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유,비사,비밀.

성경에 기록된 각종 병든 자는 누구인가?

제라늄A 2018. 12. 8. 23:18

 

                                                                                       

                    “ 성경에 기록된 각종 병든 자는 누구인가? ” 

성경에는 수많은각종병자들이 예수에게 나와 고침을 받은 기록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오늘날의 기독교인들은각종병자영적인 의미를 잘 이해를 해야만각종 병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이런각종 병에 걸렸을 때 자신의 영적인 상태가 어떠할지에 대해 한 번쯤 생각해보기 바랍니다. 예수께서각종병자들을 고쳐 주신 목적육신의병자를 고쳐준 것으로만 이해하고 그 이상의 생각을 하지 못하기 때문에 오늘날 기독교에서 예수의 흉내를 내면서 능력이 나타났다느니, 기적이니 하고 야단법석을 떠는 것입니다. 사실 성경은 비유비사로 기록된 말씀을 그림자로 보여주시는 것인데 오늘날 기독교는 이것을 실상으로 보면 이것은비 진리가 되는 것입니다. 기독교인들은각종병자어는 곳에 가장 많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필자는 단연 기독교계라고 진단합니다. 기독교는 필자의 믿음의 형제들이 있는 곳이므로 관심을 가지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오늘날 교회는 목사들의비 진리신학으로 인해각종병자를 양성 하는 곳이 되고 말았습니다. 필자는 예수처럼 한 사람의각종병자라도 고쳐주고 싶기 때문입니다. 육신의은 육신의 눈으로 확인할 수 있지만, 영혼의은 영적인 눈이 마비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이병자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는 사실입니다. 오늘날 기독교회는 영적인 종합병원이라 할 수 있습니다.문둥병, 중풍병, 혈루 증, 손 마른 자, 앉은뱅이, 소경, 귀머거리. 벙어리 각종 질병의 걸린 그 수를 헤아릴 수 없는 수많은 병자가 수용되어 있는 곳이 오늘날 기독교는 종합병원인 것입니다. 그래서 병자들을 고치겠다는 의사도 아주 많습니다. 자격증이 없으면 사람들이 의사로 인정해 주지 않기 때문에 신학교 가서 자격증을 받아가지고 오지만 그것은 무용지물입니다.

 

육신의 병은 사람이 주는 자격증으로 가능하지만, 영혼의 병은 신학교에서 주는 자격증으로는 병자를 더욱 병자 되게 할 뿐 아니라 오히려 그 영혼을 죽이는 곳이 되어 버렸습니다. 영혼의 의사는 반드시 성령으로 거듭난 인간실존예수라야 진리의 말씀으로 잘못된비 진리로 병들어 죽어가는 자를 고치는 것입니다. 그 좋은 예가 유대교 때 육신(율법)의 의사인 종교지도자 니고데모의 경우입니다. 그는 유대인을 가르치는 종교지도자였습니다. 니고데모는 예수의 행하시는 표적을 보고 그가 하나님께로부터 오신 선생인 줄 믿어졌습니다. 그러나 유대 종교지도자들이 모두 예수를 이단이라고 하는데 자기 혼자 들어 내놓고 믿을 용기가 없었던지 밤에 몰래 살짝 예수를 찾아온 것입니다. 그때 거듭남의 대해서 예수에게 말씀을 듣고 알았습니다. 그는 후에 대제사장들과 바리새인들 앞에서 "우리 율법은 사람들의 말을 듣고 그 행한 것을 알기 전에 판결하느냐"(7:51)하며 예수를 변호하고 나섰습니다.

 

그 당시 유대교의 상황을 감안하면 대단한 용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니고데모가 예수께 처음 찾아와서 예수께 들은 말씀이 크게 세 가지인데 그것은거듭남과 물과 성령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니고데모는 예수의 영적인 말씀을 이해할 수가 없어서두 번째 어머니 뱃속에 들어갔다가 다시 나오는 것이냐이 거듭남이냐고 물었습니다. 예수께서는 니고데모가 반문한 말에 대해서는 아무 대꾸도 아니 하시고 네가물과 성령으로 나지 아니하면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다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의문을 갖는 니고데모에게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습니다.육으로 난 것은 육이요, 성령으로 난 것은 영이니 내가 네게 거듭나야 하겠다는 하는 말을 기이히 여기지 말라(3:6-7) 이 말씀육의 출생영의 출생이 별개이므로 말씀으로 한 번 더 태어나야 하나님 나라를 볼 수 있고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있다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따라서 성령의 임한 상태와 성령의 역사하심을 말씀하십니다.

