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과 율법

※ 불의한 법을 만든 자들 ※

제라늄A 2019. 11. 29. 11:40

 

                                       ※※※ 불의한 법을 만든 자들 ※※※  

이사야 10:1-2 불의한 법령을 발포하며 불의한 말을 기록하며 빈핍한 자를 불공평하게 판결하여 내 백성의 가련한 자의 권리를 박탈하며 과부에게 토색하고 고아의 것을 약탈하는 자는 화 있을 진저, 유대교의 부패와 오늘날의 기독교는 썩을 대로 부패하기는 동일하다. 하갈과 사라는 한 남편인 아브라함의 아내였다. 그러나 하갈은 율법아내였고, 사라는 복음 아내였다. 하갈은 율법에 속한 교회의 그림자이며, 사라는 복음의 의한 교회의 그림자였다. 에서와 야곱은 한 어머니 배속에서 나왔다. 그러나 그들은 배속에서부터 나뉘어졌다. 이것역시 하나님의 육신적아들과 영적인 아들의 두 그림자이다. 신랑이신 예수님과 혼인잔치에 참여할 교회도 율법에 속한 아내와 복음에 속한 아내가 있다.

 

오늘날 하나님의 자녀들도 사탄의 붉은 용을 좇는 자가 있고, 예수그리스도 좇는 자있다. 하나님의 백성을 인도하는 교회 지도자들이 마땅히 하나님의 말씀을 좇아 행하고 가르쳐야 함에도 불구하고 불의한 법공포하고 교인들을 괴롭히는 법을 재정하여 하나님의 백성을 속박 하였다. 그러므로 하나님이 재앙을 선포 하신 것이다. 본문 말씀이스라엘로 화를 당하라는 이사야의 저주가 아니다. 너희 부패가 재앙을 가져오는 것이니 개하여 화를 면하라고 하는 절규인 것이다.

 

오늘날 기독교의 부패는 이스라엘의 전철을 그대로 답습하고 있다. 기독교의 교권자들은 불의한 교리와 교회법을 만들어 하나님의법을 대신하고 있다. 그리하여 강단에서 흘러나오는 사악한 설교와 가르침은 신문, 잡지 책, 방송, 등을 통해 교인들의 눈과 귀와 마음에 홍수를 이루어 그 영혼을 휩쓸어간다. 마 23:15 너희는 교인 한사람을 얻기 위하여 바다와 육지를 두루 다니다가 생기면 저희보다 배나 지옥 자식 되게 하고, 영혼의 갈망으로 겨우 교회에 들어온 자들을 각종헌금과 봉사로서 노략질하고 그리스도의 말씀을 좇아 영 안에서 가난하게 된 자들 믿음 없는 자라 매도하여 교회에서 내치고 진리의 말씀을 가진 자는 이단으로 몰아 하나님의 말씀을 증언할 권세를 빼앗는다.

 

불의한 법을 공포하고 하나님의 자녀를 괴롭히는 법을 제정하는 자들을 따르는 무리에 대하여 사도바울은 말하기를 때가 이르리니 사람이 바른 교훈을 받지 아니하며 귀가 가려워서 자기의 사욕을 따를 스승을 많이 두고 또 귀를 진리에서 돌이켜 허탄한 이야기를 좇으리라(딤후4:3-4) 예언 하였다. 이 시대는 참으로 사욕을 좇는 스승이 메뚜기 숫자와 같이 많으며 귀를 진리에서 도리켜 허탄한 이야기를 좇무리가 태산을 이룬다. 신학교는 사욕을 좇는 스승을 길러내고 교회는 그들의 사업장이 되고 있다. 그것이 재앙임을 어떻게 저희 귀에 들려주어서 돌이키게 할 것인가,

 

선지자 예레미야도 이스라엘에 대하여 말하기를 렘 6:10-11 내가 누구에게 말하며 누구에게 경책하여 듣게 할 꼬 보라 그 귀가 할례를 받지 못하였으므로 듣지 못 하는도다. 보라 여호와의 말씀을 그들이 자기에게 욕으로 여기고 이를 즐겨 아니하니 그러므로 여호와의 분노가 내게 가득하여 참기 어렵도다. 그것을 거리에 있는 아이들과 모인 청년들에게 부으리니 지아비와 지어미와 노인과 늙은이가 다 잡히리다. 하였다. 저들에게 복은 욕으로 들려지고 있고, 땅에 속한 자들에게 화, 화, 화, 가 있으리니 어찌해야 할 것인가?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 찌어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