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실존예수를 영접해야 구원을 받는가? ”
창 1:1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 “태초”는 시작의 뜻도 있지만 원문은“근원, 꼭대기, 우두머리”라는 뜻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태초“라는 뜻은 시작의 개념도 있지만“근원”되시는“성부하나님”을 "비사"로 말씀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은 시공을 초월해계신 분으로 시작 안에 갇혀계신 분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한글성경이나 영어성경에“태초“를 시작의 개념으로”in the bigjning”으로 번역하여 어느 기점이나 시작하는 때로 오역을 해놓은 것입니다. 이렇게“태초”는 시작이 아니라“근원이신“성부하나님“을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창 1:1“의“태초“의 뜻이나“요 1:1“의“태초“를 "시작"의 개념으로 해석을 하면 성경전체를 다르게 해석이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하나님”(엘로힘)이라는 단어는”단수”가 아니라“복수“이기 때문에”하나님들”입니다. 즉 하나님의 아들들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창 1:1 태초에 하나님이 천지를 창조하시니라”는 원문으로 직역하면 “창 1:1 성부하나님 안에 성자하나님들이 천지를 창조 하시니라”라가 정확한 번역이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성자하나님들이 땅(어둠)을 하늘(빛)로 창조 하신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창세기 1:26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이렇게“우리“라는 복수형의”성자하나님들“이”천지창조“를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성부하나님은”영”이시기 때문에 구원의 사역을“말씀”의 실체이신 하나님께서 육신을 입고(요1:14)“실존예수”로 오셨기 때문입니다. 요 1:1 이 말씀이 곧 하나님이시니라, 말씀의 실체가 곧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성자하나님”이신 예수님은“땅의 존재“를”하늘의 존재“로 창조하는 것이”창세기 천지창조“입니다. 때문에 이렇게“태초”는 시작이 아니라“성부하나님“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태초”안에 있는 말씀은“호 로고스”곧“성부하나님“의 말씀이 육신 되신“예수님“을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성경 번역자들이“성부하나님“을 시작의 개념으로“태초”로 번역을 해 놓았기 때문에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지금도“태초”를 시작의 개념으로“in the bigjning”으로 알고 있기 때문에 기독교신학은 물론 목회자들이 성경을 올바로 전하지 못하고 성경“창세기”를 이 세상만물창조로 잘못 해석함으로 기독교“신학”은“비 진리”로 추락한 것입니다. 이것은“기독교신학“이 하나님의 말씀을 엄청난 과오를 범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요 1:1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의 진정한 뜻은 시작의 개념이 아니라,
요 1:1 성부하나님 안에 말씀이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이 말씀이 곧 하나님이시니라” 이렇게 기록이 되어야 정확한 번역이 되는 것입니다.“말씀의 실체”가 곧 하나님이시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말씀의 실체”이신 하나님께서 말씀이 육신을 입고(요1:14)오신분이 오늘날“실존예수님“이라는 뜻입니다. 이렇게“실존예수님“이 창세기1:1의 하나님의 뜻에 따라”땅의 존재“를 ”하늘의 존재“로 창조하시기 위해 이 세상에 직접오신 것이며 따라서”땅의 존재“들을 구원하여”하늘의 존재“로 창조하시는 것이 창세기의”천지창조“(天地創造)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말씀“은 원문에”호로고스“라고 하며”사람의 말씀”은 그냥“로고스”라고 합니다. 그러므로 기독교목회자들이 전하는”로고스말씀”이기때문에 “호”자가 붙은“하나님의 호로고스의 말씀”이라야만 그 말씀으로 구원을 받는 다는 것입니다.
반드시“호”자가 들어가는“호 로고스”가 오늘날 살아있는“실존예수님”의 입에서 나오는 말씀이라야만 구원이 성립이 된다는 것입니다. 요 17:3 영생은 유일하신 참 하나님과 그의 보내신 자 예수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다. 이같이 인간이 구원을 받아“영생“을 얻는 첫째조건이 먼저”호“자가 붙은“호 로고스의 말씀”을 전하는 오늘날 살아있는“실존예수”의 입에서 나오는 말씀만을 영접하는 자가 구원을 받는 다는 것입니다. 기독교인들에게는 아주 중요한 말씀입니다. 요 5:25 하나님의 아들(예수)의 음성을 들을 때가 오나니 듣는 자는 살아나리라, 도마복음 108절, 예수께서 누구든지 내 입으로부터 나오는(말씀)것을 마시는 자는 나와 같이 되며 나는 그 사람과 같이 될 것이다. 그리고 감추어진 것들이 모두 그에게 드러날 것이다. 이같이“실존예수님”의 입에서 나오는”호 로고스 말씀“을 직접 영접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오늘날“실존예수의 음성”을 직접 듣고 그“말씀“을 영접하는 자들만이 구원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말씀“의 실체가 곧“호 로고스 하나님”이시기 때문에“실존예수님”의 입에서 나오는”호 로고스말씀“만이 구원이 성립되지 사람의 입에서 나오는 목사의”로고스 말씀“은 예수님의 말씀과 똑같은 말씀이라도 그 말씀은 하나님의 입에서 나오는 말씀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것은 말소리는 똑 같으나 말의 의미가 다르므로 아주 중요한 말씀입니다. 왜냐하면 ”눅 8:11 이 비유는 이러 하니라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요“ 하나님의 말씀이”씨“로”비유“하기 때문에”하나님은 하나님을 낳는 것이”씨“의 본질”입니다. 그러므로“실존예수님”의 입에서 나오는“말씀”이외에 사람(목사)의입에서 나오는“말씀“은“호 로고스”의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똑같은“말씀“이라도“씨”로 낳음을 받지 않은“말씀”은 하나님의“호 로고스”의“말씀“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구원을 받으려면 반드시“호 로고스 말씀”을 소유하신 오늘날“실존예수님”의“말씀”을 영접하는 기독교인들이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말씀”의 실체이신 하나님께서 인간의 육신의 몸을 입고 이 땅에“실존”으로 오신 이유가 바로“실존예수”만이 구원이 성립되기 때문에“실존”으로 오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구원을 받으려면 오늘날“실존예수”를 꼭 영접해야만 그 말씀으로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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