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과 영생의 과정

인간으로 태어나신 “예수님의 족보”

제라늄A 2023. 2. 3. 19:39

마태복음 1:1-16 아브라함과 다윗의 자손 예수 그리스도의 계보라 아브라함이 이삭을 낳고 이삭은 야곱을 낳고 야곱은 유다와 그의 형제들을 낳고 유다는 다말에게서 베레스와 세라를 낳고 베레스는 헤스론을 낳고 헤스론은 람을 낳고 람은 아미나답을 낳고 아미나답은 나손을 낳고 나손은 살몬을 낳고 살몬은 라합에게서 보아스를 낳고 보아스는 룻에게서 오벳을 낳고 오벳은 이새를 낳고 이새는 다윗 왕을 낳으니라,  롬 1:3-4 이 아들(예수)로 말하면 육신으로는 다윗의 혈통(씨)에서 나셨고 성결의 영으로는 죽은 자 가운데서 하나님의 능력으로 부활하여 하나님의 아들로 인정되셨으니 곧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라,

예수님의 육신은 다윗의 혈통으로 태어나셨다고 성경은 분명히 기록하고 있습니다.  마태복음 1:1-16은 예수님께서 인간의 몸으로 태어나서 이 세상에 오신 족보가 기록된 말씀입니다. 예수님의 조상이신 아브라함으로부터 누가 누구를 낳고, 낳고 해서 14대+14대+14대=42대, 이렇게 조상으로부터 예수님까지 42대 만에 인간의 몸으로 태어나신 예수님께서 이 세상에 오신족보의 기록입니다. 이렇게 예수께서는 인간으로 태어 나신 족보가 확실하게 기록이 되어 있는데도 오늘날 기독교는 예수는 인간의 를 받지 않고 성령으로 태어나신 분이라고 전 세계 기독교인들은 매년 성탄절을 기념할 수 있는가?

상기의 본문에 예수께서 인간으로 태어나신 42대는 년(年)으로는 3년 반이요, 달(月)로는 42 달이요, 날()로는 1260일입니다. 예수께서 인간의 몸으로 태어나 하나님의 말씀으로 거듭나 구원자 예수님이 되어 이 땅에 오신 기록이 계시록에도 잘 기록이 되어 있습니다.  계시록 11:3 내가 나의 두 증인에게 권세를 주리니 그들이 굵은 베옷을 입고 1260일을 예언하리라,  1.260일이라는 것은 42달입니다. 여기서 두 증인이라는 것은 하나님의 실체가 예수님이시기 때문에 예수가 전하면 두 증인이라는 것입니다. 그리고 굵은 베옷이라는 것은 초상집에서 입는 옷입니다.

그러면 왜 굵은 베옷을 입는 초상집이 되는 것일까?  예수님께서도 인간으로 태어나셨기 때문에 하나님의 말씀으로 양육을 받으시기 때문에 1.260일 동안은 거짓된 자신의 몸을 징계와 연단으로 깨끗이 씻으시면서 하나님의 말씀으로 양육을 받으시기 때문에 초상집과 같은 분위기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1.260일 동안이라는 것은 (年)으로는 3년 반이요 (月)로는 42 달이요 ()로는 1.260일 만에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거듭나 하나님의 아들예수님이 되어 이 세상에 오신 기록이 계시록에도 잘 기록이 되어 있는 것입니다.

계시록 12:14 그 여자가 큰 독수리(천사)의 두 날개를 받아 광야 자기 곳으로 날아가 거기서 그 뱀(사탄)의 낯을 피하여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를 양육을 받으리라,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라는 것은 3년 반이요 달(月) 수로는 42 달이요 날() 수로는 1.260일입니다.  계시록 12:6 그 여자가 광야로 도망하매 거기서 1260일 동안 그를 양육하기 위하여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곳이 있더라,  이렇게 예수님께서도 인간이시기 때문에 광야에서 3년 반 1.260일 동안 징계와 연단을 받으면서 하나님의 말씀으로 양육을 받으신 것입니다.

그리고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라는 것은 3년 6개월을 말하며 달(月)로는 42 달이요 날수(日)로는 1.260일을 말하는 것입니다.  다니엘 7:25 지극히 높으신 이의 성도를 괴롭게 할 것이며 그가 때와 법을 고치고자 할 것이며 성도들은 그의 손에 붙인 바 되어 한 때와 두 때와 반 때를 지내리라,  그러므로 이 기록은 예수님만의 기록이 아니라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하나님의 아들이 되려면 예수와 똑같은 경로를 통해야 하나님의 아들이 되어야 하는 기록입니다.

