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마 복음 해설 2

도마복음102 절, 오늘날 몰지각한 목회자들은 누구인가?

제라늄A 2018. 7. 9. 08:50

  

 

                              오늘날 몰지각한 목회자들은 누구인가                         

 

도마복음 102절, 예수님께서는 화 있을 찐 저 바리세인들이여 그들은 소, 여물통에서 잠을 자고 있는 개와 같으니 그 개는 자기도 먹지 않고 소들도 먹지 못하게 하고 있다. 예수님은 유대종교지도자들인제사장, 바리세인, 서기관들인 목사들에게 화가 있을 것이라고 진노 하시는 것은 오늘날기독교목사들에게 오늘날실존예수님께서 진노하시는 것과 똑 같은 말씀이십니다. 왜냐하면 유대교목사들은소 여물통에서 잠을 자는와 같이 하나님이 주시는 양식은 먹지 않고 잠만 자고 있다고비유로 완벽하게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이 말씀하시는소 여물통은 하나님의 교회를비유하며는 하나님의 백성들을비유하며몰지각한 종교지도자비유합니다.

 

이사야 56:11 이 개들은 탐욕이 심하여 족한 줄을 알지 못하는 자요 그들은 몰지각한 목자들이라, 오늘날몰지각한 기독교목사들은 하나님께서 주시는 말씀의 양식은 먹지 않고 교인들에게 주지도 않는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몰지각한 목사들은 자신들의 양식 즉 하나님의 말씀을 신학자들이 가감하여 만든신학교리와 전통유전을 믿고 교인들에게도 그 말씀을 먹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기독교인들이 이런 사실을 전혀 모르기 때문에 신학자들이 만들은신학교리는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이 아니라는 것을 먼저 알아야 합니다.  8:11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요, 이같이 하나님의 말씀은말씀의 씨“(혈통)비유하기 때문에 하나님은 하나님을 낳는 것이의 본질이기 때문에 하나님의말씀의 씨로 낳고 낳은 자는 예수님의 말씀을 알아듣고 못 알아듣는 다면 하나님의말씀의 씨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유대종교지도자들인제사장목사들이 예수를 십자가에 매달아 죽인 이유는 바로말씀의 씨가 다르기 때문에 전혀 이해 할 수 없는 말씀을 예수께서 하시기 때문에 죽인 것입니다.

 

도마복음서가 성경에서 삭제된 이유가 바로 오늘날기독교신학말씀의 씨가 전혀 다르기 때문에 기독교에서는 이해할 수 없는 말씀이라 역사학자들에 의해서 신약성경에서 삭제된 것이라는 것을 기독교인들은도마복음을 읽으시면서 깨달아야 합니다.  8:47 하나님께 속한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나니 너희가 듣지 아니함은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 하였음이로다. 이같이말씀의 씨가 다르면 하나님의 말씀을 못 알아듣기 때문에 유대인들이 당시에 예수님의 말씀을 이단으로 배척하고 예수를 십자가에 매달아 죽인 것입니다. 필자새사람비유로 기록한도마복음서를 해설 할 수 있는 것은 바로말씀의 씨가 같은 하나님의 말씀이기 때문에영안이 열려도마복음을 해설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기독교신학자들이도마복음서를 보시면서 이해를 못하신다면 바로 하나님의말씀의 씨가 다르기 때문에 이해를 못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말씀을 깨닫는 것은말씀의 씨로 낳고 낳는 것이지신학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오늘날기독교신학박사들은 하나님의 말씀을 열심히 읽고 연구를 하나신학교리는 신학자들이 성경을 보고 만든 것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라는 것을 기독교인들은 알아야 합니다.

 

사도바울이 유대교 최고의 신학자로서 성경을 가르치는 자였으나 예수를 다메섹에서 계시를 받은 후 자신의 모든신학지식을 배설물로 버렸다고 고백하는 것을 기독교인들은 성경을 보시면서 아시지 않습니까?(3:8) 신학은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라는 것을 자신이 깨닫고 자신의 신학지식을 배설물로 버린 것입니다. 그러면서 이렇게 말합니다.  1:11-12 형제들아 내가 너희에게 알게 하노니 내가 전한 복음은 사람의 뜻을 따라 된 것이 아니라 이는 내가 사람에게서 받은 것도 아니요 배운 것도 아니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계시로 말미암은 것이라, 하나님께서는말씀의 로 낳고 낳으면서 계시를 받는 것이지 배우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11:27 아들의 소원대로 계시를 받는 자 외에는 아버지(말씀)를 아는 자가 없느니라, 이같이 신학자들이 만든신학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때문에 예수님은 유대종교지도자들에게 진노를 하시면서 이런몰지각한 목사들에게 화가 있을 것이라고 저주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백성들이 먹어야할 일용할 양식은 하나님의 아들실존예수님이 주시는 생명의 말씀을 먹어야 그 영혼이 살아나는 것입니다.

