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과 율법

제6계명 살인하지 말 찌니라(아주중요)(2번)

제라늄A 2019. 10. 19. 22:28

 

                                                                                                                                                                

                                제 6계명 살인하지 말찌니라(2번)

23:13-15 화 있을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천국 문을 사람들 앞에서 닫고 너희도 들어가지 않고 들어가려 하는 자도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 도다 화 있을 진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교인 하나를 얻기 위하여 바다와 육지를 두루 다니다가 생기면 너희보다 배나 더 지옥 자식이 되게 하는도다. 하나님께서 살인하지 말 찌니라라는 말씀은 위에서 말씀드린바와 같사람을 죽이지 말라는 뜻이 아니라 구원받을 영혼들을 죽이지 말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천국 문을 닫아놓고 자신도 들어가지 않고 천국에 들어가려는 자들도 못 들어가게 가로막고 있는 자들이 있는데 이들이 영혼을 죽이는살인자들이라는 것입니다.

 

이렇게영혼을 죽이는살인자들은 외식하는 서기관과 바리세인들인데 이들은 곧 영적지도자들로 오늘날 거듭나지 못한기독교목회자들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교인 하나를 얻기 위하여 열심히 전도하며 하나님의 아들을 만든다고 호언장담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자신보다 배나 더 지옥자식을 만들어 죽이고 있다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문제는 이렇게 소경된 인도자들은 천국으로 들어가는영혼들을 죽이면서 자기는 죽을영혼을 살리고 있다고 큰소리 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이러한 자들에게는살인하지 말라고 엄히 명하시는 것입니다. 그런데살인하지 않았다 해도 형제에게 노하거나 욕(라가)만해도 심판을 받게 된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5:21-22 옛 사람에게 말한바 살인하지 말라 누구든지 살인하면 심판을 받게 되리라 하였다는 것을 너희가 들었으나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형제에게 노하는 자마다 심판을 받게 되고 형제를 대하여 라가라 하는 자는 공회에 잡히게 되고 미련한 놈이라 하는 자는 지옥 불에 들어가게 되리라,

 

