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마 복음 해설 2

도마복음 84 절, 기독교는 전생과 윤회를 부정하는가?

제라늄A 2018. 7. 9. 17:55

 

 

                            기독교는 전생과 윤회를 부정하는가?                         

도마복음 84절, 예수님께서는 너희가 너희의 모습을 볼 때에 너는 기뻐하지만 너희 죽는 것도 아니고 드러난 것도 아닌 전생에 존재하던 너희 형상()을 볼 때 너희는 얼마나 답답할 것인가? 예수님은 오늘날 기독교가 부정하는전생에 대해서 분명히 말씀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은 신약 성경복음서를 통해서도 이미전생에 대하여 말씀하셨고 성경 여러 곳에서전생에 대해서 이미 말씀 하셨습니다. 그런데도 예수님을 믿는 오늘날 기독교신학자들이 예수님이 말씀하시는전생윤회를 부정하는 것은 곧 하나님을 부정하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시는전생윤회에 대한 말씀을 살펴보겠습니다. 4:5-6 보라 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이 이르기 전에 내가 선지자 엘리야를 너희에게 보내리니 그가 아버지의 마음을 자녀에게로 돌이키게 하고 자녀들의 마음을 그들의 아버지에게로 돌이키게 하리라 돌이키지 아니하면 두렵건대 내가 와서 저주로 그 땅을 칠까 하노라 하시니라 

 

말라기 선지자를 통해서 선지자엘리야가 다시 온다고 예언 하였으며 예언하신 데로전생에 존재했던엘리야선지자가 예수님 당시에세례요한의 몸을 입고 다시 오신 것입니다. 때문에 예수님은 너희가 오리라하고 기다리는엘리야가 이미세례요한의 몸을 입고 왔다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그런데 예수님의 이러한 말씀 즉전생의 대한 말씀은 들을 귀가 없는 오늘날기독교인들은 들을 수 가 없다는 것입니다. 11:14 만일 너희가 즐겨 받을진대 오리라한 엘리야가 곧 이 사람(세례요한)이니라, 이 말씀은 말라기 선지자가 다시 오리라고 예언한엘리야선지자가 곧세례요한의 몸으로 다시와 있다는 말씀입니다. 즉 예수님은전생에 있었던엘리야현생에 다시세례요한의 몸을 입고 이미 와 있다고전생윤회를 말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17:11-13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엘리야가 과연 먼저 와서 모든 일을 회복하리라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엘리야가 이미 왔으되 사람들이 알지 못하고 임의로 대우하였도다. 인자도 이와 같이 그들에게 고난을 받으리라 하시니 그 제서야 제자들이 예수께서 말씀하신 것이 세례요한인 줄을 깨달으니라,

 

이렇게 성경은엘리야윤회하여세례요한으로 왔다고 성경은 분명히 기록되어 있는데도 오늘날 기독교신학윤회를 부정하기 때문에 오늘날까지 기독교는윤회를 부정하고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가 하나님의 말씀을 부정하는 것은 곧 하나님을 부정하는 것입니다. 상기의 본문 말씀에 예수님은 너희가 현제 너희의 모습을 보고 기뻐하지만 너희가 죽은 것도 아니고 산 것도 아닌 존재 곧전생에 존재하던 자신의 모습을 볼 때 너는 어떻게 감당하겠느냐고 말씀하십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이련 말씀을 이해 할 수 없고 받아들일 수도 없다고 생각 합니다. 왜냐하면 기독교인들은내생에 천국에 간다는 것은 철저히 믿고 있으나전생이 있다는 것은 기독교에서부정을 하고 있기 때문에 처음 들어보는 말씀이라 이해를 전혀 못하는 것입니다. 이런 말씀 때문에 기독교신학도마복음서를 인정을 하지 않기 때문에도마복음서를 신약성경에서 삭제한 이유 중에 하나입니다.  그런데 예수님은전생에 대한말씀을도마복음서에만 기록하신 것이 아니라 신약성경4복음서를 통해서도 말씀하고 있는 데도 신학자들이 영안이 없어 보지를 못하는 것입니다. 

 

결국기독교인들이전생의 말씀을 부정하고 이단시 하는 것은 곧 예수님과 하나님을 이단이라고 말하는 것과 똑 같은 말씀입니다. 때문에 예수님은 너희가 현실에 존재하는 모습만 보고 좋아 하지만 너희가 전생의 네 모습을 본다면 어떻게 감당하려고 하느냐라고 본문은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오늘날기독교인들이 만일현생에서 자신의 존재의 모습을 정확히 볼 수 있다면전생의 자신의 모습과내생에 나타날 자신의 모습 까지도 볼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자신이 어디로부터 와서 이 세상을 살고 있으며 또 어디로 가는지도 전혀 모르면서전생을 부정하는 것은 아직 자신의 존재 자체도 모르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사람이 이 세상을 살아가는 것도어제가 없으면 오늘이 있을 수 없고오늘이 없으면내일도 있을 수 없듯이전생이 없는현생이 있을 수 없고현생이 없는내생도 존재할 수가 없다는 것은 너무나 당연한 이치이며 자연의 원리이기도 한 것입니다.

