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마 복음 해설 2

도마복음101 절, 아비와 어미를 미워해야 예수의 제자가 될 수 있다.

제라늄A 2018. 7. 9. 08:58

 

 

                          아비와 어미를 미워해야 예수의 제자가 될 수 있다 

 

도마복음 101, 누구든지 나와 같이 아비와 어미를 미워하지 않는 자들은 나의 제자가 될 수 없고 나처럼 아비와 어미를 사랑하지 않는 자들도 나의 제자가 될 수 없다. 이는 나의 진실한 아버지와 어미가 내게 생명을 주었기 때문이다. 상기의 말씀은 예수님은 누구든지 나와 같이아비와 어미를 미워하지 않는 자들은 나의 제자가 될 수 없고 아비와 어미를 사랑하지 않는 자들도 나의 제자가 될 수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 말씀은아비와 어미를 미워하라는 것인지 아니면아비와 어미를 사랑하라는 것인지 인간의 상식으로는 도무지 이해 할 수 없는 말씀입니다. 이런 말씀은 모두비유비사로 기록된 말씀이라 이런 말씀은 인간의 상식으로는 도저히 이해할 수도 없고 깨달을 수 없는 말씀이기 때문에 기독교에서는도마복음이 신약성경에서 삭제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상기의 본문장의 말씀은영안이 열린 거듭난 예수님만이 볼 수 있는 말씀이지 기독교신학박사도 죽었다 깨어나도 알 수가 없는 말씀입니다.  상기의 말씀은 오늘날진리를 찾아 기독교가 거짓의 종교라는 것을 깨닫고출애굽”(탈출)한 자들만 상기의 본문의 말씀을 이해할 수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상기의 본문 말씀을 어떻게 이해를 해야 할지 난감해 하실 것입니다. 그런데 본문장의 예수님이 미워하라는아비와 어미2000년 전유대종교지도자들의비 진리의 말씀을 미워하라는 것이며 당시에실존예수님의 말씀을 사랑하지 않는 자들을 미워하라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오늘날기독교도비 진리신학으로 기독교인들에게 젖을 먹이는 부모 기독교목사(아비)와 그 입에서 나오는말씀(어미)을 미워하라는 뜻이며, 그래서 오늘날기독교인들은 하루속히 거짓된 기독교에서출애굽”(탈출)해서광야를 거쳐서가나안에 입성해서 사랑해야 하는 영적인 부모인아비오늘날실존예수님과 그 입에서 나오는 말씀어미를 사랑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께서 영원한 생명을 주실 분은 영적인아비와 어미는 곧 오늘날실존예수님의 입에서 직접 나오는 말씀을비유로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때문에 예수님을 믿고 따라 천국으로 가는 자들은 오늘날우상을 섬기는애급이라는 세상기독교목사와 그의 따르는 형제를 미워하지 않으면 절대로 기독교에서출애굽”(탈출)을 할 수 없기 때문에 구원을 받지 못하며 생명의 길을 갈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상기의 본문의 말씀을 깨달은 기독교인들은 기독교목사인아비와 그 입에서 나오는 말씀어미를 미워하고 하루속히 기독교를출애굽“(탈출)해야 자신의 생명을 보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기독교인들은 상기의 본문 말씀을 잘 이해하시는 분은 하루속히 기독교에서출애굽”(탈출)하셔야 자신이 구원을 받을 수 있는 길이 열리는 것입니다. 이 말씀은누가복음에도 기록되어 있습니다. 상기의도마복음은 성경에서 제외된 복음이기 때문에 여기누가복음에 기록된 이 말씀은 기독교인들은 그동안 어느 신학박사도 이해를 못하는 기록이었던 것입니다. 그러므로 상기의도마복음을 이해하시는 분은누가복음에 기록된 말씀도 이해하실 것입니다.  14:26-27 무릇 내게 오는 자가 자기 부모와 처자와 형제와 자매와 더욱이 자기 목숨까지 미워하지 아니하면 능히 내 제자가 되지 못하고 누구든지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르지 않는 자도 능히 내 제자가 되지 못하리라 이렇게 신약성경에도도마복음과 똑 같이 기록되어 있는 것을 그동안 기독교목사나 교인들이 이런 말씀을 무슨 말씀인지 전혀 이해를 못하고 그냥 지나 쳤기 때문에 기독교에서 그대로 종교생활을 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러므로 상기의도마복음의 말씀이나누가복음의 말씀을 이해하시는 분은 하루속이 기독교에서출애굽”(탈출)하셔야 자신의 생명을 보전 할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상기의누가복음의 말씀에 예수님께서미워하라부모와 형제육신의 부모와 형제를 미워하라는 말이 아니라 영적인 부모와 형제즉 오늘날 기독교신학 비 진리의 말씀을 먹는 기독교의목사(부모)와 교인(형제)을 미워하라는 말씀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독교를 버리고 나올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 말씀을 기독교인들이 이해 할 수 있겠습니까? 