위에 말씀은 예수님께서 제자들과 모인 무리들에게 가르치신 산상보훈의 일부입니다. 하나님께서 이미십계명을 통하여 하나님의 백성들에게살인하지 말라고 명하시기 때문에 사람을 죽이면 당연히 심판을 받게 된다는 것은 누구나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백성들에게살인을 하지 않았다 해도주의 형제들에게 화를 내도 심판을 받게 되며 무식하다고 멸시를 하거나 미련하다고 욕을 하여도 지옥 불에 들어간다.고 분명히 말씀하고 계십니다. 왜냐하면 인간의 생각은 인간이 대수롭지 않게 생각할 수 있으나 하나님께서는 한영혼은 하나님의 형상으로 만든천하보다 귀한존재이기 때문에 한영혼을 대단히 중요시 합니다. 이 말씀이 하나님의 말씀인데 이런 말씀을 가볍게 넘기시면 안 되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예수님은 사랑이시기 때문에 어떠한 죄를 범하여도 회개만 하면 모두 용서해 주시며 예수를 믿기만 하여도 천국에 들어 갈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그런데 예수님은 기독교인들이 믿고 있는 예수님과 전혀 다른 모습으로 나타나게 말씀하고 계십니다. 때문에 기독교인들은 이런 모습으로 예수께서 오셔서 이렇게 엄한 말씀을 하시는 예수님은 구원자로 인정을 하지 않는 것은 물론 이단자로 핍박을 하며 돌로 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은 오늘날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구원자로 파송한 하나님의 선지자나 아들들을 절대로 박대를 하거나 이단으로 몰아서 핍박을 하면 않 된다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23:37-38 예루살렘아 예루살렘아 선지자들을 죽이고 네게 파송된 자들을 돌로 치는 자여 암탉이 그 새끼를 날개 아래 모음같이 내가 네 자녀를 모으려 한 일이 몇 번이냐 그러나 너희가 원치 아니 하였도다 보라 너희 집이 황폐하여 버린바 되리라, 이 말씀에 선지자 들을 죽이고 하나님께 파송한 자들을 돌로 치는 예루살렘은 바로 하나님의 교회 즉 하나님의 백성들을 가리키는 말씀입니다. 이들은 하나님을 믿으며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신앙생활을 열심히 하면서 하나님께서 보내주시는 구원자를 기다리고 있는 하나님의 백성들입니다. 그런데 이해 할 수 없는 일은 이들이 바로 하나님께서 구원자로 보내주시는 선지자들을 죽인다는 것이며 또한 그들에게 파송된 사도들도 돌로 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 죄 가운데 있는 하나님의 백성들을 구원하기 위하여 오늘날도 끊임없이 하나님의아들실존예수를 보내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백성들은 하나님께서 파송하신 하나님의 아들들을 원치 않으며 지금도 이단으로 몰아 배척을 하면서 돌로 치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통해서 하나님의 백성들을 구원할 선지자와 메시야(구원자)에 대하여 자세히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들이 성경을 보면서 하나님께서 보낸 자들을 알지 못하고 돌로 치는 이유는 성경을 통해서 말씀하고 있는 구원자실존예수 모르고 목사를 통해서신학교리나 유전을 통해서 알고 있는 신화적인 구원자를 믿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모든 일들은 기독교목사들이 가르치는다른복음 다른 신에 의식화되어 있기 때문에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렇게 하나님의 백성들을 미혹하면서 하나님께서 보내주시는 선지자나 아들들을 돌로 치면서 핍박하는 거짓선지자와 삯군목사들을 반드시 멸하신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이러한 자들을 향하여 지금이라도 회개하고 돌이켜서 하나님의 백성들을살인하지 말라고 경고 하시는 것입니다. 행 7:51-53 목이 곧고 마음과 귀에 할례를 받지 못한 사람들아 너희가 항상 성령을 거스려 너희 조상과 같이 너희도 하는 도다. 너희 조상들은 선지자 중에 누구를 핍박 지 아니하였느냐 의인이 오시리라 예고한 자들을 저희가 죽였고 이제 너희는 그 의인을 잡아 준 자요 살인한 자가 되나니 너희가 천사의 전한 율법을 받고도 지키지 아니 하였도다 하니라, 상기의 말씀은 목이 곧고 마음이 교만한 자들 즉 표면적인 할례를 받았으나 이면적인 마음의 할례를 받지 못한 자들을 향하여 하시는 말씀입니다.

 

하나님을 믿는 자들이 세상의 교리에 의한 할례는 받았으나 하나님께서 주시는 마음의 할례를 받지 못하면 너희 조상과 같이 항상 성령을 거슬려 대적을 한다는 것입니다. 성령을 거슬려 대적을 한다는 말은 결국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보내주시는 선지자와 의인들의 말씀을 대적하고 핍박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마음의 할례 즉 하나님의 말씀으로 거듭나지 못한다면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보내주시는 하나님의 선지자나 아들실존예수을 모르고 배척하고 핍박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지금까지 이러한 삯군목사들로부터 받은신학교리의 틀에서 벗어버리고 하루속히 하나님의 말씀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그러면 예수님께서 이렇게 말씀의 목마른 자에게 값없이 생명수의 샘물을 주신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말씀을 듣고도 돌이키지 않고 살인과 행음을 하며 우상숭배와 거짓말을 하는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들어가 고통을 받게 된다는 것입니다.  21:6-8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라 내가 생명수 샘물로 목마른 자에게 값없이 주리니 이기는 자는 이것들을 유업으로 얻으리라 나는 저의 하나님이 되고 그는 내 아들이 되리라 그러나 두려워하는 자들과 믿지 아니하는 자들과 흉악한 자들과 살인자들과 행음자들과 술객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모든 거짓말하는 자들은 불과 유황으로 타는 못에 참예하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이 말씀 같이 예수님은 알파와 오메가로서 항상실존으로 우리와 함께 계시면서 진리에 목마른 자들에게 생명수의 말씀을 값없이 은혜로 주신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우리 곁에 항상 계시다는 것은 이천년 전에 오셨던 "실존예수님"이 지금도 계신다는 말이 아니라 오늘날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난 오늘날실존예수안에 계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난 구원자를 통하여 생명의 말씀을 먹으며 끝까지 인내하며 견디는 자는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나게 되어 하나님의 나라를 유업으로 이어받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생명의 길이 좁고 힘들다고 두려워하여 이러한 말씀을 배척하며영혼을 죽이고 있는살인자들과 행음하는 자들과 우상숭배 하는 자들과 거짓말하는 자들은 모두 유황 불로 된 불 못에 들어가게 되는데 이것이 곧 두 번 죽는둘째 사망이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이상과 같이살인하지 말라는 하나님의 6계명 첫째 하나님의 백성들의영혼을 죽이지 말라는 말씀이며 둘째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거듭나서 하나님의 아들이 된 자들은 이웃에 죽어있는영혼들을 구원하여 살리라는 말씀입니다.