이같이 예수님께서도 인간의 몸으로 태어 나셨기 때문에 자신의 몸을 광야에서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씻고 변화된 정결한 처녀와 같은 동정녀 마리아 여자의 영적 상태에서 1.260일 동안 한때와 두 때 반 때 합 셋 때 반인 3년 반 동안 하나님의 말씀으로 양육을 받으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도 인간의 몸으로 태어나셨기 때문에 광야에서 마귀에게 시험도 받으신 것입니다. 그 과정을 보시겠습니다.  눅 4:5-6 마귀가 또 예수를 이끌고 올라가서 순식간에 천하만국을 보이며 이르되 이 모든 권위와 그 영광을 내가 네게 주리라 이것은 내게 넘겨준 것이므로 내가 원하는 자에게 주노라,

그러므로 42달, 3년 반이라는 셋 때 반은 인간이 하나님의 아들 예수로 거듭나기 위해서 광야에서 굵은 베옷을 입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양육을 받고 장성한 자로 성장하기 위해 하나님의 말씀을 깨달아 하나님의 성전을 건축해야 하는 기간을 3년 반, 42달, 셋 때 반이라는 것입니다. 성전을 건축해야 하는 이유는 하나님의 말씀을 내가 깨달았다는 것은 하나님께서 내 몸 안에 계시므로 하나님의 성전이 건축이 되는 기간이기 때문입니다.

고전 3:16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거하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냐,  하나님께서는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을 깨닫는 것이 성전을 건축하는 재료가 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성전을 건축하려면 오직 하나님의 말씀으로 성전을 건축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요 1:1 이 말씀이 곧 하나님이시니라,  말씀의 실체가 곧 하나님이시기 때문에 하나님께서 육체를 입고 오신 분이 예수님입니다.  요 1:14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며 우리가 그의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이렇게 말씀의 실체이신 하나님께서 육신을 입고 오신 분이 오늘날 예수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의 입에서 나오는 말씀으로만 성전을 건축해야만 되는 것입니다. 오직 예수님의 입에서 나오는 말씀만을 먹으며 성장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목사의 입에서 나오는 말씀이 예수님의 말씀과 똑같다 해도 목사는 사람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며 생명이 좌, 우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말씀과 목사의 말씀이 똑같다 해도 예수님의 입에서 나오는 말씀이신지 목사의 입에서 나오는 말씀인지 이것을 잘 분별을 해야 하는 것입니다.

만약에 목사의 말씀으로 기독교인들이 구원이 성립이 된다면 예수님께서 이 세상에 오실 이유가 전혀 없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직 예수님의 입에서 나오는 말씀으로만 구원이 성립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전 3년 반 셋 때 반은 자신이 예수님의 말씀으로 성장해서 거듭나는 과정을 말씀하는 것이며 그리고 후 3년 반 셋 때 반은 자신이 소유한 예수님의 말씀으로 이웃의 영혼을 구원하는 기간을 말하는 것입니다. 예수님도 12제자들3년 반 동안 양육을 하신 것입니다.

이렇게 전 3년 반 후 3년 반 합 7년이 되어야 하나님의 성전이 완성이 되어야 인간이 천국을 소유할 수 있으며 하나님의 아들로 완성이 되는 것입니다.  다니엘 9:24 네 백성과 네 거룩한 성을 위하여 70이레로 기한을 정하였나니 허물이 마치며 죄가 끝나며 죄악이 영원히 속죄되며 영원한 의가 드러나며 이상과 예언이 응하며 또 거룩한 자가 기름부음을 받으리라,  하나님께서는 만세전에 인간에게 천국을 소유하기 위한 과정을 상기의 말씀같이 70이례로 기한을 정하신 것입니다. 70이례라는 것은 인간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장성한 자로 성장해서 하나님의 아들 예수가 되어야 말씀의 실체이신 하나님께서 아들이 된 그 몸 안에 안식하시면 인간이 천국을 이때 소유하게 되는 것입니다. 상기의 본문의 말씀 같이 70이례로 하나님께서 만세전부터 인간으로 태어나서 천국을 소유할 수 있는 기한을 정해 놓으신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