 

오늘날 불교인들도전생과 윤회을 인정하는데 기독교만전생과 윤회를 부정하는 것은 하나님”()의 존재를 부정하는 것입니다. 기독교의 근본사상은부활이요 불교의 근본사상은해탈이라 말합니다. 이렇게부활과 해탈은 용어만 다르지 모두 동일한 것입니다. 이와 같이 기독교인들은하나님이라 부르고 불교인들이반야라 부른다 해서 유일신이 두으로 나누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기독교에서 하나님이라 말하는 것은은 오직 한 분밖에 없다는 뜻입니다. 이와 같이 만물을 창조하시고 주관하시는은 오직 한분이신 하나님이시며 오늘날 육신을 입고 오신실존예수님은 하나님이라 말씀하신 것이며 오늘날 육신을 입고 오신실존부처님은 반야라 말씀하신 것입니다. 또한 기독교는사랑의 종교이며 불교는자비의 종교라 말합니다. 이렇게사랑은 기독교의 전매특허처럼 되었고자비는 불교의 독점물이 되어버린 것입니다. 그러나 기독교인들은사랑은 기독교인들만의 소유물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하며 부처님의자비가 불교인들만의 소유물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어둠을 비추는 태양이 지구의 모든 곳을 고루 비춰주듯이 예수님의 사랑과 부처님의자비는 용어만 다를 뿐 무명가운데서 죽어가는 중생들의 영혼을 구원하기 위한 하나님과 반야의이며 생명입니다. 그러므로 자비와 사랑은 모든 사람들의 것이며 어느 특정한 종교나 특별히 한정된 사람의 것이 아닙니다. 그런데 하나님의사랑이라는 이름은 기독교의 소유물이 되어버렸고 반야의자비는 불교의 소유물이 되어버렸습니다. 그런데사랑은 기독교 안에는사랑이 없고자비는 불교 안에는 진정한자비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진정한사랑은 예수님 안에만 있고자비는 부처님 안에만 있기 때문입니다. 이 말씀은 진정한사랑“(아가페)은 부활된 예수님 안에만 있고자비는 오늘날 해탈된 부처님 안에만 있다는 뜻입니다. 그런데 불행하게도 오늘날 기독교 안에는실존예수님이 없고, 불교 안에는실존부처님이 없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기독교인들은 구름타고 재림하실실존예수님을 기다리고 있으며 불교인들은 지금도 다시 오실실존미륵불을 기다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만일 오늘날 기독교 안에 살아있는실존예수님이 계시고, 불교 안에 살아계신실존부처님이 계신다면 무엇 때문에 기독교인들은 구름타고 오시는 재림예수를 기다리며 불자들은 무엇 때문에 미륵불을 기다린단 말입니까? 불교가 부처님의 형상을 만들어 놓고, 기독교는 예수님의 형상을 만들어 섬기고 있는 것은 오늘날 불교 안에실존부처가 없고, 기독교 안에실존예수가 없기 때문입니다그러면 오늘날 불자들은 누가 해탈을 시키며 기독교인들은 어느 누가 부활을 시킨단 말입니까? 그러나 부처님이나 예수님이 불교나 기독교 안에는 없지만불교와 기독교밖에는 항상실존으로 계시기 때문에불경이나 성경을 깨달은 사람들만해탈과 부활이 되는 것입니다. 단지 사람들이불교와 기독교의 틀 속에 갇혀있고 또한 욕심과 탐심 때문에 눈이 멀어 오늘날 살아계신실존부처님이나실존예수님을 보지 못하고 있을 뿐입니다. 그러므로 불교나 기독교가해탈이 되고부활이 되려면 하루속히 기독교는신학교리에서 탈출해 벗어나야 하고 불교는불경교리의 틀에서 탈출해 벗어나 오류 없는 진리로 돌아가야 합니다. 그러면 살아계신실존부처님을 만날 수 있고 살아계신실존예수님을 만날 수 있는 것입니다. 오늘날 불교인들이나 기독교인들이우상부처님, 우상예수님을 섬기고 있는 자체를 모르고우상 반야와 우상하나님을 섬기고 있다는 것을 이런 글을 읽으시면서 깨달아야 합니다.

* (렘1:5) 내가 너를 복중에 짓기 전에 너를 알았고 네가 태에서 나오기 전에 너를 구별하였고 너를 열방의 선지자로 세웠노라 하시기로 *

(원문출처: 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