 

바람이 임의로 불매 네가 그 소리를 들어도 어디서 오며 어디로 가는지 알지 못하나니 성령으로 난 사람은 다 이러하니라”(요3:8) 리가 예수를 영접하여 믿는 것은 실로 이보다 더 시급한 문제도 없고, 이보다 더 중요한 문제도 없습니다.물과 성령으로 거듭나서 하나님 나라를 보고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있다면 이 외에 무엇을 더 바랄 것이 있겠는가! 그래서물과 성령으로 거듭나는 것이 무슨 뜻인가? 1:23 너희가 거듭난 것이 썩어질 씨로 된 것이 아니요, 썩지 아니할 씨로 된 것이니 하나님의 살아 있고 항상 있는 말씀으로 되었다 말한다. 이와 같이 우리는 하나님의말씀의 씨인 진리의 말씀을 심령에 받아서 영적인 사람을 지음 받는 것이며, 성령의 인 치심을 받고성령의 계시를 받아서 하나님 나라를 보고 들어 갈 수 있게 니다. 성령은 하나님이 감추어 놓으신 깊은 것까지라도 통달하시기 때문에 거듭나게 되면 하나님 나라를 보여 주시고 가르쳐 주셔서 하나님의 자녀로 살 수 있게 하십니다.

 

이것은 요한 1서 1:1 태초부터 있는 생명의 말씀에 관하여는 우리가 들은 바요, 눈으로 본 바요, 주목하고 우리 손으로 만진 바라고백할 수 있습니다. 고전 2:9-10 기록된바 하나님이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을 위하여 예비하신 모든 것은 눈으로 보지 못하고 귀로도 듣지 못하고 사람의 마음으로도 생각지 못하였다 함과 같으니라, 오직 하나님이 성령으로 이것을 우리에게 보이셨으니 성령은 모든 것 곧 하나님의 깊은 것이라도 통달 하시느니라,  14:26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위의 말씀에서 하나님이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을 위하여 예비하신 모든 것이 있는데 그것이 무엇이겠는가? 바로 하나님 나라 천국을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런데 그 천국이 과연 어떤 곳인지 사람의 눈으로 보지 못하고 귀로도 듣지 못하고 사람의 마음으로도 생각하지 못한 것인데 그것을 하나님이 성령 받은 자에게계시를 통해서 알려주시고 보여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거듭난 자는 하나님의 나라가 어떤 곳인지 볼 수 있고 또 그곳으로 들어 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떠한 삶을 살아야 할지도 알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막연히 예수를 믿기만 하면 거듭나서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는 줄로 알고 있습니다. 성경의 가르침을 요약하면, 하나님의 말씀의인 진리의 말씀을 받아 마음 밭에 잉태시키고 새사람으로 거듭나서 순전하고 신령한 젖을 먹고 성령의 가르침을 받아 장성한 믿음으로 자라야만 믿음과 의로운 행실과분별력으로 미혹당하지 않고 온전한 하나님 자녀의 삶을 살 수 있다고 가르칩니다.  눅 8:11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요, 이같이 하나님의 실체는 말씀이시기 때문에의 본질은 하나님은 하나님을 낳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거듭나려면말씀의 씨를 소유한 오늘날실존예수를 영접하는 자만이 거듭날 수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교회를 보는 필자의 관점만이 아니라, 성경을 읽어보아도 실제로 그런 사람이 많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사도요한은 이렇게 말합니다.

 

계 3:17-18 "네가 말하기를 나는 부자라 부요하여 부족한 것이 없다하나 네 곤고한 것과 가련한 것과 가난한 것과 눈 먼 것과 벌거벗은 알지 못 하는 도다. 내가 너를 권하노니 내게서 불로 연단한 금을 사서 부요하게 하고 흰옷을 사서 입어 벌거벗은 수치를 보이지 않게 하고 안약을 사서 눈에 발라 보게 하라" 예수를 믿는 신앙인은 자신이물과 성령으로 거듭났는지 성경으로 확인해 보고 거듭났다면 과연 하나님 나라가 성경적으로 이해되는지도 확인해 볼 일입니다또한물과 성령으로 거듭났다면 성경으로 확인해 볼 일입니다. 왜 이런 말을 하는가 하면, 오늘날 성령 받았다는 기독교인들이 대부분 악령의 을 받고 와서 성령 받았다고 특히 방언기도나 무슨 은사를 받았다는 자들이 이외로 너무나 많기 때문입니다. 예수께서 주시는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생수를 마시면 고난 중에라도 심령에 기쁨과 평화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 성경의 가르침입니다.

 

그러나 기독교인들이 기도원이나 부흥집회에 참석하여 주의 이름으로 사욕을 좇아 주는 복술의 독주를 마시고 몽롱한 상태에서 마귀의 불세례를 받아 화끈화끈한 것을 성령의 역사로 오해하고 있는 자들이 이외로 많은데 놀라지 않을 수 없습니다.  7:15-20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그들의 열매로 그들을 알지니라,

 

(원문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