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마 복음 해설 1

도마복음 35 절, 참 복음을 발견한 자 전신갑주를 입으라

제라늄A 2018. 7. 11. 13:23

 

 

                         참 복음을 발견한 자 전신갑주를 입으라                         

도마복음 35절, 예수님께서 사람이 강한 사람의 집에는 들어 갈 수 없고 힘으로 그의 손을 결박하지 않고서는 그 집을 취 할 수 없다. 강한 자를 결박 하고 나서야 그의 집을 빼앗을 수 있느니라, 상기의 말씀은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이러한 말씀을 이해 할 수 있겠습니까? 예수님은 왜 이렇게 사람들이 이해할 수 없는 말씀만을 하실까? 예수님께서비유로 말씀하시는 이유는예수님을 이단으로 배척하는 자들에게는구원의 대상에서 제외시키기 위함이고예수님을 영접하는 자에게는비유를 해석해줌으로 구원을 받게 하시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성경에 기록된비유의 말씀을 오늘날실존예수님을 영접해야비유의 말씀을 깨달을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말씀을 잘 관찰하셔서 이해를 하셔야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상기의 말씀은강한사람의 집에는 도적이 들어 갈 수 없고 그 집을 들어가려면 힘이 더 강한 자가 그 사람의 손을 결박해야 강한 자의 집에 들어가 재물을 탈취 할 수 있다.고 모두비유로 예수님께서는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면 예수님이 말씀하시는강한 자의 집은 어떤 집을 말하며 그 강한 자의 집을 탈취 하려는더 강한 자는 어떤 자를 말하는 것일까요1:1 이 말씀이 곧 하나님이시니라, 말씀의 실체가 되신 하나님께서 인간을 구원하시기 위해서 육신을 입고(1:14) 오신분이 오늘날의실존예수님이십니다. 그런데 이 예수님은 이 땅에 오셔서 제자들에게 하신말씀들이 모두비유비사로 말씀하시고비유가 아니면 아무말씀도 안 하셨기 때문에 이런 말씀을 깨닫지 못하면사함을 받지 못한다고 분명히 말씀 하셨습니다. 4:11-12 모든 것을 비유로 하나니 저희로 보기는 보아도 알지 못하며 듣기는 들어도 깨닫지 못하게 하여죄 사함을 얻지 못하게 하려 함이니라, 이렇게 예수님께서 하신 모든 말씀은비유로 하시기 때문에비유로 하신말씀의 실체이신 하나님“(1:1)을 알지 못하면영생을 얻지 못해 멸망을 당하는 것입니다.영생은 하나님과 예수를 아는 자가영생이라고 했습니다(17:3)

 

그러므로비유의 말씀을 아는 자는죄 사함을 얻으니 영생이라고 말합니다. 13:10-11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 이르되 어찌하여 저(유대인, 기독교인)들에게 비유로 말씀 하시나이까, 대답하여 이르시되 천국의 비밀을 아는 것이 너희(제자)에게는 허락되었으나 저들(유대인, 기독교인)에게는 아니 되었나니, 저들에게는 아니 되었다는 말씀은 예수님과 유대인들과 항상 대적관계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백성들이 유대인의실존예수를 이단으로 대적하는저들에게는 알아듣지 못하게비유로 말씀하신 것입니다. 이 말씀은 예수님이 하신 말씀을 이해를 하면 구원을 받지만 이해를 못하면 구원을 받지 못한다는 결론입니다. 고전 2:9-10 하나님이 자기를 사랑하는 자들을 위하여 예비하신 모든 것은 눈으로 보지 못하고 귀로도 듣지 못하고 사람의 마음으로도 생각지 못하였다 함과 같으니라, 깨닫 못하게 하는 이유는 상기의 말씀같이실존예수님을 이단으로 핍박하고 대적하는 사단에 속한 유대인들 즉 오늘날 기독교인들은죄 사함을 얻지 못하게 하기 위함이라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오늘날 한국인실존예수님을 이단으로 배척하는 자들에게는 구원을 받을 수 없게비유로만 말씀을 하시는 것입니다. 오늘날 한국기독교인들은한국인 실존예수님이 계시다는 자체를 모르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예수님의 모든 말씀은비유비사로 하시기 때문에 반드시 예수님의비유의 말씀을 깨달아야 구원이 성립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의 제자도마가 기록한도마복음서는 모두가 인간의 상식으로는 도저히 이해 할 수없는비유로 기록된 말씀이라 역학자들이 성경을 번역하면서 신약성경에서도마복음서를 삭제한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기독교인들이도마복음서를 아무리 읽어도 깨닫지 못하면 한 구절도 이해를 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인들이 필자 새사람이 해설한도마복음서를 깨닫고 이해하신다면 신약성경 전체를 이해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실 것이며사함 받아구원을 확실하게 받으실 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이비유로 하신 성경말씀을 알고 있다면영생은 이미 따 놓은 당상입니다.

