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마 복음 해설 1

도마복음 7 절, 사람에게 먹히는 사자는 행운이 있다.

제라늄A 2018. 7. 12. 08:15

 

 

                        사람에게 먹히는 사자는 행운이 있다 ” 

도마복음 7, 예수님께서는 사람에게 먹히는 사자는 행운이 있습니다. 이는 사자가 사람이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사자가 사람을 먹으면 사람은 잘못 되었도다. 왜냐하면 사자가 사람을 먹으면 사람이 사자가 되기 때문이다. 예수님은사람에게 잡아먹히는사자는 행운이 있다고 합니다. 구원이 있다는 말씀입니다. 왜냐하면사람사자를 잡아먹으면사자사람이 되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반대로 만일사자사람을 잡아먹으면 잘못된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사자사람을 잡아먹으면사람사자가 되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문자 성경을 그대로 본다면 어떻게사람사자를 잡아먹는 다고사자사람이 되고 또한사자사람을 잡아먹는 다고 어떻게사람사자가 될 수 있냐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이렇게 해괴한 말씀을 모두비유로 말씀하시기 때문에 성경 역학자들이도마복음을 삭제한 것입니다. 이 말씀은 오늘날 기독교인들로서는 도저히 이해 할 수 없는 말씀입니다. 왜 이런 말씀을 예수님은도마복음서비유로 기록하셨을까?

 

이러한 난해한 말씀들이도마복음서전체가비유로 기록되어 있기 때문에 성경역학자들이 아예도마복음서 성경에서 삭제한 것을 알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예수님께서 인간이 전혀 이해할 수 없는 이런 해괴한 말씀을 하시는 이유는 진실만을 말씀하시는 예수님께서 이렇게 해괴한 말씀을 하실 때는 그만한 이유가 분명히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이도마복음서는 성경 역학자들에게 전혀 손을 타지 않은 예수님의 말씀이 약1900년 동안 감추어져 있다가 이 시대에 발견된 것으로 당시에 예수님이 하신 말씀들이 조금도가감"(加減)되지 않은 채 모두 보전 되었다는 것입니다. 때문에 진리의 길을 가는 자들에게는 하나님께서 주신 가장 큰 선물이며 가징 귀중한 보물 중에 보물이기 때문에 이도마복음서를 이해를 하시는 신앙인들은영안이 열려 성경을 통달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도마복음서를 이해하시는 분은 이미영생을 소유하신 분이나 다름이 없는 것입니다. 17:3 영생은 참 하나님과 예수그리스도를 아는 것,영생이라고 했기 때문에 예수님의비유의 말씀을 통달하는 자는영생을 소유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도마복음서는 예수님께서 모두비유비사로 말씀하셨기 때문에영안이 열리지 않으면 한절도 해석 할 수 없는 말씀입니다. 13:34 예수께서 이 모든 것을 비유로 말씀하시고 비유가 아니면 아무것도 말씀하지 아니하셨으니4:11-12 예수께서 모든 것을 비유로 하나니 저희로 보기는 보아도 알지 못하며 듣기는 들어도 깨닫지 못하게 하여죄 사함을 얻지 못하게 하려 함이니라, 이같이 성경은 예수님이 하신말씀은 모두비유라는 것입니다. 특히도마복음서는 성경전체에서 가장 이해하기 어려운 복음서입니다. 그런데 예수님이 말씀하신비유의 영적의미를 알게 되면 어떠한 난해한 성경말씀도 너무나 당연한 일로 누구나 이해 할 수 있는 말씀입니다. 그러므로 상기의 본문 말씀에 예수님이 말씀하시는사자는 실제사자짐승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짐승의 영적상태에 있는 어둠의 존재들 중에서 제일 큰 자가사자인데 성경에서는 어둠의 존재들을 각종 짐승들로비유하는데사자는 짐승들 중에 제일 큰 자이므로 어둠의 존재들 중에 제일 큰 자가 당시에유대종교지도자들 즉 오늘날 기독교목사를사자비유한 것입니다. 성경에서는 어둠의 존재를물고기, , 각종짐승들비유하기 때문에사자는 짐승들 중에서 가장 큰 자이기 때문에종교지도자들인 기독교목사를비유한 것입니다.