 

이 말씀은 결국 죽은 자들은 하나님께서 보내주시는 하나님의 아들들을 믿고 그 말씀을 영접하여 하나님의 아들이 되라는 말씀이며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난 아들들은 이웃에 있는 죽은영혼들을 살려서 하나님의 아들들을 만들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제6계명을 통해서살인하지 말라는 더 중요한 의미가 있는데 그것은 하나님의 생명을 받아 하나님의 아들이 된 자들은 자신이 소유하고 있는 하나님의 말씀을 소멸하거나 변질 시키지 말라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말씀을 가진 하나님의 아들이라 해도 세상의 염려와 재리의 걱정으로 인해서 물질의 유혹이 다가오면 미혹되어 타락 할 수 있기 때문니다. 그러므로 성경의 타락한  존재들이 나타나는 것이며 삯군 목사와 거짓목사들이 존재하게 된 것입니다. 이같이 세상의 악한존재들로부터 오는 핍박과 각종 유혹으로 인하여 자기 속에 있는 생명의 말씀을 변질시키거나 소멸하게 되면 그것이 곧하나님의 생명을 살인하게 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님께서도 요단강에서 세례요한으로부터 세례를 받으신 후에광야로 나가 마귀에게 온갖 시험과 유혹을 받으신 것을 성경에서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만일 예수님께서 그 마귀의 유혹과 시험을 물리치지 못하셨다면 지금 타락한 자의 하나가 되어 유대인들을 말씀으로 미혹하며 영혼을 죽이는살인자가 되었을 것입니다.

 

이렇게 첫 아담은 뱀의 유혹에 미혹되어 죄인으로 전락하였지만 둘째 아담인 예수님은 마귀의 미혹과 시험을 모두 말씀으로 물리치고 승리를 하여 구원자실존예수가 되신 것입니다. 이같이 하나님의 아들들이 소유하고 있는 생명의 말씀도 마귀의 미혹을 받아 변질이 된다면 그 때부터 거짓목사가 되어 변질된 말씀으로 영혼들을 죽이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제6계명을 통하여살인하지 말라는 말씀은 하나님의 아들이 소유하고 있는 생명의 말씀을 소멸하거나 변질 시키지 말라는 입니다. 오늘날 목회자들이 타락하여 말씀을 변질시키게 된 것은 결국은 기독교비 진리 신학을 소유한 뱀들과 마귀로부터 오는 미혹을 물리치지 못했기 때문이며 또한 자기 안에 있는 욕심으로 세상의 염려와 물질의 유혹을 이기지 못한 때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진리를 떠난 하나님의 종들과 사역자들은 변질된 말씀으로 하나님의 백성들을 더 이상 미혹하거나살인하지 말고하루속히 회개하고 기독교비 진리 신학에서 벗어나 생명의 말씀으로 돌아와야 합니다. 이것만이 하나님의 진노를 피하는 길이요 사망에서 벗어나 생명으로 돌아가는 유일한 길입니다. 이상과 같이 오늘날 기독교인들이6계명의 살인하지 말라 말씀을 올바로 깨닫고 지금이라도 널고 평탄한 길에서 벗어나 좁고 협잡한 생명의 길로 돌아온다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며 모든 죄를 용서해 주실 것입니다.  - -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