 

그러면 본문 말씀에 예수님이 말씀하시는사람이 강한 사람의 집에는 들어 갈 수 없고 힘으로 그의 손을 결박하지 않고서는 그 집을 취 할 수 없다고 하십니다. 그러면강한사람은 누구인가? 강한사람은 유대교 당시에 율법을 철저히 완벽하게 지키는유대종교지도자들을 말하며 오늘날에는 기독교의신학을 공부한 목회자들을 비유합니다. 그러므로 저들을 돌이키려면, 그들의 손을 결박해야 그의 집을 빼앗을 수 있다고 예수님은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러면손을 결박해야 그의 집을 빼앗을 수 있다는 말씀의 뜻은 오늘날진리의 말씀으로비 진리의 말씀을 결박하면비 진리로 그들이 지은 집(성전)을 뺏을 수 있다는 말씀입니다. 이들이 바로 율법에 철두철미 했던유대종교지도자들이며 오늘날기독교목회자들을비유강한사람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들의 영혼을 구원하려면진리의 말씀으로 더욱더 하나님의 말씀으로전신갑주로 무장해야 그들의 잘못된신학과 가감된비 진리로 의식화된 종교지도자들인 목회자들의 영혼을 구원 할 수 있다는 말씀입니다.

 

예수님께서 유대인들이나 바리세인들을 구원하지 못한 것은 그들이 유대교의 율법의신학전통유전으로 너무나 강하게 무장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영적인 싸움은진리비 진리의 싸움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에도 하늘의 별수와 같이 수많은 기독교목회자들과 바닷가 모래알같이 수많은 기독교인들이“99,99%”가 가감된비 진리신학기복신앙으로 굳어져 있기 때문에 도저히 그들을 변화 시킬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2000년 전 유대인들을 구원하러 오셨던실존예수님도 결국은 유대인들로부터 이단으로 배척을 당하시고 결국은 유대인들에게 죽임을 당하신 것과 같이 오늘날 기독교에도 오늘날한국인 실존예수님은 영접하지 않고 이단으로 배척하는 것입니다. 이 영적인 싸움은 창세기에서 부터가인과 아벨에서 시작되어 유대인들과 예수님이 대적에 이르기 까지 그리고 오늘날 전통기독교 목회자들과 교인들 그리고 오늘날 한국인실존예수님간에 영적인 싸움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것을 계시록에서는아마겟돈 영적전쟁이라 말합니다. 그러므로 어둠과 죄 가운데 죽어가는 영혼들을 거짓목회자로부터 구원하여 살리려면진리의 말씀으로 강하게 전신갑주무장하여하나님의 교회에 이른 자들이 더 강한 말씀으로 무장해서 그들을 구원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날도99,99%가 기독교인들이라면 오늘날한국인 실존예수를 영접한 자들은 극소수인 0,001%도 안 되는 사람들이라 유대교 때 구원 받은 자들은 예수님의”12제자들뿐이며 오늘날도 극소수의 사람들만 구원을 받았기 때문에 예수님의 때와 똑같이 저들을 바른 신앙으로 인도하기는 너무나 어려운 현실입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12제자들에게 유대인들을 구원하라고 이렇게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10:2-3 추수할 것은 많되 일꾼이 적으니 추수하는 주인에게 청하여 추수할 일꾼들을 보내 주소서 하라 갈 지어다 내가 너희를 보냄이 어린 양을 이리 가운데로 보냄과 같도다. 10:16 내가 너희를 보냄이 양을 이리 가운데로 보냄과 같도다. 그러므로 너희는 뱀 같이 지혜롭고 비둘기 같이 순결 하라, 예수님께서 제자들을 유대인들에게 보내면서 어린양을이리가운데 보내는 것과 같으니 제자들에게 너희는뱀같이 지혜롭고 비둘기 같이 순결 하라고 제자들에게 간곡히 부탁하시는 말씀입니다. 이리는 영혼을 탈취하는 유대종교지도자들인제사장들을 말하며 오늘날 기독교목회자들을비유로 말씀하는 것입니다.

 

7:15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예수님" 제자들에게추수할 곡식은 많으나 일군이 적으니 하나님에게 청하여 일군을 보내 달라고 기도하라는 말씀입니다. 일꾼이 적다는 것은"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유대인들을 구원하라고 하신 말씀이지만 오늘날은 하나님의 생명으로 거듭난추수할 일꾼들이 너무 적다는 것을 말합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에게너희라고 하신 말씀을 기독교에서는 오늘날 기독교인들에게 하신 말씀으로 오해를 하고 불신자를 교회로 데려오면 그것을추수라 착각하는 것입니다. 이런 엄청난 착각을 하는가? 성경을 문자로 해석을 하여으로 기록한 말씀을의 눈으로 오해한 데서 비롯된 일이기 때문입니다.추수할 곡식이 많다는 것은 오늘날 기독교는 이미 하나님의말씀의 가 뿌려진 기독교인들을추수하라는 것이지 말씀의 씨도 뿌리지 않은 불신자들을 어떻게추수를 하겠습니까, 8:11 씨는 하나님의 말씀이요, 하나님의 말씀은비유하기 때문에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이미 하나님의말씀의 씨가 뿌려진 곳이기 때문에 유대인"예수님"도 제자들에게 수많은 유대인들을추수하라고 명령하시는 것같이 오늘날 한국인실존예수님도 거듭난 자들에게 오늘날 기독교인들을추수하라고는 것입니다.

(원문 출처:새사람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