 

12:7 모든 짐승에게 물어 보라 그것들이 네게 가르치리라 공중의 새에게 물어 보라 그것들이 또한 네게 고하리라 바다의 고기도 네게 설명하리라, 이런 것들이 어둠의 존재인 사람이 아니라면 어떻게 물어 보며 설명을 할 수 있겠습니까? 이같이 성경에서는사람으로 거듭나지 못한 어둠의 존재들을 모두물고기, 각종짐승, 들로비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유대종교지도자들이나 오늘날기독교목사들을짐승들 중에 제일 큰 자이므로사자비유한 것은 아직사람의 영적상태로 거듭나지 못한짐승의 영적상태에 있는 어둠의 큰 존재들을비유하여사자라고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 말씀을 이해하려면 창세기 6일 천지창조를 이해 할 때 상기의 말씀을 이해할 수 있는 것입니다.창세기 6일 천지창조는 세상이라는 바다에 사는물고기의 영적상태에 있는 어둠의 존재들이 종교생활을 열심히 해서 육지로 나와 땅에서 사는기는 짐승의 상태로 거듭나고기는 짐승의 상태에서 거듭나면걷는 짐승으로 거듭나고 이들이 또 거듭나면축생“()이 되고축생이 거듭나면여자의 영적상태로 거듭나고 또여자에서 거듭나야남자 사람의 영적상태가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각종짐승들로여섯 단계”(6일 창조)를 거치는 것이창세기6일 천지창조입니다. 다시 말해”()에 사는 어둠의 존재들을 하나님의 말씀으로여섯 단계”(6일 창조)를 거쳐서하늘“()의 존재로 창조하는 것이 창세기”6 천지창조입니다.  그런데 오늘날 기독교인들은창세기 천지창조를 자연만물창조로 해석을 한다면 본 문장은 영원히 해석할 수없는 난해한 문장이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성경에 나오는 각종물고기, , 짐승들은 아직사람의 영적상태로 거듭나지 못한 어둠의 존재들을비유로 말씀 하신 것입니다. 예수님께서는 제자들에게 너희는 내이라고비유로 하신 말씀도 아직사람의 영적상태로 거듭나지 못한축생의 영적상태를비유로 예수님께서는 내이라고 말씀하신 것입니다. 이같이 성경에서는사람으로 거듭나지 못한 이 땅의 어둠의 존재들을 모두물고기, 각종짐승, 들로비유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기독인들은 이런 말씀을 처음 보는 말씀이라 무슨 말씀인지 전혀 감지를 못하는 것입니다.

 

이같이 예수님께서 12제자들에게 3년 반 동안 양육시켜 구원을 시킨 것은 곧 제자들의 영적상태는짐승들이 거듭난축생의 자리까지 성장한 제자들을 예수께서는 내들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본문장의 말씀에사람사자를 잡아먹으면사자사람이 되지만사자사람을 잡아먹으면사람사자와 같이 된다는 것을비유로 말씀하신 것입니다. 때문에사람이신예수님에게 잡혀 먹히는사자“(목사)행운이 있다고 하는데 행운사자인 목사가 사람이신 예수님에게 잡아먹히면사자가 구원을 받고영생을 소유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사자사람이신예수님에게 잡혀 먹히면사자사람으로 거듭나서 하나님의 아들이 되기 때문입니다. 신구약 성경도 일상용어로 기록되어 누구나 읽어 볼 수 있게 기록되어 있으나 실상은 모두비유비사로 감춰진 비밀의 말씀이기 때문에 거듭나서영안이 열리지 못하면도마복음은 물론 신구약성경도 절대로 이해를 못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날 기독교인들은문자성경을 그대로 이해하시는 것은 곧비 진리로 예수님의비유의 말씀을 모두 왜곡시키는 행위입니다. 그래서 오늘날 기독교인들도 오늘날실존예수를 영접하는 자들만이비유의 말씀을 깨닫고 구원을 받는 것입니다. 실존예수님께서 직접 이 땅에 오신 이유가 바로 하나님의 백성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오신 것입니다. 그러나실존예수를 영접하는 사람은 없고 모두 이단으로 배척하기 때문에 2000년 전 유대교 때나 오늘날에도실존예수를 영접하는 사람에게만비유의 말씀을 깨닫게 되어구원과 영생을 소유하게 되는 것입니다.

(원문출처: 새사람 블로그)