 

그런데 몰지각한 목사들은 하나님의 성전에서 하나님의 아들예수님이 주시는 양식은 먹지도 않고 신학자들이 만든신학교리로 배를 채우며 안주하고 있으면서 교인들의 영혼들을 천국으로 들어가지 못하게 가로 막고 있다고 성경은 말씀하십니다.  23:13 화 있을진져, 서기관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천국 문을 사람들 앞에서 닫고 너희도 들어가지 않고 들어가려 하는 자도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도다. 이 말씀은 영원한 생명으로 가게 하는천국 문을 누가 막을 수 있단 말인가?  1:1 이 말씀이 곧 하나님이시니라, 말씀의 실체이신 하나님께서 말씀이 육신을 입고(1:14) 인간으로실존예수님이 오셔서 누구도 열수 없는 영생의 문을 활짝 열어놓으셨는데 열려있는천국 문을 가로막고 있는 자가 바로 유대종교지도자 목사들이며 오늘날기독교목사들이라는 것입니다. 예수께서는 그들에게 마땅히 화가 임한다고 하셨습니다. 기독교인들은 오늘날의 서기관과 바리세인들이 누구인지를 감지하셔야만 합니다.

 

이렇게 오늘날기독교인들도 자신이 먹어야할 양식이 무엇인지 또한 하나님의 말씀인 생명의 양식은 누가 주는 것인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기독교몰지각한 목사이 주는 썩은 양식인비 진리신학의 말씀을 하나님의 양식으로 착각을 하며 배불리 먹고 잠만 자고 있다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렇게 신학자들이 만든신학교리를 믿는 자들에게 하나님은 이사야서를 통하여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이사야 1:2-4 하늘이여 들으라, 땅이여 귀를 기울이라 여호와께서 말씀하시기를 내가 자식을 양육하였거늘 그들이 나를 거역 하였도다 소는 그 임자를 알고 나귀는 그 주인의 구유를 알건마는 이스라엘은 알지 못하고 나의 백성은 깨닫지 못 하는도다 슬프다 범죄 한 나라요 허물 진 백성이요 행악의 종자요 행위가 부패한 자식이로다.

 

이 말씀을 읽으시고 이해가 되시는 기독교인들은 마음에 통곡이 나와야합니다. 이 말씀이하늘과 땅이 인간의존재가 아니라면 어떻게하늘이 들을 수 있고이 귀를 귀우 릴 수 있겠습니까? 이같이하늘은 푸른 하늘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하늘이라는 뜻은 하나님의 말씀을 대변하는몰각한 기독교목사들비유하고 귀를 기울이라는은 하나님의 백성들인 오늘날기독교인들을비유하여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이 말씀은 모두 하나님의 백성들을비유비사로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하늘이나 땅은 모두 하나님의 백성들의존재들을비유하여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 지으신 창세기의천지창조는 자연계천지창조비유하여의 속한 어둠의 존재가 하나님의 말씀으로 깨끗이 변화 되어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난하늘의 존재가 되는 것이 하나님의 뜻하신 창세기의 천지창조(天地創造)라는 것입니다.

 

그런데무지”(無知)한 하나님의 백성들인 오늘날기독교인들은 오늘날까지천지창조를 자연계창조로 그대로 알고 믿고 하나님이하늘과 땅을 만드셨다고 문자 성경을 굳게 믿고 있으니 하나님께서 한탄하시는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백성들이 2000년 전 유대교 때나 오늘날기독교인들이나 하나님의 말씀을 왜곡하여 제멋대로 신앙생활을 함으로 하나님께서 탄식하시며 애통해하시는 것입니다. 오늘날기독교인들의 삶이란 오직 내 몸을 주인삼아 살아가는 것이니 몸은 자신의 전부이며 하나님과도 비교 할 수 있는 나의 절대적 생명인 것입니다. 그러나 성경의 진리의 말씀은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너희의 존재와 삶에 관하여 말씀하시며 창조주하나님께서 너희들을 창조하심과 그의 뜻하심은 이 육신의 탐심과 어리석음에서 벗어나 진리로 거듭남을 입는 참 신앙생활을 다 하라는 것입니다. 그래서의 어둠의 존재를하늘의 빛의 존재로 창조하는 것이 창세기의”6일 천지창조라는 것입니다. ”6단계 거듭나게 해서“7째날에 하나님이안식하시면천지창조가 완성되는 것입니다. 9:24 네 백성과 네 거룩한 성을 위하여 70이레로 기한을 정하였나니 허물이 마치며 죄가 끝나며 죄악이 영속되며 영원한 의가 드러나며 이상과 예언이 응하며 또 거룩한 자가 기름부음을 받으리라

 

이와 같이“70이례라는 것은창세기6일 천지창조 완성이 되면의 존재가하늘의 존재로 거듭나는 것을제 칠일 안식일이며천지창조라 하는 것입니다. 오늘날기독교인들이여 기독교몰지각한 목사들의 손에서 하루속히 벗어나 진리를 찾아 떠나 기독교에서 탈출하십시오, 왜냐하면 소는 그 임자를 알고 나귀도 주인의 구유를 알고 있는데 하나님의 백성들은 알지 못하고 삯꾼목사를 따라가며 그들이 주는 썩을 양식을 먹고 있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하나님은 백성들에게 너희는 여호와를 버리고 거룩한 자(하나님)를 만홀히 여기고 멀리 떠나갔다고 슬퍼하고 계신 것입니다. 하나님은 이런 자들을 향해  사야 1:4 슬프다 범죄 한 나라요 허물어진 백성이여 행악의 종자여 행위가 부패한 자식이라고 책망하십니다. 이런 일들은 역사속이나 다른 나라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이 아니라 오늘날기독교인들의 현실가운데 실제로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예수님은 이런 자들을 바라보시면서 하루속히 주인의 말구유로 돌아오기를 학수고대하고 기다리십니다.

(원문출처: 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