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시록 말씀 해설

너희가 10일 동안 환난을 받으리라

제라늄A 2019. 5. 4. 21:34

 

                                                                                                                           

      너희가 10일 동안 환난을 받으리라                          

계시록 2:10-11 네가 장차 받을 고난을 두려워 말라 볼 지어다 마귀가 장차 너희 가운데서 몇 사람을 옥에 던져 시험을 받게 하리니 너희가 10일 동안 환난을 받으리라 네가 죽도록 충성하라 그리하면 내가 생명의 면류관을 네게 주리라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 찌어다 이기는 자는 둘째 사망의 해를 받지 아니하리라,  상기의 말씀은마귀 몇 사람을에 던져“10동안 시험과 환난을 받게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너희는 그 고난을 두려워 말라는 것입니다. 이 고난은 장성한 자로 성장하기 전에는 먼저에 가쳐 시험을 받는다고 하는데 이 고난은 거짓진리를 소유한 세상기독교인들을”()의 갇혀 있는 자라 하였습니다.

 

그들은거짓 영으로 세뇌당하여 그  거짓 진리에서 나오지 못하는 자들이니 기독교에 몸담고 있는 자들을 성경에서는“()에 갇힌 자들이라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의 현 실상을  성경말씀은 이렇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5:31 선지자(목사)들은 거짓을 예언하며 제사장(목사)들은 자기 권력으로 다스리며 내 백성은 그것을 좋게 여기니 너희가 어찌 하려느냐,   목사가 거짓선지자라고 성경에 분명히 기록된 말씀을 부인하는 목사들은 성경을 깨닫지 못하는 것은 바로 "몰각한 개들"이기 때문입니다.  56:11-12 이 개들은 탐욕이 심하여 족한 줄을 알지 못하는 자들이요 그들은 몰지각한 목자들이라 다 제 길로 돌아가며 사람마다 자기 이익만 추구하며 오라 내가 포도주를 가져오리라 우리가 독주를 잔뜩 마시자 내일도 오늘 같이 크게 넘치리라 하느니라,

 

상기의 본문말씀은 오늘날큰 성 바벨론이 된 기독교가“()에 갇힌 자들이요 거짓목사들의 거짓 영이“()에 갇힌 자들이요 귀신에게 붙잡힌 자들과 더러운 영에 빠진 자들과 가증한 자들이 종교생활 하는 기독교인들이 거짓에 사로잡혀 세상종교에서바로 왕에게 사로잡혀출애굽”(탈출)하지 못한 자들이“()에 같인 자들이라 하였습니다. 예수님께서유대종교 지도자 서기관과 바리새인 제사장들에게 회칠한 무덤이요(23:27) 평토장한 무덤과 같다고 하시고 강도들의 굴혈과 장사꾼들의 소굴과 같다고 하셨던 것과 같이 오늘날기독교도 유대교와 똑 같습니다. 거짓 진리와 거짓”()에 사로잡힌 종교지도자들을 귀신이라 하였으며 기사와 이적이나 예언과 방언과 같이 없어지고 사라지는”()을 가진 자들을 더러운”()들이라 하였으며 입으로는 하나님을 시인하나 행위로는 부인하는 자들을 가증한 자들이라(1:16)고 하였습니다.

 

몇 사람이“(바벨론)에 던져지어 시험을 당한다는 것은 몇 사람이 몰각한 목사들이 거하고 있는 거짓 진리의 세상(종교계)에 들어가 거짓 목사들이 가지고 있는 거짓진리싸워 이기게 된다는 말씀입니다. 상기의 말씀의“10동안이라는 뜻은 즉 하나님의 말씀으로 장성한자로 완성이 될 때까지시험과 환난을 받는다는 말입니다.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 속에서 완전하게 될 때까지시험과 환난이 있겠다는 말씀입니다.  새 시대를 열 수 있는 사람성전이 완성될 때까지 누구나 즉“10동안시험과 환난이 주어진다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도“3년 반동안 한때와 두 때 반 때합 세 때 반“1260을 광야에서 완성이 될 때까지 즉“10동안광야에서 굵은 베옷을 입고시험과 환난이 주어졌다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제자들 역시“3년 반동안시험과 환난을 당하면서“10동안 완성된 자들로 성장한 것입니다. 이 형()에서에게 당하였던시험과 환난이요 요셉이 형()들에게 당하였던시험과 환난(6:6)이며 예수님께서  유대교 종교계로부터 당하는시험과 환난“10동안 환란을 당하겠다는 말씀입니다. 거짓 진리와 거짓 ”() 사로잡힌 유대 종교지도자들과 오늘날 기독교목사들을 귀신(鬼神)이라 하였으며  더러운”()이라 하였으며 입으로는 하나님을 시인하나 행위로는 부인하는 자들을.....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