle  새사람 2018.09.21.

 

 

                    “ 거짓된 신학을 진리로 착각하는 기독교인들 ” 

도마복음 28절, 예수께서 말씀하셨다. “나는 내 처소를 세상(존재)가운데서 육신으로 그들에게 나타냈느니라, 나는 그들이 모두 취해 있음을 보았고 또 나는 그들 가운데 누구도 목마른 자들을 보지 못했노라, 내 마음이 인간의 자녀들로 인해 아프다 왜냐하면 그들은 마음의 소경이 되어 나를 보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들은 공허한 세상(존재)으로부터 왔고 또한 그들이 찾는 것도 공허한 세상을 찾다가 떠나가고 있다 그러나 그동안에 그들은 비 진리에 취해 있도다. 그들이 포도주를 떨쳐버릴 때에 그들은 그들의 길을 바꿀 것이다 예수께서는 나는 내 처소를“세상”(존재)가운데서 취했고 그리고 나는 육신으로 그들에게 나타났다고 말씀하십니다.  예수님은 자신이 거하시는 처소는“세상”(존재)가운데서 취했다고 말씀하시는데  하나님이 거하는 처소는 곧 육신으로 오신“예수님”의 몸을 말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은 말씀이 육신이 되어 예수님으로 오셨기 때문에 예수님의 제자들에게도 육신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예수님의 육신은 세상의 존재들 가운데서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준비된“정결한 처녀”와 같은“동정녀 마리아”몸에 성령으로“임“(잉태)하여 하나님의 아들 예수로 태어(거듭)난 것입니다. 예수님이 구원자가 되어 오셔서 ”세상“(존재)즉 하나님의 백성들을 구원하려고 바라보니 하나님의 백성들이 모두 거짓목회자“가감“된”비 진리“에 취해있기 때문에 누구도 애타게”목마른자들을 보지 못했다 하신 것은 그 누구도 진리의 말씀에 갈급하여 생명의 말씀(생수)을 찾는 자를 보지 못했다고 한탄하십니다. 이 말씀은 유대인들만이 아니라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유대인들과 똑같이 생명의 말씀의”목마른 자“들이 없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오늘날 기독교인들이”거짓신학교리“에 모두가 만족하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오늘날의”예수님“ 이러한 기독교인들을 바라보고 마음이 아프다고 하시는 것입니다. 2000년 전 유대인들이나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영적 소경이 되어서 자신을 구원할“예수”를 보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이들이 진리를 찾지 않고“예수”도 알지 못하는 것은“유대종교 지도자들”이나 오늘날기독교거짓목회자를 철저히 믿고 따르며 자신의 욕심을 채우기 위해“기복”신앙생활을 하다가 결국은 허무하게 죽는 것입니다.공수래공수거”라는 뜻은“쭉정이”로 왔다“쭉정이”로 돌아간다는 말입니다. 공허한 세상이란 진리나 생명이 없는 세계를 말하며 공허한 것을 찾는다는 것은 자신의 욕심을 채우기 위해 세상의 썩어질 육신“복“ 찾는 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진리와 생명이 없는 오늘날 기독교인들은”기복”에 매달려 신앙생활을 하다가“쭉정이”로 이 세상을 떠나 지옥으로 들어가게 되는 것입니다.

 

본문말씀에 그러나 그동안에 그들은 비 진리에 취해 있도다. 그들이 포도주를 떨쳐버릴 때에 그들은 그들의 길을 바꿀 것이다. 이렇게 말씀하시는 예수님 하나님의 백성들이 하나님의 뜻을 망각하고 거짓목회자를 따라 가감된“비 진리”씀을 “진리”(포도주)의 말씀으로 착각을 하며 따라가면서“기복신앙”에 취해 있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의 신앙이 자신이 원하는 것을 구하기 위한기복신앙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런 자들은 예수를 아무라 잘 믿는다 해도 결국은 지옥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므로 진리를 찾아 방황하시는 오늘날의 신앙인들은 그들이 먹고 입는“신학 비 진리”의 말씀을포도주 착각하지 말고 하루속히 떨쳐버리고 진리를 찾아 멸망의 넓은 길에서 생명의 좁은 길을 선택해야 합니다.

 

때문에 세례요한이나 예수님은 오늘날도망의 넓은 길 가는 자들에게 향해서“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다”고 외치 것입니다. 천국으로 가는 생명의 길은“애급“의”기복신앙“에서 벗어나”광야의 율법신앙“으로 들어가는 것이며광야의 율법신앙“에서 ”애급“의 속성을”불기둥과 구름기둥으로 징계와 연단“을 받아 깨끗해지면 진리의 생명이 있는”가나안 신앙“으로 들어가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나는 것입니다. 있는 자는 무슨 말인지 이해하실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