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례요한보다 더 큰 자는 누구인가? ”
도마복음 46절, 예수님께서는 아담부터 세례요한까지 여자에게서 난자들 가운데 세례요한보다 더 큰 자가 없으나 그에게서 눈길을 떠나지 말 찌어다. 그러나 나는 너희 가운데 누구든지 어린아이가 되어 그 나라를 깨달아 아는 자는 세례요한보다 더 큰 자가될 것이다. 예수님은 아담으로부터“세례요한“까지는“여자“에게서 난자들 가운데서는”세례요한“보다 더 큰 자가 없다고 말씀하시면서”세례요한“에게서 눈길을 떠나지 말라고 하십니다.”세례요한은 영적으로는 ”여자“이지만 영적으로는”여자 중에는 제일 큰 자“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자“의 영적상태에 있는 자들은”정결한 처녀, 슬기로운 5처녀, 동정녀 마리아“와 같은 영적인”여자“들을 말합니다. 그런데 상기의 본문말씀에 너희 가운데”어린아이“가 되어 하나님의 나라를 깨달아 아는 자는”세례요한“보다 더”큰 자“가 될 것이다. 라고 말씀 하십니다. 이 말씀을 어떻게 이해를 해야 하는가 마태복음에도 이 말씀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마 11:11-13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말하노니 여자가 낳은 자 중에 세례 요한보다 큰 이가 일어남이 없도다. 그러나 천국에서는 극히 작은 자라도 저보다 크니라, 세례 요한 때부터 지금까지 천국은 침노를 당하나니 침노하는 자는 빼앗느니라, 세례요한“은“여자“에게서 난 자들 가운데서”세례요한“이 제일 큰 자라고 하시면서 하나님의 나라를 깨달아 아는 자는”어린아이“라도”세례요한“보다 더 큰 자라는 것입니다. 이런 말씀은 영적으로“비유”로 말씀하시기 때문에 ”기독교”에서는 무슨 말인지 절대로 해석 할 수 없는 말씀입니다. 그러면”여자가 낳은 자 중에 세례 요한보다 큰 자”는 누구인가? ”세례요한“은 요단강에서 예수님에게 세례를 준“광야“의 존재로서 ”가나안“천국의 존재가 되기 직전의”세례요한“의 영적상태를 말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신학자나 목회자들이 유대교 때 예수님이 오셨다 가신 후 2000년이 지난 오늘날까지 상기의 말씀을 이해하는 기독교인은 단 한 사람도 없습니다. 왜냐하면 오늘날 기독교는“창세기의6일 천지창조“를 자연계창조로 해석을 하기 때문에 성경전체가”비 진리”로 만연되어 하나님의 말씀이 왜곡되어 있기 때문에 상기의 본문말씀을 해석하는 기독교 신학자들은 단한명도 없으며 기독교“신학”이“비 진리”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상기의 본문 말씀을 보시는 기독교인이라면 이런 말씀을 잘 깨달아야 상기의 말씀을 깨닫고 구원의 길이 열릴 수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아래의 말씀을 명심해서 잘 깨달아야합니다. 마 24:15-20 멸망의 가증한 것이 거룩한 곳에 선 것을 보거든 그 때에 유대(기독교)에 있는 자들은 산(진리)으로 도망할 찌어다. 지붕 위에 있는 자는 집안에 있는 물건을 가지려 내려가지 말며, 밭에 있는 자는 겉옷을 가지려 뒤로 돌이키지 말 찌어다.