왜냐하면 상기의 본문의 말씀은 거짓된신학의 비 진리의 말씀을 먹는 오늘날기독교목사(부모)와 형제(교인)를 떠나지 않으면 즉출애굽”(탈출)을 하지 않으면가나안교회에만 계시는 오늘날실존 예수님인 부모와 형제를 만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예수님께서 말씀하시는 생명의 길이 좁고 협잡하다는 것이며 자신의 생명까지 미워하고 포기 하지 않으면 절대로가나안에 만 계시는 예수님과 형제를 만날 수 없기 때문에 그 길이 좁고 협잡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예수님의 제자들은 물론 오늘날도 생명의 좁고 협잡한 길을 따라가는 극소수의 사람들은 모두우상하나님을 섬기는 오늘날기독교세상교회에서 담대하게 목사와 교인들을 버리고출 애급”(탈출)해서 진리를 찾아 외롭고 고독한 길을 따라가는고아, 과부, 나그네의 길을 가며 자기십자가를 지고 이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기독교인들은 이런 글을 보면서 깨달아야 합니다.  이들이 바로 기독교를 탈출한 성경에서 말하는출애굽고아 과부 나그네들입니다. 하나님의 영적인 부모와 형제들은 이들이 하루속히 기독교신학교리신앙에서출애굽”(탈출)해서 우상종교에서 벗어나기를 오늘도 학수고대하고 기다리고 있는 것입니다. 필자인새사람이 매일같이 글을 올리는 이유는 기독교인들을 위해 글을 올리는 것이 아니라 바로 기독교를 탈출한 소수인고아, 과부, 나그네와 같은 자들을 위해서의 양식을 먹이기 위해 매일 글을 올리는 것입니다.  사실기독교인들은 필자의 글을 전혀 이해를 못하시고 이단이니 신천지 하면서 동문서답하시기 때문에 글을 올릴 필요가 없는 것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백성들에게는 어느 누구나 자신을 낳아주고 길러주신 육신의 부모와 형제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상기의 본문말씀에 하나님보다 육신의 부모를 먼저 더 사랑하는 자도 능히 내 제자가 되지 못한다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런데 예수님의 제자가 되어 천국을 가려면 자신의 목숨까지도 미워하지 않으면 예수님이 인도하는 생명의 길을 따라갈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 말씀은 육신의 가족은 물론 세상의 모든 것을 포기하지 않으면 예수님의 제자가 될 수 없고 생명의 길을 갈 수가 없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육신의 부모와 형제들을 하나님보다 더 사랑 한다면 생명의 좁고 협잡한 길을 따라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예수님은너희가 나를 따라 오려거든 네 자신을 부인 하고 네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라오라(14:17)고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이렇게 말씀을 하시기 때문에 유대인들이나 오늘날기독교인들이 이러한 오늘날의실존예수님은 믿지도 않고 이단으로 배척하며 핍박을 하는 것입니다. 때문에 오늘날기독교목사들이나 기독교인들이 성경적인 예수는 이단으로 배척하고 기독교목사들의 말은 철석같이 믿으며 예수를 믿기만 하면 자기부모나 형제를 떠나지 않아도 되고 자신이 지고 갈 십자가도 예수님이 대신 다져주셨기 때문에 기독교인들은 하나님예수님만 잘 믿으면 천국에 간다고 기독교는우상예수를 만들어 섬기고 있는 것을 모르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마치 구약성경출애굽기말씀에이스라엘민족이 하나님을 섬긴다고 하면서금송아지를 만들어 섬기는 것과 똑 같은 것입니다. 오늘날기독교목사들이 전하는신학은 신학자들이 연구해서 만들은 것이지,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라는 것을 다시 상기 시켜드립니다. 구약성경출애굽기의 말씀은 이스라엘민족의 역사가 아닙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이 천국으로 가는 길을비유비사로 거울과 같이 실상을 그림자로 보여주신 기록이므로 구약성경출애굽기의 말씀을 좀 더 깊이 탐구를 하시면 천국은 어떻게 가야하는지 길이 보이는 것입니다.

 (원문출처: 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