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태복음 7:6 거룩한 것을 개에게 주지 말며 너희 진주를 돼지 앞에 던지지 말라고, 예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거룩한 것은 성부, 성자, 성령의 이름으로 받은 교회직분입니다. 왕이나 제사장을 위임할 때에 기름을 부어 거룩한 직분을 줍니다. 그러므로 개와 같은 자에게 거룩한 기름을 부어 직분을 주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비유로 말씀하셨음을 알 수 있습니다. 개는 지조 없는 삯꾼목사를 일컬어 개라고 합니다. 이들은 맹인이며, 무지하여 진리대로 외치지 못하는 벙어리 개이며, 자기 생각대로 양 떼를 끌고 가는 몰각한 목자들입니다. 이런 목자는 하나님께서 잠자는 신을 넣어주기 때문에 진리를 깨닫지 못합니다. 이사야 56:11 이 개들은 탐욕이 심하여 족한 줄을 알지 못하는 자요, 그들은 몰지각한 목자들이라,
개들은 탐욕이 심한 몰지각한 목자 들이라고 합니다. 사도바울은 개들을 삼가라고 하였습니다(빌3:2) 베드로는 의의 도를 안 후에 받은 거룩한 명령을 저버리는 거짓목자들을 일컬어 개라고 했습니다.
벧후 2:22 개가 그 토하였던 것에 돌아가고 돼지가 씻었다가 더러운 구덩이에 도로 누웠다 하는 말이 저희에게 응 하였도다.
예레미야 5:31 선지자(목사)들은 거짓을 예언하며 제사장(목사)들은 자기 권력으로 다스리며 내 백성은 그것을 좋게 여기니 너희가 어찌하려느냐,
마태복음 7:15 거짓목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 이니라, 목사가 거짓선지자라고 성경에 분명히 기록된 말씀을 부인하는 목사들은 성경을 깨닫지 못하는 것은 바로 몰지각한 개들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돼지는 저만 먹고 살찌우는 자로 영을 분별하지 못하면서도 분별하는 줄 아는 우매한 기독교인들입니다. 이 돼지들을 삯꾼목사들이 가장 좋아하는 짐승들입니다.
그리고 이리는 거짓목사 노릇 하는 삯꾼목자로 양의 옷을 입고 교회에 들어와 양을 노략질하는 자입니다. 이리는 그 성질만큼이나 양 떼를 아끼지 않고 이익만을 챙기는 거짓목사로 기회를 잘 포착하는 거짓목자입니다. 이런 자들에게 교인들이 어떻게 잡혀 먹히지 않겠는가, 그리고 여우는 돈 많은 사람 앞에서 재주를 잘 부려 돈을 뜯어내는 삯꾼목사들로 풀 한 포기 나지 않는 황무지(진리 없는 곳)에서 마음껏 제멋대로 예언하는 거짓목자들입니다(겔13:1~4) 예수께서는 가시나무에서 포도를, 엉겅퀴에서 무화과를 따겠느냐고 하셨습니다(마7:15~16) 하나님은 개, 돼지, 이리, 여우와 같은 선지자들을 보내지 않았으며 또 그들이 예언하는 말은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이 아니라고 말씀하십니다.
에스겔 13:6 “여호와께서 말씀하셨다고 하는 자들이 허탄한 것과 거짓된 점괘를 보며 사람들에게 그 말이 확실히 이루어지기를 바라게 하거니와 그들은 여호와가 보낸 자가 아니라, 레위기 20:16 여자가 짐승에게 가까이하여 교합하거든 너는 여자와 짐승을 죽이되 이들을 반드시 죽일지니 그 피가 자기에게로 돌아가리라, 여자가 짐승(개, 돼지, 이리, 여우)에게 가까이하여 교합하면 여자와 짐승을 반드시 죽이라고 했습니다. 지금 전 세계 기독교회 예배당과 기도원이 짐승과 교합하는 장소입니다. 이들이 바로 예루살렘성에 들어가지 못하고 성 밖에 있으며 이를 갈고 슬피 우는 자들이 될 것입니다.
계시록 22:15 개들과 술객들과 행음 자들과 살인자들과 우상 숭배자들과 및 거짓말을 좋아하며 지어내는 자마다 성 밖에 있으리라, 이 들이 성 밖에 있는 자들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성경말씀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누룩을 넣지 않은 빵과 물이 섞이지 않은 포도주가 생명을 살립니다. 왜 오수가 섞이고 섞인 강물을 마시려는가, 법궤를 진 제사장을 따라 요단강을 건너야 약속의 땅으로 간 의미를 알지 못하는가? 홍해가 물세례라면 요단강은 성령세례를 의미합니다. 반드시 목사의 요단강을 건너야 약속의 땅에 이릅니다. 육신의 깨끗한 물을 마시려고 새벽같이 일어나 산골짜기에 올라가 물을 떠 오면서도 영혼의 물은 더러운 개구리 방죽 물에 가서 마시는가?
마태복음 24:25 그 때에 사람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혹은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여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리라, 보라 내가 너희에게 이미 말하였노라,
그리스도인에게는 두 가지 보물이 있는데 그 첫째는 예수그리스도이며 둘째는 교회입니다. 그러나 교회가 사탄의 회가 되었을 때에는 과감히 그 공동체를 떠나야 합니다. 그리스도께서도
계시록 18:4 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 그의 죄에 참예하지 말고 그의 받을 재앙을 받지 말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은 자기 영혼의 생명을 위해서 어쩔 수 없는 선택입니다. 하나님은 태초부터 가정이 교회임을 보여 주셨습니다. 이제 목사들의 말에 현혹되지 말고, 가정이 교회임을 깨닫고, 당신은 스스로 성경 밭에 들어가서 캐 먹고, 당신이 자녀를 가르쳐서 하나님의 백성이 되게 하셔야 합니다. 아무리 의식을 거룩하게 해서 예배를 드린다 해도 깨닫지 못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가장 안전한 교회는 가정입니다. 올바른 교회가 없을 때에는 아무에게도 속하지 말고, 오직 그리스도에게만 속해야 합니다. 목사를 의지하지 못하면 신앙생활을 못하는 사람이 들어갈 천국은 없습니다. 하나님의 뜻은 부모가 성경을 읽고 깨달아서 그 깨달은 바 대로 사는 것이며 그 삶과 말씀으로 양육하는 것입니다(신6:4~9) 가정에는 목사들의 교회처럼 거짓말이 없습니다. 부모가 자식을 속이지도 않고, 자식이 부모를 속이지도 않는 것입니다. 그러나 조직은 샘물이 흘러서 시내를 거치고 강을 거쳐서 결국 바다(죄악)로 흘러가고 마는 것 같이 더러워지고 맙니다.
(원문출처: 새사람 블로그) 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