그 날에는 아이 밴 자들과 젖먹이는 자들에게 화가 있으리로다. 너희의 도망하는 일이 겨울에나 안식일에 되지 않도록 기도하라,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이런 말씀을 깨닫지 못 한다면 사후에”지옥문 앞에서 이를 갈며 슬피 우는 자가 될 것“입니다. 이 말씀은 필자가 여러 곳에 해설한 것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본문장의 “여자가 낳은 자 중에 세례 요한보다 큰이가 없다”는 말씀은 어떻게 이해를 해야 하는가? 이 말씀을 이해하려면 먼저“여자“의 실체를 알아야 합니다. 예수님을“신랑”(남자)이라고 한다면 이 땅의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하된“정결한 처녀“로 단장을 하면“신부”(여자)라고 합니다. 창세기“6일 천지창조”는 자연계를“비유“해서 이 땅의 어둠의 인간의 존재를 ”여섯 번“거듭나게 해서 하늘의 존재로 창조하는 것이“천지창조”인데 하나님께서 땅의 인간의 존재를 바다의“물고기“나 각종짐승들로“비유“로 말씀하시고(욥12:7-8) 마지막 날에“여자와 남자”를 지으셨는데 동일한 사람으로 창조 한 것이 아니라“암컷과 수컷”으로 창조 하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수컷“은“씨“를 가진 자이며 “암컷“은“씨“를 소유한”수컷”의“씨“를 받아서 잉태를 해서 해산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결국“암컷”은”수컷”으로부터“씨“를 받아서 잉태해야 아들(남자)을 해산 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해 “여자(인간)“가”남자(예수)”에게“씨”를 받아 해산하면“아기예수”(남자)를 탄생시키는 것입니다. 그런데 “아기예수”라 해서 막 태어난 인간“갓난아이”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여자”의 영적상태에서 제일 큰 자인“세례요한”의“여자”의 영적상태에서 “남자예수”의 영적상태로 막 거듭나는 과정을“아기예수”가 탄생했다는 뜻입니다. 이 말씀은“동정녀마리아”가“아기예수”를 탄생했다는 말과 똑 같은 말씀입니다. 이런 말씀이 모두“비유”로“상징”으로 기록되어 있기 때문에 말로 표현하기가 조차 어려운 것입니다. 고전 11:3-4 여자의 머리는 남자요 남자의 머리는 그리스도요 그리스도의 머리는 하나님이시라 남자가 여자에게서 난 것이 아니요 여자가 남자에게서 났으며 또 남자가 여자를 위하여 지음을 받은 것이니, 이같이 여자(인간)위에 남자(예수)남자위에 그리스도 그리스도 위에 하나님이라는 것입니다.
이렇게 단계적으로 성장하는 과정이 있는 것입니다. 본 문장은 영적으로 성장하는 문제를“비유”로 다루고 있기 때문에 “여자“위에 ”남자”가 있다는 것은 “여자“(인간)로서 거듭나면 ”남자”(예수)의 영적상태로 거듭남을 말하는 것입니다.“세례요한“의 영적상태는 천국에 들어가기 직전의“여자“(인간)의 영적상태를 말합니다. 그래서”여자가 낳은 자 중에 세례 요한“이 제일 큰 자(장성한)라 했기 때문에 “여자“가 거듭나면 다시 말해서 “세례요한“이 거듭나면 ”남자아기예수“로 태어나는 것입니다. 그런데 상기의 말씀에 ”천국에서는 극히 작은 자(아기)라도 세례요한보다 크다“고 했던 것입니다. 이 말씀의 뜻은“세례요한“은“여자“의 영적상태에서 제일 큰 자이지만”남자”(예수)로 거듭나면 천국에서는 제일 작은”남자아기예수“로 태어나는 것입니다.”아기예수“가”광야“에서”꿀과 버터“즉 생명의 말씀을 먹고 인간의 본능인”악“을 버리고”선“을 택하면서 장성한 자로 성장해서 구원자”예수”(사7:15)가 된 것입니다.
그래서“여자“의 영적상태인“세례요한“은“여자“중에서는 제일 큰 자이지만 ”여자“에서 ”남자“로 거듭날 때는 ”남자예수”중에는 제일 작은”남자아기예수”라는 것입니다. 다른 말로 다시 말하면“여자”중에 제일 큰 자인“세례요한“을“정결한 처녀 또는 동정녀마리아”라고 하는데 동정녀 마리아가 아기예수를 탄생했다“는 말의 뜻은 세례요한의”여자“의 영적상태에서”남자아기예수“로 탄생함을 말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천국에서는 극히 작은”아이”(남자)라도“세례요한“(여자)보다는 크다고 했던 것입니다. 딤전 2:15 여자들이 해산함으로 구원을 얻으리라, 구원을 얻는다는 말은 “여자“의 영적상태에서”아기예수“를 해산하면 하나님의 아들“남자아기예수“로 태어나기 때문에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그래서”여자“의 영적상태에서 ”남자“의 영적상태가 되어야 하나님의 아들”예수“가 되어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기준은 오직 ”예수“가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천국에 입성하게 되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의 아들 ”예수“가 되지못하면 절대로 천국에는 입성 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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