딤전 2:4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하나님께서 우리 인간에게 원하시는 것은 본문의 말씀같이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 진리를 알기를 원하십니다. 호세아 4:6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 도다. 호세아 6:6~3 하나님께는 제사와 번제보다 하나님을 힘써 알기를 원하십니다. 하나님께 매주일 예배를 잘 드려도 하나님의 말씀을 모르면 망한다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말씀의 보화를 찾을 생각은 하지 않고 평생을 소경 된 목사가 주는 젖을 먹고 신앙생활을 하는데 어떻게 하나님의 말씀을 알 수 있는가? 그럼 어떤 자가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가?
마태복음 7:21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들어가는 것 아니며, 다만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가 천국에 들어간다고 하십니다. 그럼 아버지의 뜻은 무엇인가? 요한복음 6:40 아들을 보고 믿는 자마다 영생을 얻는 것입니다. 그럼 아들을 믿고 영생을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우리가 영생을 얻으려고 보는 성경이 아들이신 예수님을 증거 한 것입니다(요5:39) 따라서 성경을 보고 알아서 그 뜻대로 행함으로 영생을 얻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가 영생을 얻기 위해서 성경에서 무엇을 알아야 합니까? 요한복음 17:3 영생은 유일하신 참 하나님(말씀)과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다. 요한복음 1:1 이 말씀이 곧 하나님이시니라, 하나님의 실체가 말씀이시기 때문에 말씀을 알아야 영생하는 것입니다.
왜 참 하나님을 알아야 영생합니까? 살후 2:4 하나님의 성전에 불법 자가 들어와서 자기를 하나님이라고 하기 때문입니다. 고후 11:13-15 사단도 광명한 천사로 가장 하기 때문입니다. 사단의 일꾼들도 그리스도의 사도로 가장한다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믿는 거짓 하나님을 믿으면 구원받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면 참 하나님을 증거해주는 참 목자를 알려면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요한복음 17:8 오직 하늘에서 주시는 말씀만을 계시로 받아 전하는 가를 보고 알 수 있습니다. 마태복음 11:27 계시를 받는 자 외에는 하나님(말씀)을 아는 자가 없느니라, 욥기 34:3-4 입이 식물의 맛을 변별함 같이 귀로 말씀을 들어 먹고 무엇이 옳은 가를 판단함으로 알 수 있습니다. 영을 다 믿지 말고 시험해보라(요일4:1)고 합니다. 오늘날에는 거짓 목사가 세상에 많이 나왔기 때문입니다.
요일 4:2-3 예수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이것이 곧 적그리스도의 영이니라 오리라 한 말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이제 벌써 세상에 있느니라, 그럼 거짓 목사의 말을 들으면 어떻게 되는가? 이사야 8:20-22 하나님의 백성은 율법과 증거의 말씀을 좇아야 하는데, 목자들의 말하는 바가 성경말씀에 맞지 아니하면 하나님의 백성이 아침빛을 보지 못하고, 땅에서 헤매며 곤고하며 주릴 것입니다. 그 주릴 때에 번조하여 자기의 왕인 자기의 하나님을 저주하고 고통과 심한 흑 암으로 쫓겨나게 됩니다. 그럼 참 하나님을 알고 영생을 얻기 위해 우리의 믿음이 어디까지 자라라고 하시는가? 에베소서 4:13-14 예수님을 아는 것과 믿는 것이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이 충만한데 까지 이르라고 하십니다.
그 이유는 오늘날 기독교인들같이 젖먹이 신앙인이 되지 않고 거짓 목회자들의 간사한 궤술과 모든 교훈의 풍조에 밀려 요동치지 않게 하기 위함입니다. 딤후 3:14-17 배우고 확신한 말씀에 거하라고 하십니다. 성경에 구원 얻는 지혜가 있으며 하나님나라 백성으로서 온전한 사람이 되게 하시기 위함입니다. 결론적으로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얻게 하시기 위하여 성경에 감추어진 진리를 알기를 원하십니다. 성경을 제아무리 50독 100독씩 많이 읽는다 해도 그 속에 감추어진 참뜻(진리)을 모르면 알맹이가 없는 쭉정이와 같은 신앙인에 불과합니다. 쭉정이는 알맹이가 없어서 싹이 날 수 있는 생명이 없는 것입니다. 쭉정이와 같이 진리를 알지 못하는 신앙인은 하나님이 주시는 생명을 얻지 못하므로 키질을 당하여 천국에 들어갈 수 없는 것입니다(마3:12). 필자의 글을 읽으시는 기독교인들은 하루속히 거짓된 기독교에서 탈출하셔서 필자의 글을 가정에서 통독하시어 자신의 몸 안에 이 말씀으로 성전을 지으시면 매주일 교회 갈 필요 없이 돈과 시간낭비하지 않으시고 무난히 천국에 입성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소경 된 목사의 신학 교리로 신앙생활을 하시는 분은 점점 배나 더 지옥으로 빠져드는 것입니다(마23:15) 계시록 18:4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 그의 죄에 참예하지 말고 그의 받을 재앙들을 받지 말라 그 죄는 하늘에 사무쳤으며 하나님은 그의 불의한 일을 기억하신지라,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하나님께서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라 하는 이 음성을 듣지 못하시는 분은 사후에 지옥문 앞에서 이를 갈며 슬피 우는 자가 될 것입니다. 계시록에서 주님이 누구에게 재앙을 경고하셨는가? 불신자들이 아닌,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재앙을 내리신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차지도 아니하고 뜨겁지도 아니한 오늘날 하나님의 백성들인 기독교인들을 말합니다(계3:17) 계시록 18:2-3 무너졌도다. 무너졌도다. 큰 성 바벨론이여, 귀신의 처소와 각종 더러운 영의 모이는 곳과 각종 더럽고 가증한 새의 모이는 곳이 되었도다.
그 음행의 진노의 포도주를 인하여 만국이 무너졌으며 또 땅의 왕들이 그로 더불어 음행하였으며 땅의 상고들도 그 사치의 세력을 인하여 치부하였다 하더라, 오늘날도 예수님의 피로 구원을 얻어야 할 하나님의 백성들이 거짓 목사들이 신학 교리로 세운 교회의 음녀들과 함께함으로 하나님의 영은 이미 그들을 떠나셨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 말씀을 보시고 깨달으신 기독교인들은 하루속히 그곳에서 빠져나오셔만 합니다. 귀신의 처소가 된 오늘날 사단의 조정을 받던 큰 성 바벨론이 무너졌다고 합니다. 수천 년 빛나는 전통과 역사와 부와 권세와 명예를 자랑하던 난공불락의 철옹성의 기독교 큰 바벨론이 무너졌다는 것입니다. 이런 말씀을 전하는 목사들은 이 세상에 아무도 없습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